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실력으로 유명한 프리파이어 MAX 최고의 선수 5인

FF 교환 코드

수많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현재. 불행히도 소수만이 프로 기술을 가지고 있고 FF 게임 커뮤니티에서 꽤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음, VCGamers가 최고의 Free Fire 플레이어 5명을 요약했습니다.

출시 이후 Free Fire MAX는 매우 큰 플레이어 기반을 축적했습니다. 이전에 일반 버전을 플레이했던 많은 게이머들이 뛰어난 그래픽과 효과 때문에 이 버전으로 전환했습니다. 배틀 로얄 타이틀의 인기는 인터넷에서 콘텐츠 제작이 증가하는 데에도 기여했습니다.

팬들은 뛰어난 기술을 갖춘 크리에이터를 보고 기뻐하며 게임 관련 게임 플레이를 YouTube에서 가장 많이 본 콘텐츠 유형 중 하나로 만듭니다. 이는 이후 많은 개인이 플랫폼에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다음 섹션에서 최고를 살펴봅니다.

최고의 무료 화재 플레이어 목록

이 5명의 가장 유명하고 유명한 FF 플레이어는 VCGamers의 자체 버전입니다. 당신의 우상과 영웅이 들어오지 않더라도 낙심하지 마십시오.

물론 이 Top 5 Free Fire 플레이어 목록은 열심히 노력하여 GrandMaster에 도달하기 위해 순위를 올렸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최고의 프리파이어 플레이어는 누구입니까?

노브루

무료 Fire MAX 플레이어
노브루

Bruno 'Nobru' Goes는 프로 e스포츠 선수이자 브라질 콘텐츠 제작자이자 스트리머입니다. 그는 Fluxo 팀의 창립자 중 한 명이며 여러 토너먼트에 참가하여 Free Fire World Series 2021 Singapore에서 4위를 차지했습니다. 게임에서 그의 UID 번호는 228159683이며, 리더가 Cerol인 Fluxo Gaming 길드의 일원입니다.

Nobru은 뛰어난 기술과 플레이 감각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그의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1330만명, 조회수 8억8405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화이트444 유티

WHITE444 YT는 글로벌 Free Fire 커뮤니티에서 매우 인기 있는 또 다른 YouTube 사용자입니다. 몽타주는 훌륭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미친 편집 기능도 제공합니다. ID 게임 내 콘텐츠 제작자는 1133099286이며 배틀 로얄 타이틀의 중동 서버에서 플레이합니다.

최근 구독자 수 500만 명을 돌파해 현재 506만 명을 기록 중이다. 또한 그의 동영상 조회수는 1억 3,443만 회입니다. 그러나 WHITE444 YT는 최근 활동을 하지 않아 몇 달에 한 번씩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라이스타

프리파이어 플레이어
라이스타

Raistar는 인도의 대부분의 Free Fire 선수들에게 친숙한 이름이며 그의 연주 실력으로 인해 인도에서 가장 유명한 선수 중 한 명입니다. Free Fire MAX에서 그의 ID는 12022250이며 배틀 로얄 모드에서 Gold III 등급입니다.

그는 세계 최고의 프리파이어 플레이어이자 가장 인기 있는 RAISTAR YouTuber입니다. 그는 인도에서 온 매우 빠른 프리파이어 선수입니다. 그는 근접 및 원거리 플레이어입니다.

수년 동안 Raistar는 채널 구독자 수 668만 명과 조회수 1억 5,452만 회를 기록하며 엄청난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그는 또한 이전에 SYBLUS, Wota FF 등과 같은 다른 유명 YouTube 사용자와 경쟁하는 동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상대가 앞에 오면 쉬지 않고 죽였다. 근거리에서 더 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의 빠른 움직임과 정확한 끝 때문에 그를 해커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의 헤드샷 비율은 다른 플레이어보다 63배 앞서 있습니다.

B2K (본투킬)

Born2Kill(B2K)은 이 목록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그의 게임 플레이 기술은 그가 YouTube에서 엄청난 팔로워를 모으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채널은 튀니지 출신인 Moez와 Walid Mansouri 형제가 운영합니다. 게임 내 계정 ID는 320653047입니다.

B2K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Free Fire 플레이어 중 하나입니다. 본명은 모에즈 만수리. 그녀는 북아프리카 국가인 튀니지 출신입니다. 그의 승인된 유튜브 채널명은 Born2kill로 약 78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그는 자신의 채널에 1v4 게임 플레이를 업로드합니다.

그는 풀 랭크 1 대 4 게임 플레이 스타일에 있어 하나입니다. 그는 게임 플레이에서 상상할 수 없는 AWM 저격으로 정말 유명합니다. 그는 자유 사격의 세계에 AWM 모드를 도입했습니다.

경기 스타일은 쉽지 않다. 그는 1v4 순위 경기에 참가하여 상대를 모두 죽이고 마침내 Booyah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유일한 풀 차트 플레이어일 뿐만 아니라 특별한 전설이기도 합니다. 그는 AWM으로 전체 팀을 쓸어버릴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Apex, PUBG Mobile, Fortnite, Call of Duty, Valorant, CSGO도 플레이합니다.

듀오는 지난 몇 년 동안 게임을 기반으로 하는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게시해 왔습니다. 그들의 메인 채널은 873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5억 7280만 회 이상입니다. 또한 다른 유형의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는 YouTube 채널이 3개 더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V FF 배지를 받아야 하는 이유

루옥 FF

RUOK FF는 틀림없이 최고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최고의 콘텐츠 제작자이자 Free Fire 플레이어입니다. 전장에서의 그의 효율성과 재능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수집된 숫자도 마찬가지입니다.

현재 태국의 유튜버는 총 구독자 수 982만 명에 달하는 엄청난 구독자 수 1000만 명을 향해 순조롭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약 5억 9천 8백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의 UID: 261109577을 보면 그의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세계 최고의 프리파이어 플레이어 5인, 당신의 아이돌은 누구인가요?

이들은 VCGamers에 따르면 가장 인기 있고 최고의 Free Fire 플레이어 5명이었습니다. 언급된 모든 것 중에서 어떻게 당신의 챔피언이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