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MMORPG 게임

2024년 가장 인기 있는 MMORPG 게임 Teetiny

홀라 비시저스! 여러분, 게임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MMORPG 모바일 그런데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할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지금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MMORPG 게임을 플레이해보세요!

이러한 MMORPG 게임 중 일부는 플레이하기 위해 일부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여 높은 가격을 지불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 모바일 MMORPG 게임을 플레이하시면 결코 후회하지 않으실 것이라는 점은 보장됩니다.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MMORPG 게임이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설명만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2를 PC에 연결하는 가장 쉬운 방법

SAO 적분 인자

SAO 적분 인자
SAO 적분 인자. 출처: 유튜브 Greirat

소드 아트 온라인 필수 요소 애니메이션 팬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MMORPG 게임입니다. 위부 게임 이 게임은 MMORPG 특유의 흥미로운 게임 메커니즘을 갖고 있으며, SAO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키리토가 분투하는 이야기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SAO의 가상 세계에서 사는 것이 어떤 것인지 궁금해하는 SAO 팬들의 호기심에 대한 답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무기와 검 기술을 가질 수 있습니다. 

SAO 적분 인자에서는, 자신의 캐릭터로 베타 테스터 세션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 세션에서 당신은 코하루라는 소녀를 만나게 됩니다.

베타 테스터 세션이 끝나면 클라인, 키리토 등의 캐릭터를 만나게 됩니다. 잠시 후 카야바 아키히코의 목소리가 들리고 이 죽음의 게임이 시작됩니다. 

이 게임에 사용된 스토리는 원작 애니메이션 버전을 기반으로 합니다.  하지만 캐릭터의 외형은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이 게임은 매력적인 3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최소 버전은 스마트폰 이미 Android 7.1 버전과 최소 2GB RAM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650-750MB의 저장 공간을 사용합니다.

던랜드

던랜드
새벽 땅. 출처: 유튜브 마이크 프린지

다음 MMORPG 게임은 Dawn Lands입니다. 게임 플레이 과정에 초점을 맞춘 생존 기반 건물 그리고 공예.

기존 MMORPG 요소는 Dawn Lands의 게임 플레이를 매우 다양하게 만듭니다. 스킬 선택기를 사용하여 캐릭터를 맞춤 설정하고, 통계를 추가하고,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Dawn Lands는 2024년에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가장 인기 있는 MMORPG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약 746MB의 저장 공간만 필요합니다. 스마트폰.

또한 읽으십시오: Granblue Relink 캐릭터: 티어 목록 및 획득 방법

드래곤 네스트 2 에볼루션

드래곤 네스트 2 에볼루션
드래곤 네스트 2 에볼루션. 출처: 유튜브 ProAPK

MMORPG 게임 팬이라면 가장 인기 있는 게임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이고, 용의 둥지 2 진화. 

이 게임은 2024년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MMORPG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라인은 수십 년 전에 출시된 첫 번째 게임의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이 게임의 환경은 Dragon Nest의 첫 번째 버전과 다소 유사합니다. 하지만 이제 드래곤 네스트 2 에볼루션의 모습은 멋진 그래픽 디테일로 훨씬 더 신선해졌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약 5.48GB 정도의 대용량 저장공간을 준비해야 합니다. 이 게임에는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역할 놀이 온라인으로 플레이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글로벌 

라그나로크 오리진 글로벌 
라그나로크 오리진 글로벌. 출처: 유튜브 게이밍 모바일

다음으로 인기 있는 MMORPG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그나로크 기원 글로벌. 이 게임의 인기는 기존 플레이어가 게임을 다시 시작함으로써 뒷받침됩니다. 라그나로크 PC

Ragnarok Origin Global 자체는 PC와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Ragnarok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캐릭터 시각화입니다. 그 외에도 밝은 색상의 게임 환경도 이 게임의 매력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2 2024 최고의 무료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티티니

2024년 가장 인기 있는 MMORPG 게임 Teetiny
티티니. 출처: YouTube MIke Fringe

Teetiny 게임은 더 밝은 색상 시각화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아마도 가장 인기 있는 MMORPG 게임인 Genshin Impact가 생각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은 여전히 독특함을 갖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처음부터 생성할 수 있는 영웅을 사용하여 PvP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기를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 영웅은 더욱 역동적이 될 것입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제작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3.18GB 정도의 꽤 큰 저장공간을 준비해야 합니다. 

프로젝트 스타즈

가장 인기 있는 MMORPG 게임 프로젝트 스타 
프로젝트 스타즈. 출처: YouTube Mike Frineg

프로젝트 스타즈(Projects Stars)는 다양한 요소를 결합한 MMORPG 게임입니다. 샌드박스 생존. 이 게임은 2024년에 꼭 플레이해야 할 최고의 모바일 MMORPG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Project Stars는 꽤 흥미로운 스토리 테마를 담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광활한 우주를 탐험하고 환상적인 생물을 만나도록 초대받게 됩니다. 

이 게임은 공상과학 요소와 행성 요소가 상당히 강합니다.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 Project Stars의 세계를 탐험하는 동안 외계 생물의 공격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프로젝트 스타즈는 2.63GB의 저장 용량을 차지하므로 상당히 넓은 저장 공간을 준비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무료 Oculus 게임 10개 

가레나 언돈

가레나 언돈
가레나 언던. 출처: 유튜브 게이밍 모바일

올해 꼭 해봐야 할 MMORPG 모바일 게임 중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가레나 언던(Garena Undawn)입니다.

이 게임은 바이러스 공격으로 인해 파괴되는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좀비. 그래서 이 게임은 MMORPG적 요소뿐만 아니라 터치감도 가지고 있습니다. 활착 그 안에.

이 게임의 주요 목표는 다양한 장소를 탐험하며 생존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실제로 모바일용으로 출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Garena Undawn의 그래픽 품질은 의심할 수 없습니다.

이 게임은 눈을 즐겁게 하는 비주얼, 흥미로운 스토리라인, 기타 여러 가지 특별한 측면을 갖추고 있습니다. 

Garena Undawn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스토리지를 준비해야 합니다. 스마트폰 느슨한 것. 이 게임의 전체 크기는 약 4.80GB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2를 Steam에 연결하는 방법

텔의 빛

텔의 빛
텔의 빛. 출처: 업토다운

Light of Thel은 MMORPG 형식의 게임입니다. 열린 세상. 어쩌면 이 게임은 덜 인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적어도 이 모바일 게임은 너무 많은 저장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HD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SD Entertainment와 Netease Games가 개발한 이 게임은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스타일, 깔끔한 비주얼, 다채로운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역할을 다음과 같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옴니 워리어 탱크처럼 기능하는 룬메이지 광역 피해 공격으로, 열한 명의 궁수 그의 민첩성과 영리함으로, 그림자 암살자 그의 기습 공격으로, 신성한 사제 제공할 수 있는 사람 버프 팀원들에게.

이 게임에서는 개인의 용기만으로는 팀을 이길 수 없습니다. 상대를 쉽게 물리칠 수 있으려면 팀원들과 협력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게임에는 930MB의 저장 공간만 필요합니다. 물론 이전에 추천되었던 몇몇 게임들과는 아주 거리가 멀죠? 

만약에 스마트폰 저장 공간이 부족하더라도 일부 게임은 너무 크지 않아 여전히 좋은 모바일 MMORPG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