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기 있는 Fire Emblem Engage 캐릭터 10개,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나요?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 총 35명의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할 수 있는 캐릭터 이 게임에는 26개의 스토리 챕터가 있습니다.

2023년 1월 20일 콘솔용으로 출시된 게임 닌텐도 스위치 이것은 Fire Emblem 시리즈의 17번째 설치물입니다.

다양하고 독특한 능력을 지닌 흥미로운 캐릭터가 너무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Fire Emblem Engage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가 누구인지 궁금해합니다. 당신도 궁금합니까? 자, 기사를 확인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적합한 스트리트 파이터 6 게임 캐릭터

가장 인기 있는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 캐릭터 10개

지난해 초 처음 출시됐을 당시 일본 잡지 닌텐도 드림은 팬들을 대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를 뽑는 여론조사를 진행했다.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10. 아이비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 캐릭터 - 아이비
여자 이름. 출처: Max Monado/Youtube

Fire Emblem Engage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10위는 Ivy입니다. 그는 히아신스 왕과 엘루시아 왕세녀의 아들입니다.

아이비(Ivy)는 그녀의 자매인 호텐시아(Hortensia), 젤레스티아(Zelestia)와 함께 이 게임에서 날 수 있는 세 명의 마법사 유닛 중 하나입니다.

9. 베일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 캐릭터 - 베일
베일. 출처: 수집가 토가미/Youtube

다음은 오랫동안 잃어버린 오빠를 찾아 천족 지방을 홀로 여행하는 수수께끼의 소녀 베일입니다.

Alear가 Corrupted에게 붙잡힌 Florra Mill Town에서 전투가 끝난 직후에 이 캐릭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베일이 나타나 타락한 자들을 물리칩니다.

베일은 이후 친해졌음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목적지가 있다는 이유로 그와 함께 여행하는 것을 거부한다.

8. 판드레오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 캐릭터 - 판드레오
판드레오. 출처: Max Monado/Youtube

다음으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는 Pandreo라는 Solm 출신의 왕실 군인입니다. 그는 Fogado의 보유자이자 Panette의 형입니다.

판드레오의 어머니는 타락한 수녀였고, 판드레오의 아버지는 술고래였지만 그들을 돌보지 않았습니다.

이 때문에 그의 여동생은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의 부모님과 함께 가출했다. Pandreo는 나중에 Fogado 왕자를 만나고 Sentinels에 합류하기 전에 교회 지도자가되었습니다.

7. 셀린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 캐릭터 - 셀린느
셀린. 출처: Max Monado/Youtube

Céline은 Firene의 공주이자 현재 Finere의 여왕 Ève의 딸입니다. 그는 또한 알프레드 왕세자의 남동생이기도 하다.

Elusia가 Firene을 침공했을 때 Ève는 Alfred를 Lythos로 보내 Queen Lumera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Alfred가 돌아오기 전에 여왕은 Céline에게 자상한 공주의 반지를 주고 Elusia가 반지를 쫓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성에서 도망치라고 말합니다.

그는 Alear를 만났을 때 Calica를 깨운 자상한 공주의 반지를 풀었습니다. 이 힘으로 Céline은 전투에서 그것을 사용합니다.

6. 소미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 캐릭터 - 소미
소미. 출처: ZeShado/유튜브

6위는 Somniel's Grotto의 사원에 사는 신비한 동물인 Sommie가 차지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나중에 원하는 대로 Sommie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유나카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 캐릭터 - 유나카
유나카. 출처: Max Monado/Youtube

유나카는 Fire Emblem Engage 게임에서 5번째로 인기 있는 캐릭터입니다. 그는 새벽 처녀의 반지가 있는 사원으로 향하는 동안 처음으로 Alear와 그녀의 분대를 만납니다.

그에 따르면, 그는 반지가 자신에게 말하는 것을 듣고 유나카에게 반지를 신룡에게 전달하라고 말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반지는 분실되었고 그를 공격한 도적 중 한 명이 사용했습니다. Alear의 도움으로 성공적으로 점령 한 후 Yunaka는 군대에 합류했습니다.

4. 알크리스트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 캐릭터 - Alcryst
Alcryst. 출처: Max Monado/Youtube

다음으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는 Brodia의 두 번째 왕자이자 Morion 왕의 아들인 Alcryst입니다. 그는 또한 Diamant 왕자의 형제이기도합니다.

Divine Dragon Alear의 소식이 Brodia에 도착했을 때 Morion 왕은 Alcryst와 그의 보유자들을 보내 그들을 만나도록 보냈습니다.

국경에서 Elusia는 Brodia를 다중 공격했기 때문에 Alcryst는 매우 경계해야 합니다. 그가 Alear를 만났을 때 그는 그에게 경고 사격을가했습니다.

Alear가 어린 왕자에게 자신을 소개한 후 Alcryst는 즉시 그들을 공격한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3. 알프레드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 캐릭터 - 알프레드
알프레드. 출처: Max Monado/Youtube

3위는 이브 여왕의 아들이자 셀린 공주의 형인 알프레드(Alfred)입니다.

그의 아버지는 알프레드가 죽기 전에 창 사용법을 가르쳤습니다. 어렸을 때 알프레드는 개인적으로 고통을 겪게 만든 많은 질병을 겪었습니다.

Corrupted가 시작한 폭력이 Firene을 공격하기 시작했을 때 Alfred는 Lumera 여왕의 도움을 받기 위해 Lythos로 보내졌습니다.

불행하게도 여왕은 전쟁에서 사망했습니다. Alfred는 Alear에게 침략에 맞서 싸우기 위해 도움을 요청했고 그녀는 동의했습니다.

2. 디아망트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 캐릭터 - Diamant
다이아몬드 . 출처: 수집가 토가미/Youtube

두 번째는 Brodia의 왕세자이자 Morion 왕의 장남 Diamant 왕자입니다.

그는 어린 시절의 대부분을 브로디아 왕국의 후계자로서 삼촌으로부터 교훈과 훈련을 받으며 보냈습니다.

Diamant는 그의 여동생 Alcryst가 돌아 왔을 때 Divine Dragons와 그들의 수행원을 Brodia Castle으로 처음으로 환영했습니다.

1. 얼리어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 캐릭터 - Alear
Alear. 출처: Max Monado/Youtube

Alear는 Fire Emblem Engage 게임의 주인공이며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아바타의 이름, 성별, 생일은 플레이어가 결정합니다. 그는 신룡이자 신룡 군주 루메라의 아들입니다.

이 게임이 시작되기 1000년 전에, 그는 타락한 용 솜브론드와의 전쟁에 참여했다는 소문도 돌았습니다.

전쟁이 끝난 뒤 몇 년 동안 솜니엘에서 잠들어 있었고, 천족들에게 신룡으로 숭배되다가 마침내 현재에 깨어났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Fire Emblem 참여 전략

Fire Emblem Engage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10명의 목록입니다. 위 목록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나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게임 충전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