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가장 인기 있는 e스포츠 게임

e스포츠 게임

2024년 e스포츠 영광의 정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ESport 게임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청소년과 성인 사이에서도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제 온라인 경쟁이 더욱 치열해졌습니다.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회전하고 변화하는 디지털 세계에서 명성과 영광을 얻습니다. 많은 토너먼트가 열렸으며 그 중 일부는 심지어 적지 않은 규모의 스폰서까지 참여하여 e스포츠 발전의 흔적이 되었고 그 의제는 오늘날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제공되는 상금도 그다지 놀랍지 않습니다. 2023년에는 Dota 2 토너먼트에서 최대 4,910억 달러에 달하는 상금이 지급될 것입니다. 2024년에는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므로 이에 맞서려면 플레이어의 기술 수준도 높아져야 합니다.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특별한 가상 전장을 준비하세요. 아래 2024년에 가장 인기 있는 e스포츠 게임처럼 여러분의 기술을 실제로 보여주는 지형을 선택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Oculus Quest 2 게임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e스포츠 게임
모바일 레전드. 출처: 문튼

현재 가장 유명한 게임은 모바일 레전드입니다. 그 역사는 국내 및 국제 e스포츠의 세계에 기록되었습니다. 5인이 한 팀이 되어 상대의 기지를 파괴하고, 자신의 기지를 방어하는 모험은 모든 플레이어의 피를 끓게 만듭니다.

세 가지 라인으로 유명합니다. 상단, 중간 및 하단으로 인해 Mobile Legends의 플레이 인기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개인 및 팀 기술을 연마할 준비가 되어 있는 다양한 토너먼트와 리그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PlayStoreApp Store 에서 검색하고 다운로드해 보세요 .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하세요. 참고로 Mobile Legends는 2023 ESport Awards에서도 최고의 e스포츠 게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PSP 게임 추천, 꼭 해보세요!

프리파이어

프리파이어
무료 화재. 출처: tokopedia.com

이 게임은 상품이 포함된 특별 토너먼트가 있는 인도네시아의 많은 e스포츠 팬들에게 그다지 흥미롭지 않습니다. . 차이점은 이 게임을 개인 또는 팀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함께 전술을 분석하고 강화하여 상대를 물리치고 살아남으세요.

신나는! 말로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플레이해보면 불타는 모험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올해 2월도 벌써 진행중이네요 프리파이어 월드시리즈 (FFWS) 인도네시아 2024 봄 매력적인 상금과 함께 FFWS 남동부(SEA) 2024 봄을 향한 두 개의 최종 자리를 놓고 경쟁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펍지 모바일. 출처: PUBG 모바일

3위는 개인과 팀으로 끝까지 살아남는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게임인 PUBG 모바일이다. 이 배틀 로얄 게임은 e스포츠 대회에서 대규모 소비자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안에서 모험을 하다 보면, 시작 놀라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지도의 옵션 중 하나에 비행기가 있는 비행 위치에 있습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 버전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경우 팀원 근처에 더 크고 선명한 표시가 있는 나침반 기능과 보너스, 미션, 승무원 모집 및 자동 전리품 시스템과 같은 기타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크로스플레이 게임 10개

발로란트

발로란트
용감한. 출처: AcerID

인도네시아에서 네 번째로 인기 있는 챔피언인 Valorant는 현재 가장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흥미롭습니다. 2024년 1월까지 거의 2,540만 명의 플레이어가 그곳을 모험했다고 상상해 보세요. 비록 글로벌 플레이어 수가 소폭 감소했지만 이는 충성도 높은 팬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알잖아! PC 버전이나 모바일 버전도 똑같이 흥미롭습니다. 국내 및 국제 eSport Valorant 모두 상당한 경쟁을 보여줍니다. 이 게임을 홍보하는 강점 중 하나는 기존 플레이어와 신규 플레이어에게 정보와 팁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는 인플루언서와 스트리머를 통한 것입니다. 

도타 2

도타 2
도타 2. 출처: Steam

가장 인기가 있지만 실제로 DOTA 2는 모바일 버전에서 플레이할 수 없으며 컴퓨터를 통해서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2013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e스포츠 세계에 한걸음씩 발자취를 남겼습니다. 그룹으로 플레이하고 다른 팀과 경쟁했습니다.

따라서 승리하려면 플레이어 간의 시너지가 중요합니다. DOTA 2는 많은 인도네시아 e스포츠 선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올해 DOTA 2 환경에 대한 흥미로운 놀라움과 변화를 기대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꼭 플레이해야 할 가장 흥미로운 Nintendo Switch 게임 9가지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e스포츠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출처: 월페이퍼덴

2020년에 출시된 다음 인기 게임은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League of Legends: Wild Rift)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휴대폰에 최소 1.7GB의 저장 공간을 저장해야 합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이 게임은 Defense of the Ancients 시리즈의 Warcraft III: The Frozen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 안에서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전투를 하게 됩니다. 불행히도 사양은 아직 Mobile Legends만큼 높지는 않지만 실수하지 마십시오. 인도네시아에는 여전히 환상적인 팬이 있습니다. 관찰자와 프로 선수들에 따르면 PUBG, 심지어 모바일 레전드와도 경쟁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이자 가장 인기 있는 Castlevania 게임 5개!

피파 시리즈

e스포츠 게임
FIFA 23. 출처: 사운드.

FIFA 시리즈 또는 현재 EA Sport FC로 알려진 회사는 2023년 9월에 최신 게임 EA Sport FC 24를 출시했습니다. 수백만에서 수십억 명의 팬이 있는 게임을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인터넷 접속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느린 따라서 게임 진행을 방해합니다.

이 게임은 원작 게임과 마찬가지로 드리블 기술, 선수 간 패스, 상대 골대에 슈팅 등이 있어 승리할 수 있습니다. 지루하지 않을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