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cent Gaming Buddy AKA Gameloop로 경량 PC에서 PUBG 플레이

텐센트 게임 버디

Tencent Gaming Buddy 또는 이름이 변경된 것 게임루프 이제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입니다.

그 기능은 재생하는 것입니다 계략 그것은 당신의 휴대폰을 겨냥하여 재생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뿐만 아니라 PC.

PUBG를 플레이하다 보면 더 넓은 시야로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휴대폰의 작은 화면 크기는 때때로 재생하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계략 휴대할 수 있고 어디에서나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Tencent Gaming Buddy를 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충분히 가볍고 완벽한 에뮬레이터로 설명합니다. PC의 배틀그라운드 또는 노트북.

텐센트 게이밍 버디

텐센트 게이밍 버디 또는 게임루프
Tencent Gaming Buddy가 Gameloop로 전환

PUBG 자체는 원래 유명했기 때문에 배틀그라운드 PC 가장 먼저 출시된 것. 그러나 사양이 큰 경우 일부 장치가 사양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Tencent Gaming Buddy 또는 Gameloop의 존재는 PC에서 PUBG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PUBG가 모바일 플랫폼에 등장한 것은 물론 PUBG 플레이어들에게 축복 그 자체입니다. 

접근 용이성, 다운로드, 그리고 설치 이 핸드폰 버전의 PUBG로 인해 PUBG는 이전 PC PUBG에 비해 인기가 급상승했습니다.

편리한 요소와 어디서나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계략 PUBG는 최초의 휴대전화 배틀로얄 게임으로 당시 보다 캐주얼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물론 많은 편리함과 장점이 있는 반면, 일부 플레이어들이 느끼는 단점도 존재합니다.

PUBG 플레이어, 특히 PC에서 오랫동안 플레이해 온 플레이어의 경우 이 휴대폰 버전은 플레이 경험의 품질을 낮춥니다.

에 대한 보다 제한적인 제어 겨냥하다 PUBG 플레이어에게 큰 문제가 됩니다.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조종간 또는 키보드 상당히 유연한 조합을 가진 마우스는 휴대폰의 제한된 시스템으로 대체되어야 합니다.

손가락에 의존하는 휴대폰 플레이어의 경우 PC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할 때 조정하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문제는 마침내 해결되었습니다. 텐센트 Tencent Gaming Buddy라는 PC에서 PUBG Mobile을 플레이할 수 있는 공식 에뮬레이터를 출시하여 매우 흥미로운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이 에뮬레이터는 계략 PUBG 전용. 게다가, 당신은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일반 에뮬레이터와 같은 모든 안드로이드.

그 외에도 꽤 수익성이 있습니다. PUBG PC는 돈을 먼저 써야 플레이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22년인데도 크래프톤 PUBG PC를 무료로 만들었지만 여전히 일부 사양을 충족해야 합니다.

모든 노트북이 PUBG PC를 플레이할 수 있는 자격을 충족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 또한 어렵습니다.

Tencent Gaming Buddy 또는 Gameloop의 존재로 PC에서 PUBG를 보다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Krafton이 PUBG에서 주의해야 할 4가지 중요한 사항은 무엇입니까?

Tencent Gaming Buddy의 장점 및 장점

Tencent 게임 버디 인터페이스
최신 인터페이스

앞서 살펴본 바와 같이 텐센트에서 출시한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외에도 상당히 많은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가 존재한다.

Tencent Gaming Buddy 또는 Gameloop가 그들보다 유리합니다. 에뮬레이터 특히 PC에서 PUBG를 플레이하려는 분들을 위해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이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경량화 사양이다. Tencent Gaming Buddy를 실행하기 위해 좋은 사양의 PC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PUBG를 플레이하려면 듀얼 코어 프로세서, 최소 4GB RAM, 1GB NVIDIA/AMD 그래픽 카드, 최소 3GB의 저장 용량만 있으면 됩니다.

이 에뮬레이터가 보유한 전체 기능은 연주 요구 사항도 충족합니다. 

제공되는 기능은 프로세서 및 RAM 설정, 매크로 컨트롤러 기능, 전체 화면 모드, 스트리밍용 게임 플레이 녹화 등 다양합니다.

매크로 컨트롤러 기능 또는 키보드 사용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PUBG PC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Tencent Gaming Buddy를 사용하여

Tencent Gaming Buddy를 사용하여 어떤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Tencent 게임 친구는 PUBG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PUBG 외에 다른 게임도 플레이 가능

Tencent Gaming Buddy 또는 Gameloop는 실제로 독점적이지 않습니다. 배그 단지.

다른 게임도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지만 계략 Tencent나 Krafton이 아닙니다.

이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신 임팩트, Honkai Impact 3rd, Mobile Legends, Ragnarok M: Eternal Love, Clash Royale, 계략 이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다른 인기 있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Tencent Gaming Buddy에 대한 다양한 장점과 정보입니다. PC에서 PUBG를 플레이하고 싶지만 여전히 PUBG PC 노트북의 사양을 충족할 수 없다면 이 에뮬레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름도 변경되었기 때문에 Gameloop를 입력하여 에뮬레이터를 찾고 단계를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Gameloop 공식 페이지에서 그리고 설치 일반적으로 에뮬레이터와 같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