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무료 만화 및 만화 읽기 사이트 5곳

만화를 읽어보세요 (7)

책벌레라면 만화나 만화, 소설을 자주 읽어야겠죠? 글쎄, 때때로 독자들은 실제 책을 읽을 때 지루해져서 디지털 버전으로 전환합니다.

현재 만화, 망가, 소설을 책을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읽을 수 있는 플랫폼이 많이 있는데, 이제는 휴대폰으로도 읽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런 만화나 망가는 책벌레들 사이에서도 꽤 인기가 있기 때문에 오타쿠나 만화뿐만이 아닙니다. 위부 만화나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만.

그래서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만화나 만화를 무료로 읽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실제 책을 구입할 필요가 없고 어디든 가지고 다닐 수 있기 때문에 독자들에게 일을 더 쉽게 만듭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2023년에 무료로 읽을 수 있는 여러 만화 및 만화 읽기 사이트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목록이 뭐죠?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애플리케이션 없는 무료 소설 읽기 사이트 5선

만화와 만화란 무엇입니까?

만화를 읽어보세요 (6)
슈퍼맨 코믹스 (출처: VCGamers)

만화, 망가 독서 사이트 목록을 논하기 전에, 같은 사이트에서 두 가지를 모두 찾을 때 혼동되지 않도록 만화와 망가의 두 가지 정의를 알고 있을 때가 있습니다. 더 이상 고민할 필요 없이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화

만화는 스토리에 적용되는 텍스트 및 기타 시각적 이미지와 함께 이미지로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는 수단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만화에는 만화 이야기의 속담이나 대화가 포함된 말풍선이나 아노마토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만화는 연재 만화, 사설, 농담, 심지어 만화책의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아마도 여러분도 이 만화를 접했거나 심지어 읽었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만화는 독자가 이해하기 쉬운 정보를 전달하는 시각적 의사소통 수단이 되어 왔습니다. 이러한 만화는 만화가(만화 제작자)에 의해 독자에게 적합한 이미지와 텍스트를 제시하는 등 최대한 재미있게 만들어지기 때문입니다. 이야기.

만화

만화는 19세기 말에 개발된 일본어를 원작으로 하는 사쿠라(일본) 국가에서 유래한 만화 또는 그래픽 소설입니다.

일본어로 망가(manga)는 다양한 종류의 만화, 만화, 애니메이션을 말합니다. 하지만 이 만화를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제작된 일본 만화로 해석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 만화는 일반적으로 흑백(Black and White)으로 인쇄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컬러(Colorful)로 인쇄되는 만화도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이 만화가 인기 잡지에 연재될 예정이며, 만화의 내용은 다음 판에서 계속되며 나중에 책 형태로 재출판될 예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완벽한 만화를 읽을 수 있는 추천 장소

추천 만화 및 만화 읽기 사이트

만화를 읽어보세요 (8)
파워퍼프걸 만화 (출처: Pinterest)

만화와 만화를 읽으면서 지루함을 없앨 수 있는 만화 및 망가 사이트의 하위 장 목록이 나왔습니다. 다음은 목록 중 일부입니다:

라인웹툰

만화를 읽어보세요 (3)
라인웹툰 (출처: VCGamers)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 플랫폼에서 만화를 읽어 보셨을 것입니다. 그렇죠? 네, 라인 웹툰이에요!

라인웹툰(LINE Webtoon)은 2004년 국내 네이버㈜가 출판한 만화읽기 플랫폼이다. 라인웹툰 만화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라인웹툰 또는 Google PlayStore 또는 AppStore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세요.

여기에서는 드라마, 판타지, 킹덤, 코미디, 액션, 삶의 단면, 로맨틱, 스릴러, 공포, 로컬 등 다양한 장르의 만화, 망가, 만화까지 읽을 수 있습니다.

개인 만화를 게시하고 싶다면 여기에서 캔버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만화 제작에 대한 아이디어를 개발할 수 있으며 전 세계 모든 사람이 읽을 수 있습니다.

네, 이 웹툰에 연재되는 스토리는 매일 연재되고, 일부는 정해진 일정에 따라 연재되는 것도 알고 계시죠?

라인 웹툰의 스토리는 대부분 너무 흥미진진해서 많은 웹툰 스토리가 드라마와 영화로 만들어졌는데, 그 중 하나가 투핸섬, 시주키 더 무비입니다.

빌리빌리 만화

만화를 읽어보세요 (4)
Bilibili 만화 (출처: VCGamers)

만화를 읽을 수 있는 두 번째 플랫폼은 Bilibili Comics입니다! Bilibili Comics는 최고의 창작자들이 만든 만화, 만화, 만화 시리즈를 읽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빌리빌리 만화 Google PlayStore 및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LGBTQ+, 로맨스, 청소년, 도시, BL(Boys Love), 판타지, 미스터리, 하렘, 코미디, 서스펜스, 역사, 동부, GL(Girls Love), 액션, 어드벤처, 판타지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가 있습니다. , 삶의 조각, 공포, SF(공상 과학) 및 단편 소설.

물론 여기서는 무료로 읽을 수 있지만 프리미엄이나 유료인 스토리도 있지만 제한된 시간 동안 계속 읽을 수 있습니다.

만화의 원래 언어를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인도네시아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로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만화 “Bad Boy” 이사야마 하지메의 2024년 개봉?

읽기만화온라인

만화를 읽어보세요 (1)
ReadComicsOnline (출처: VCGamers)

세 번째 만화 읽기 사이트는 ReadComicOnline으로, 40개 이상의 장르를 제공하는 희귀 만화부터 인기 만화까지 읽을 수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화를 읽을 수 있습니다. 읽기만화온라인, 이 플랫폼은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아직 읽지 않은 인기 만화도 읽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매우 완전하고 무료이기 때문입니다! 마블, 슈퍼맨 등 여러 인기 만화를 반드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웹툰

카카오웹툰
카카오웹툰 (출처: VCGamers)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하는 만화 플랫폼 중 하나가 바로 카카오웹툰입니다! 카카오웹툰에서는 만화와 좋은 만화를 읽을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이 만화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카카오웹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웹툰 또는 Google PlayStore 또는 App Store에서 무료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세요!

인터넷 할당량이나 Wi-Fi가 없어도 읽을 수 있으니 오프라인에서도 읽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Tapas.io

Tapas.io
Tapas.io (출처: VCGamers)

마지막 만화 독서 플랫폼은 Tapas.io 입니다! Tapas.io는 정말 흥미롭고 독특한 다양한 종류의 만화, 소설, 만화, 만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공식 웹사이트의 Tapas.io를 통해 읽을 수 있습니다. Tapas.io 또는 Google PlayStore나 App Store에서도 다운로드하세요!

로맨스 판타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액션 판타지, 액션, 스릴러, 호러, BL(Boys Love), GL(Girls Love), LGBTQ+, 코미디, Sci-Fi(SF), 미스터리, 삶의 조각을 게임으로.

17세 이상인 분들은 스토리와 영상에 저속하거나 포르노적인 요소가 포함된 노골적인 스토리도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을 설레게 할 로맨틱 웹툰 추천 5선

그래서, 여러분에게 정말 적합한 무료 만화 및 만화 읽기 사이트 5곳을 소개합니다. 그럼 어떤 사이트를 사용해 보셨나요? 다른 사이트를 사용해 보고 싶으십니까?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고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