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구매! 이것이 Hero Masha ML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영웅 마샤 사실

에 출시된 새로운 파이터 영웅 모바일 레전드 당신은 구입해야합니다! 기사를 확인하여 2022년에 Masha ML 영웅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세요.

몇 달 전 원래 Mobile Legends 서버는 최신 버전 1.4.14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 패치를 발표했습니다. 패치 노트 1.4.14에는 많은 것들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Masha라는 탱크 파이터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다른 영웅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많은 고유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하나는 3중 건강 막대입니다.

게다가, 다른 장점들이 이 영웅을 압도하는 영웅으로 만듭니다. 이러한 이점으로 인해 Masha는 영웅을 구매할 의무가 있습니다. 2022년 마샤ML 히어로를 사야하는 이유를 확인해보자.

Hero Masha ML의 강점 목록

탱크를 빠르게 죽일 수 있음

영웅 마샤 ML
탱크

탱크 파이터 역할을 하더라도 Masha ML의 영웅은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탱크를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Esmeralda, Johnson, Uranus와 같은 탱크 영웅이 아무리 크더라도 그들과 싸우기 어려울 것입니다.

적의 탱크를 빠르게 죽일 뿐만 아니라, 증가된 데미지 스킬로 영주, 거북을 죽이고 포탑을 빠르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는 적의 탱크를 쓸모없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다른 탱크, 심지어 매우 뚱뚱한 우라누스까지 파괴할 수 있는 탱크 영웅이고, 에스메랄다는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마샤에게 손쉬운 표적이 됩니다.

높은 이동 속도

영웅 마샤 ML
모션 블러

Hero Masha ML은 무제한 지속 시간으로 이동 속도를 최대 40%까지 높일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한 이동 속도 증가 지속 시간이 항상 존재하기 때문에 무제한 스프린트 배틀 스펠을 가진 영웅이 됩니다.

빠른 이동 속도로 구시온과 같은 빠른 영웅을 쉽게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갱킹을 어렵지 않게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비록 탱커지만 첫 번째 스킬이 포탑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푸셔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전차는 첫 번째 스킬 덕분에 처음 3분 안에 포탑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초반에 처리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포탑을 빠르게 파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로드와 터틀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사실, 그는 단 15분 만에 로드를 솔로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는 이동 속도를 최대 40%까지 증가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이 스킬에는 재사용 대기 시간이 없으므로 무한 배틀 스펠처럼 보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쉽게 추격하거나 탈출할 수 있습니다.

3겹 최대 HP

영웅 마샤 ML
높은 HP

그는 Mobile Legends에서 최대 HP가 3개 있는 유일한 영웅입니다. 이 많은 HP 레이어로 그를 죽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그를 죽이려면 더 많은 적 영웅이 필요합니다.

HP는 또한 Aldous의 두 번째 스킬과 같은 흡입 스킬 버스트로부터 이 영웅을 보호합니다. 그는 폭발 피해로 인한 원 히트 킬의 희생양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오프 플래너로서 특별한 능력을 가진 파이터 영웅으로. 그는 Mobile Legends에서 포탑을 밀어내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이 능력은 가지고 있는 공격 속도와 데미지를 언급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을 사용하면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스플릿 푸시를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HP를 빠르게 회복할 수 있습니다.

영웅 마샤 ML
휴대전화

3겹의 최대 HP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패시브 스킬을 통해 전투에서 도망쳤을 때 잃은 HP를 회복할 수 있어 리콜 없이 빠르게 HP를 회복할 수 있다.

그는 트리플 HP 막대를 가진 유일한 영웅입니다. 그는 추가 기술을 사용하여 HP 막대를 다시 채울 수 있기 때문에 HP 막대를 모두 채우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HP 막대를 채우기 위해 팀 전투를 떠나기만 하면 되므로 약간 압도됩니다.

자고 바이 원

영웅 마샤 ML
하나씩

Masha는 매우 강력한 탱크 전투기 영웅입니다. Masha ML의 영웅은 높은 데미지와 두꺼운 HP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는 Chou와 같은 오프 라이너와 싸울 수 있습니다. 모든 영웅은 HP를 모두 소모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그와 싸우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전투 영웅으로서 그는 매우 좋은 지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HP를 재생하는 능력이 있는 특수 능력 덕분에 한타에서 더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영웅 Masha ML은 HP를 여러 번 늘릴 수 있습니다. 물론 HP가 많을수록 저항이 강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악의 있는!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마샤 탱크 빌드가 있습니다!

높은 Burts 손상 및 공격 속도

영웅 마샤 ML
히어로 파이터즈

마샤는 폭발적인 데미지와 빠른 공격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스킬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상대의 갑옷을 파괴하고, 피해를 증가시키고, 공격 속도를 높이고, 근처의 적에게 둔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능력으로 그는 특히 명사수 또는 암살자와 같은 핵심 영웅의 경우 상대의 카운터 영웅 중 하나가 됩니다. 그의 콤보 능력으로 영웅은 상대를 공격하고 매우 빠르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Masha Mobile Legends 빌드 권장 사항 2022

이것이 2022년에 Masha ML 영웅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VCGamers를 팔로우하여 Mobile Legends에 대한 다른 흥미로운 기사를 얻고 최신 Mobile Legends 업데이트 및 기타 게임을 놓치지 않도록 VCGamers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