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PC 게임 7개 추천!

도타 2

개인용 컴퓨터에서 게임을 하거나 PC 사용자에게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더 나은 그래픽과 더 복잡한 게임 플레이 외에도 최고의 PC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Vicigers는 컨트롤이 반응성이 뛰어나고 화면이 휴대폰보다 크기 때문에 더욱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 소개할 2024년 최고의 PC 게임 목록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인생에서 적어도 한 번.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Steam 게임 7개 추천

2024년 최고의 PC 게임

2024년에는 수많은 PC 게임이 출시될 예정이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이미 그 중 일부를 이해하고 플레이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플레이하기 전에 여전히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는 분들을 위해 저자는 이를 아래에 요약했습니다.

발더스 게이트 3

발더스 게이트 3 로그
발더스 게이트 3 로그. (출처: 스팀)

발더스 게이트 3 Faerun 지역의 Abeir-Toril 세계에서 이야기를 설정하세요. 주인공으로서 마인드플라이어의 임무를 저지하는 임무를 부여받게 됩니다.

주어진 임무의 복잡성 외에도 Larian Studios가 제작한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와 그래픽은 매우 훌륭합니다. 이로써 발더스 게이트 3는 메인 부문인 올해의 게임 부문에서 더 게임 어워드 3(The Game Awards 3) 타이틀을 획득하는 데 성공했다.

게다가 이 게임은 The Steam Awards 2023에서도 같은 부문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앨런 웨이크

Alan Wake II – 최고의 PC 게임
앨런 웨이크 II. (출처: 에픽게임즈)

제목 끝에 숫자 2가 붙어 있습니다. 앨런 웨이크 2세 비슷한 제목을 가진 첫 번째 게임 시리즈의 속편입니다.

이 게임은 Alan Wake I 이후 13년이 지난 시점을 배경으로 합니다. 작가 Alan Wake는 여전히 The Dark Place에 갇혀 있습니다.

그는 거기에서 벗어나는 유일한 열쇠는 계속해서 공포 이야기를 쓰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The Dark Place에 들어가 Alan을 만나려면 798,000만 지출하면 됩니다.

철권 8

철권 8
철권 8. (출처: Playstation/Google)

철권 8 최신 Unreal Engine 5를 탑재하여 2024년 1월 2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Unreal 엔진을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최고의 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등장하는 디테일과 애니메이션도 더욱 현실감 있게 느껴진다. 새로운 스토리라인을 통해 철권 8이 2024년 최고의 PC 게임 순위에 포함된다고 해도 틀린 것은 아닐 것입니다.

팔월드

최고의 PC 게임 - Palworld
팔월드. (출처: 블룸버그/구글)

팔월드 저자가 Steam에서 본 데이터를 기준으로 한 2024년 2월 베스트셀러 게임입니다. 논란이 한창인 가운데에도 이 게임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여전히 존재하고 있다.

의심의 여지 없이 Palworld는 RPG 게임 카테고리에서 뭔가 다른 것을 제공합니다. 개발자는 오픈 월드 서바이벌 게임과 포켓몬처럼 생긴 판타지 몬스터를 결합했습니다.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독특한 조합.

도타 2

Dota 2 - 최고의 PC 게임
Dota 2 – 최고의 PC 게임. (출처: 스팀)

MOBA 게임의 원조인 DOTA 2가 2024년 최고의 PC 게임 목록에 없다면 안타까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DOTA 2는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다양한 유형의 MOBA 게임의 선구자이기 때문입니다.

DOTA 2는 오래된 시대에 접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크고 활동적인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메이저 리그 토너먼트는 여전히 자주 개최됩니다.

엘든 반지

엘든 반지
엘든 링. (출처: 스팀)

이 게임의 스토리에 따르면, 당신은 신들에게 속한 여러 개의 반지 조각을 수집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이러한 조각을 위대한 룬이라고 합니다. 반신형의 적을 쓰러뜨리면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퀘스트를 완료하세요.

용처럼: 무한한 부

용처럼: 무한한 부
용처럼: 무한한 부. (출처: 스팀)

이 게임은 여러 가지 이유로 그룹이 해체된 전직 갱스터 Ichiban Kasuga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는 갚아야 할 감사의 빚이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마침내 야쿠자 친구들을 각자의 능력에 따라 더 나은 곳에서 일하도록 안내했습니다.

그러나 그 모든 것이 실패했습니다. 왜냐하면 타타라라는 유명한 VTuber가 이치반에 대해 거짓 비난을 했고 그 결과 그는 직장을 잃었기 때문입니다.

이야기는 이치반 카스가가 자신의 삶을 어떻게 살아가는지, 그가 어떻게 고군분투하는지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lay Store와 App Store에 가짜 Palworld가 나타나니 주의하세요.

PC 게임에 대한 7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저자가 이 글에 정리한 최고의 2024년.

방문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당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좋아하는 게임과 Steam 지갑 잔액을 충전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