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사용해야 하는 2022년 최고의 VPN 버전 3가지를 소개합니다!

최고의 VPN 2022

VPN은 최근 인도네시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VPN은 디지털 정보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온라인 활동을 다른 사람의 눈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려는 사용자에게 점점 더 인기 있는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VPN 서비스를 제공하는 많은 회사가 선택을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VPN 베스트.

이러한 각 회사에는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VPN 서비스의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VPN을 구입하거나 사용할 계획이 있는 분들을 위해 이 기사에서는 좋은 VPN을 선택하는 방법과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VPN에 대해 설명합니다.

VPN의 정의 및 최고의 VPN을 선택하는 방법

최고의 VPN 2022 정의 VPN
소스 VPN: Telset

VPN은 사용자가 장치와 인터넷 사이에 암호화된 터널을 생성하여 덜 사적인 네트워크(예: 공용 WIFI)를 통해 개인 연결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입니다.

VPN을 사용하면 검열을 피할 수 있으므로 국가에 의해 제한되지 않는 미디어 콘텐츠와 다른 국가의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VPN은 공용 WIFI 서비스를 사용할 때 데이터 도난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VPN을 선택하는 것은 때때로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VPN 공급자는 지난 몇 년 동안 많이 등장했으며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지출하는 비용을 조정하는 것 외에 최고의 VPN을 선택하는 방법에는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VPN 속도입니다. 최고의 VPN은 브라우징 속도와 개울 뿐만 아니라 연결의 안정성과 개인 정보 유출 가능성이 가장 적습니다. 

최고의 VPN은 모든 기기와 플랫폼에서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품질 저하 여부에 관계없이 게임용 최고의 VPN과 스트리밍, 토렌트 또는 민감한 정보 공유에 가장 적합한 VPN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최고의 VPN 3개 목록

익스프레스VPN

최고의 VPN 2022 익스프레스 VPN
ExpressVPN 로고 소스: ExpressVPN

ExpressVPN이 2022년 최고의 VPN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ExpressVPN은 당분간 최고의 VPN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ExpressVPN이 VPN에서 찾는 모든 기본 사항(빠른 연결, 다양한 서버 옵션, 우수한 보안, 강력한 차단)의 조합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ExpressVPN은 94개국 160개 위치에 있는 3,000개 이상의 서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VPN을 사용할 수 있는 장치는 다음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창문, Mac, Android, iOS 및 Linux(및 Chrome 및 Firefox용 맞춤 확장 프로그램).

Apple TV, Roku, Amazon Fire Stick, 스마트 TV, PlayStation 및 Xbox에서도 ExpressVP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Kinjera ExpressVPN은 여러 국가의 서버에서 환상적인 연결 속도로 매우 빠릅니다. 

VPN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한 것은 금지된 웹사이트/서비스의 차단을 해제하고 특정 웹사이트에서 비디오 스트리밍 장애물을 우회하는 서비스가 얼마나 좋은지에 달려 있습니다. 

ExpressVPN의 속도 개울 훌륭해. 속도 개울 이 VPN 사용 넷플릭스, Hulu, Amazon Prime Video, BBC iPlayer 및 해외의 Disney+가 훌륭합니다.

NordVPN

최고의 VPN 2022 nordvpn
NordVPN 로고 소스: NordVPN

NordVPN은 베테랑 VPN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1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NordVPN은 최고의 VPN이라는 높은 명성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NordVPN에는 5,000개 이상(총 60개 국가)으로 증가하는 엄청난 수의 서버가 있습니다.

이 VPN은 공용 WIFI를 사용할 때 데이터와 장치를 보호하도록 Double VPN 시스템을 활성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AES-256 보안 형식을 제공합니다.

NordVPN의 작동은 ExpressVPN에 비해 설정하기가 조금 더 어렵습니다. 

그러나 NordVPN은 WhatsApp을 포함한 다양한 앱과 스트리밍 서비스를 열 수 있습니다. 유튜브, Disney+, HBO Max, BBC iPlayer 등.

또한 읽기: Ngabuburit용 좀비 PC 게임을 다운로드합시다!

서프샤크

surfshark 최고의 VPN 2022
Surfshark 로고 소스: Surfshark

Surfshark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최고의 VPN 옵션입니다. 입수 가능한 앞에서 논의한 세 가지 VPN 중 하나입니다.

Surfshark의 초기 릴리스 이후 가격이 다른 VPN의 경쟁력을 떨어뜨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VPN 사용자에게 매력적이었습니다. 

Surfshark의 강점은 단일 구독으로 무제한 연결이 가능하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려는 경우 노트북, 데스크톱, 태블릿, 일부 휴대전화(iOS 및 안드로이드 둘 다 적용됨) 및 Amazon Fire TV Stick으로 해외 TV를 시청하면 하나의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VPN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하나의 Surfshark VPN 계정만 구독하면 되며 한 회사 또는 가족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pressVPN과 마찬가지로 Surfshark는 사용 및 운영이 더 쉽습니다. 제공되는 메뉴는 간단하고 다양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설정 아이콘과 함께 '빠른 연결' 및 '모든 위치'에 대한 옵션만 제공되며 다른 기능은 전혀 제공되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