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영웅 Alucard의 5가지 장점

알카드

Vicigers 친구들은 Alucard의 영웅 강점이 무엇인지 이미 알고 있습니까? 여기에서 VCGamers는 Alucard 영웅의 5가지 장점을 모바일 레전드 2022.

Alucard는 높은 라이프 스틸 능력을 가진 Mobile Legends의 파이터 영웅입니다. 그는 자신을 다시 강하게 만드는 개편을 받았습니다.

현재 메타에서는 오프플레너나 정글러로 적합하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모바일 레전드 2022의 Alucard 영웅의 강점을 검토하여 이 전사 영웅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영웅을 게임 플레이에서 유명한 피더로 만들기 때문에 그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눈에 나쁜 평판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파이터 자체는 일반적으로 피더 영웅으로 분류되며 이 영웅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종종 게임 플레이에서 부적절한 단어를 사용합니다. 물론 이것은 매우 번거로운 일입니다.

그럼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알루카드의 영웅의 장점이 무엇인지 궁금하고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전체 설명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히어로 알루카드 MLBB 장점 일람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은 저마다 장점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물론 이는 문튼이 기존 게임플레이를 좀 더 안정적으로 만들기 위해 만든 것이다. VCGamers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이 전투기의 몇 가지 장점이 있는 여러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훌륭한 Lifesteal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히어로알카드의 장점
기술

그 자신은 뛰어난 생명력 흡수 능력을 가진 Mobile Legends의 파이터 영웅 중 한 명입니다. 이 영웅은 궁극기에서 생명력을 흡수하는 능력을 얻습니다. 그 외에도 피의 축제와 같은 추가 생명력 흡수를 제공할 수 있는 특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연속 살상도 상대를 쓰러뜨린 후 잃은 HP의 15%를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그에게 적합하다. 이 영웅과 함께 플레이하려면 그의 라이프 스타일 기술을 잘 활용할 수 있어야 성능이 향상됩니다.

이는 모든 스킬의 라이프 효과를 최대 50%까지 증가시킬 수 있는 패시브 스킬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마지막 능력은 육체적 생명을 4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기술로 그는 수명이 매우 길고 막대를 연주하고 많은 적 영웅과 싸울 수 있습니다.

막대한 피해를 입음

히어로알카드의 장점
막대한 피해

큰 라이프 스틸 스킬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큰 데미지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엄청난 데미지 덕분에 많은 상대 영웅을 한 번에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그의 콤보 기술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상대방을 빠르게 이길 수 있습니다. 

각 기술을 정확하게 사용하고 목표물에 맞출 수 있다면 그로 인한 피해는 더욱 커질 것입니다. 그것이 그를 강하게 만들고 Mobile Legends에서 큰 피해를 입히는 이유입니다.

빠르게 농사를 지을 수 있습니다

히어로알카드의 장점
농업

이 영웅은 오프 플래너로 적합할 뿐만 아니라 정글러로도 사용할 수 있는 파이터 영웅입니다. 그는 전투 주문 응징을 사용하고 정글 아이템을 사용하여 빠르게 농사를 지을 수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농사를 지을 수 있다면 이것은 그에게 많은 금과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상대의 정글을 훔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상대가 불리해져서 정글을 제대로 쓸 수 없게 됩니다.

물론 그의 속도가 매우 민첩해서 매우 쉽고 빠르게 농사를 지을 수 있다고 느끼실 겁니다. 특히 응징을 사용하면 파밍 속도가 더 빨라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이퍼히어로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시다시피 그는 하이브리드 킬러 파이터 영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영웅의 기동력은 게임 내에서 매우 좋습니다. 로테이션과 로밍 면에서 다른 암살자에 뒤지지 않을 것이다.

반대로 하이브리드 역할이기 때문에 평균적인 암살자 수준 이상의 폭력성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것은 그에게 게임을 하이퍼로 가져오는 데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한 번에 많은 영웅에게 강함

히어로알카드의 장점
갱킹

이 알루카드 영웅의 장점은 다른 영웅들이 거의 소유하지 않습니다. 게임 플레이에서 한 번에 많은 적 영웅을 상대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의 각 기술과 생명력 흡수 능력을 잘 활용하여 한 번에 많은 적 영웅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특히 게임 중반과 후반에 진입했기 때문에 상당히 강합니다.

추가 생명력 흡수와 트루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는 물리 공격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그를 더욱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최고의 MLBB Alucard 스킨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솔로 또는 팀 전투에 적합

히어로알카드의 장점
팀파이트

그는 또한 두 가지 조건, 즉 게임 플레이에서 솔로 또는 팀 전투 조건에 적합합니다. 알루카드 영웅의 장점은 상대 영웅을 1명씩 쉽게 상대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 외에도 그는 다른 팀원과의 한타 및 시너지 효과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이러한 이점은 그를 Mobile Legends에서 유연한 영웅으로 만듭니다.

사실, 그는 상대 영웅을 빠르게 죽일 수 있고, 정글을 빠르게 할 수 있고, 스플릿 푸시를 할 수 있고, 로드 자신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핵심 영웅으로 사용되면 팀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하이퍼캐리로 사용해보고 싶을 때는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해야 합니다. 핵심 영웅으로 받아들이지 않는 매우 외로운 플레이어들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을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ucard MLBB를 사용하는 Sky Wee 팁, 반드시 승리하십시오!

이것이 Mobile Legends 2022에서 Alucard의 강점을 논의하는 목록입니다. 위의 각 목록에서 정보를 검색하여 게임 플레이에서 Alucard를 강하게 만드는 요소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게임 플레이 성능을 향상시키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