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조이 정글러 모바일 레전드 빌드 아이템 5개, 이것들을 사용하세요!

조이 정글러 모바일 레전드

현재 많은 유저들이 조이정글러를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푸시 랭크용. 최고의 아이템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기쁨 MLBB의 독특한 영웅 유형입니다. 올바르게 활성화되면 자동으로 활성화되는 두 번째이자 가장 높은 DPS 스킬을 기반으로 합니다.

아쉽게도 조이 정글러 모바일 레전드는 데미지가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물론, 결국 그를 데미지 딜러로 만들면 이 영웅은 정말 무언가가 필요하고 게임에서 DPS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방패에 의존합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조이정글러 모바일 레전드를 구축하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그 중 하나는 이 영웅을 위한 최고의 미드레인지 게임 플레이를 아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아이템 빌드 조이 미드레인 모바일 레전드

조이정글러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목록

이 새로운 영웅은 게임의 모든 역할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단, 조이정글러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을 사용하시려면 아래의 아이템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신비한 장화 

Arcane-Boots, 즐거운 정글러 모바일 전설 구축
정글러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인 아케인 부츠. 출처: VCGamers.

조이정글러 모바일 레전드 첫 아이템은 신비한 장화 캐릭터 +40 운동 SPD 및 +10 PEN.

Arcane Boots는 기본 레벨 15의 Magical Penetration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이 기본 모드는 고해상도 마법으로 탱크 영웅과 싸우는 초기 게임의 마법사 또는 암살자 영웅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적 탱크가 22 마법 보호를 제공하는 강력한 부츠를 구입하면 비전 부츠를 구입하면 7 적 마법 보호 만 작동합니다. Arcane Boots가 15 포인트 감소했기 때문입니다.

이 신비한 부츠 아이템은 Kagura, Harley, Eudora와 같은 마법사 영웅과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Joy와 같은 Assassin Mage 영웅은 이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사실 이 아이템은 마법 데미지 타입을 사용하는데 아주 좋습니다.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Jungler Mobile Legends 아이템으로 Genius Wand. 출처: VCGamers.

다른 항목으로 돌아가면 +75 Magical Power 및 +5% Movement SPD의 속성과 +10 Magical PEN의 특수 속성을 가진 Genius Wand가 있습니다.

지니어스 완드의 특기는 공격에 맞으면 상대의 마법 방어력을 낮출 수 있다는 점이다. 이 아이템은 영웅이 탱크와 싸우고 마법 데미지를 증가시키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마법 공격 아이템입니다.

Jungler로서 Joy 사용자라면 Genius Wand는 게임 중반 또는 게임 중반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요소의 사용이 게임 플레이에 적합한지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물리적 개체로서 Genius Wand는 상대의 마법 방어력을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갖춘 Genius Wand는 마법 피해가 높은 영웅과 싸울 때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집중된 에너지 

집중 에너지 괜찮아
Jungler Mobile Legends 아이템으로 집중된 에너지. 출처: VCGamers.

이 Joy Jungler Mobile Legends 아이템은 사용해야 할 주요 측면입니다. 이 아이템은 +70 Magic Power, +700 HP 및 +25% Magic Lifesteal 특수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를 마비시키면서 최대 HP의 10%를 회복할 수 있는 특수 마법이 장착된 아이템입니다. HP는 영웅을 더 강하게 만들고 마법의 힘은 영웅의 안정성을 위해 데미지와 마법의 수명을 증가시킵니다. 

사실 저렴한 가격에 3대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아이템은 단 하나뿐인 이 아이템이 인기다. 이 아이템에는 재충전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패시브는 적을 죽인 후 HP를 10% 회복합니다. 

생명력 흡수 마법과의 이 희귀한 조합은 조이와 같은 치명적인 콤보를 가진 영웅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신성한 수정

Jungler Mobile Legends 항목으로 신성한 수정. 출처: VCGamers.

이 아이템은 레벨에 따라 마법 공격력이 21~35% 증가하기 때문에 영웅 마법 피해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영웅의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한 번만 부스트를 주더라도 크리스탈의 마력 증가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 멋진 추가로 Joy Jungler Mobile Legends는 더욱 고통스러운 일을 할 것입니다. 

홀리 크리스탈에는 마법 공격력을 21~35%(레벨에 따라 증가) 증가시키는 미스터리라는 미스터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레벨업이 빠를수록 이 아이템이 더 많은 피해를 입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oy Mobile Legends에 대응하고 싶습니까? 이 영웅과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무자비한 힘 흉갑 

브루트 포스 비스트플레이트
Jungler Mobile Legends 아이템으로 Brute Force 흉갑. 출처: VCGamers.

무자비한 힘 흉갑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ML 플레이어가 공격을 선호하는 반면 Brute Force Breastplate는 방어 측면에 중점을 두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의 가장 큰 장점은 이 소재를 사용할 때 다양한 보호 특성이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그중 HP와 물리방어. 물론 이 증가는 당신의 영웅을 더 크게 만들 것이기 때문에 그를 죽이기가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그의 기술로 Joy Jungler Mobile Legends는 그의 이동 속도를 2% 증가시킵니다. 사실, 적을 쫓는 것을 멈추고 싶을 때 어려운 상황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높은 마법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상 모바일 레전드에서 조이 정글러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베스트 빌드 아이템 5가지였습니다. 당신만의 아이템 제안이 있다면 댓글란에 공유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조이 ML 게임 플레이 팁, 모든 적을 쓸어버리세요!

에서만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