Higgs Domino 비밀번호 분실을 극복하는 방법, 매우 쉽습니다!

Higgs Domino Apk가 Play 스토어에 없음

패닉 발생 게임 팬 때 힉스 도미노 게임 계정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게다가 자주 사용하고 칩이 많은 계정이라면.

이렇게 하면 계정 소유자가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에도 계정에 로그인을 시도하게 됩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얻은 것은 다시 소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예를 들어 계정이 해킹, 금지 및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와 같이 계정을 열 수 없게 만드는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Higgs Domino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2)
힉스 도미노 게임하기(출처: Pinterest)

그러나 플레이어를 만드는 대부분의 문제는 힉스 도미노 계정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그 이유는 계정이 많거나 기억하지 못하는 비밀번호를 자주 변경하기 때문입니다.

자, 이번에는 Higgs Domino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몇 가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아래 방법 중 일부를 확인하십시오. OK!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X8 Speeder APK 2023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Anti Slow!

Higgs Domino 비밀번호 분실을 극복하는 방법

Higgs Domino 비밀번호 분실 (3)
로그인 Higgs Domino (출처: Kompinesia)

사실 게임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문제를 극복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Higgs Domino 계정을 복원하는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쉽고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즉시 아래에서 전체 내용을 들어보십시오.

Facebook 계정을 사용하여 비밀번호 재설정

Facebook 계정을 사용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계정을 재설정하려면 Higgs Domino 계정이 Facebook 계정에 연결되어 있는지도 확인하세요.

Higgs Domino 계정이 Facebook 계정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Higgs Domino 계정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없습니다.

  1. 계좌 개설 힉스 도미노.
  2. 선택하다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3. 선택하다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로그인' 버튼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4. 그런 다음 다음을 통해 교체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또는 전화 번호.
  5. 나중에 확인 링크 게임에서 이메일로 전송 및 확인 코드 전화 번호로 보냈습니다.
  6. 글쎄, 그것을 얻은 후에, 당신은 '확인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새 암호를 생성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7. '를 클릭구하다'하고 완료했습니다.

게스트로 Higgs Domino 암호 재설정

전화번호가 없는 Higgs Domino 게스트 계정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1. 공식 페이지 클릭 여기.
  2. '를 클릭로그인‘.
  3. 선택하다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4. 삽입 'ID 힉스 도미노‘.
  5. 끼워 넣다 전화 번호.
  6. 나중에 얻을 것이다 인증 코드/링크. 
  7. 새 비밀번호 만들기.
  8. 구하다 그리고 보내다.
  9. 그런 다음 '페이지로 돌아갑니다.로그인‘.
  10. 그리고 아까 생성한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Higgs Domino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지 않고 다시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지 않도록 메모에 적어 두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Higgs Domino 계정을 여러 개 보유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Higgs Domino 암호를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iggs Domino Bonus Reset은 몇시입니까?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따라서 Higgs Domino 계정 암호를 잊어버린 사용자를 위한 솔루션이 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정보가 Higgs Domino 계정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시도하십시오!

계속 플레이할 수 있도록 Higgs Domino 금화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항상 최신 게임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