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시즌 23 ML을 위한 10명의 최고의 사이드레인 영웅, 사이드라인에서 상대를 둘러싸세요!

최고의 사이드레인 히어로 커버

최고의 Sidelane Hero 모바일 레전드 시즌 23은 EXP 레인 또는 골드 레인을 통해 경기장 가장자리에서 상대 지역을 공격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물론 영웅은 빠르게 움직일 수 있거나 자신의 기술로 상대를 속이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이 사이드 레인을 지킬 수 있는 몇몇 영웅들은 명사수나 파이터의 역할을 가진 영웅일 뿐만 아니라 회전할 수 있는 높은 기동성을 가진 영웅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최고의 사이드라인 영웅 중 한 명으로 플레이하는 것은 미니맵에 민감해야 하며, 팀원이 도움이 필요할 때 플레이어는 즉시 회전해야 합니다.

그 후, 최고의 사이드라이너 영웅으로 플레이하는 것도 팀의 포탑 방어가 상대 사이드라이너에 의해 측면에서 무너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원래 위치로 빠르게 돌아가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3의 고통스러운 암살자입니다.

다음은 시즌 23 모바일 레전드 메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부업 영웅 추천 10가지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여러 역할을 가지고 있으며 언제든지 팀원이 요청할 로테이션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놀라게 할 수 있는 최고의 Sidelane 영웅 시즌 23 10

올더스

Aldous 최고의 사이드 레인 영웅
최고의 사이드레인 히어로 알도스

Aldous는 시즌 23에서 최고의 사이드 레인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일반 공격을 통해 할 수 있는 스택 손상 능력은 상대를 물리치거나 포탑을 파괴하는 위험한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Aldous로 플레이하는 경우 경험치와 골드를 모두 파밍하는 동안 스택을 수집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에서 항상 "혼자"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Aldous가 EXP Lane에 있는 경우 자동으로 자신의 기술 세트를 잠금 해제할 수 있도록 EXP를 부지런히 파밍해야 합니다. Aldous의 스택 데미지의 중심은 스킬 1과 그의 ulti입니다.

스킬 1을 사용하여 기본 공격을 통해 모은 스택으로 상대를 공격하십시오. 스킬 2는 Aldous가 지원 없이 생존해야 하는 상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더스의 궁극기 스킬은 상대를 공격하면서 탈출할 수 있다. Aldous가 상대방의 공격에 방해받지 않고 빠르게 이동하고 팀원과 함께 회전해야 할 때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Chou의 최고의 사이드 레인 영웅
Chou의 최고의 Sidelane Hero

다재다능한 파이터 중 한 명이자 모든 시즌 최고의 사이드 레인 영웅 중 한 명입니다. 슈는 공격과 수비 모두 다양한 포지션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Chou의 일반 공격은 이미 게임 중반에 좋은 데미지와 공격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그 능력이 더 안정적일 수 있도록 제대로 지어져야 한다는 조건이다.

사이드 라너로서 Chou는 EXP 레인에 더 잘 배치되어 빠르게 레벨을 올리고 스킬 2와 궁극기를 더 일찍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Chou가 높은 수준으로 올라갔을 때 그는 정글이나 골드 레인을 돌아다니면서 버프와 골드를 모아 완전히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의 공격 범위를 확장할 수 있기 때문에 Chou를 사용할 때 항상 Flicker 전투 주문을 휴대하십시오.

Chou의 Ulti는 대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고 Flicker 조합을 사용하면 파트너에게 가려져 있어도 상대를 매복하고 대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ou가 항상 모바일 레전드의 메타 영웅이 되는 5가지 이유, GG는 매 시즌 친구를 계속합니다!

아몬

aamon 최고의 사이드 레인 영웅
최고의 사이드레인 영웅 아몬

Aamon은 자신의 위치를 알 수 없게 만들 수있는 수동적 능력 때문에 시즌 23에서 즉시 최고의 사이드 라이너 영웅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사실 굳이 이 스킬을 발동할 필요는 없었다.

Gold Lane과 EXP Lane은 모두 Aamon이 탐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로서 해야 할 일은 스팸 스킬 1 아몬이 많아 항상 소멸 모드로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물론 패시브 스킬이 발동되기 위해서는 공격이 목표물에 맞아야 한다. 그러나 Aamon은 공격 범위가 넓기 때문에 그의 공격은 거의 항상 목표물에 맞았습니다.

마법 피해에 의존하는 이 영웅은 자신의 공격이 대상을 지속적으로 적중할 때 피해를 증가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HP가 30% 미만인 공격 대상은 Aamon의 각 공격에서 더 많은 피해를 입습니다.

그는 신속하게 회전하여 상대를 갑자기 공격할 수 있으므로 EXP 레인 또는 골드 레인 모두에서 "미끼" 및 사이드라이너로 적합합니다.

Ling의 최고의 사이드레인 영웅
Ling의 최고의 사이드레인 영웅

Ling의 게임 플레이는 또한 그를 최고의 사이드 레인 영웅으로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먼저 게임 플레이를 이해해야 경기 중에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스킬 1 링은 경기장 벽 위로 점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스킬 1을 다시 눌러 경기장으로 돌아갈 때까지 계속 걸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링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2번 스킬을 동시에 눌러 공중에서 상대를 공격합니다. 스킬 1과 2 링의 조합은 큰 피해를 입히며 링이 경기장으로 돌아올 때 속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Ling은 즉시 상대방의 움직임을 잠시 동안 잠글 수 있는 궁극기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 후 Ling은 첫 번째 스킬로 벽 위를 걷는 것으로 돌아갑니다.

대부분의 Ling 공격은 벽 위를 걷는 것, 벽 위의 빠른 매복 공격 및 그의 궁극적인 기술에 의존하므로 Ling이 EXP 레인에 있는지 확인하여 그의 기술을 더 빨리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 고통스러운 링 빌드 아이템 추천

클린트

클린트 최고의 사이드레인 영웅
클린트 최고의 사이드레인 영웅

안정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영웅 중 한 명이 골드 레인을 마스터하는 능력으로 최고의 사이드 레인 영웅이 되는 데 성공했습니다.

Clint는 상대를 효과적으로 찌르는 능력이 있으며 그가 하는 찌르기는 게임 중반에 더 큰 피해를 줍니다. 클린트의 패시브 스킬은 치명타 피해를 입히는 데 도움이 되므로 경기 시작 시 퍼스트 블러드를 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는 클린트의 스킬 1을 2번 해제할 수 있으며, 각 스킬은 초기 게임에서 상당히 고통스럽습니다. 눌리면 2차 스킬로 도망칠 수 있다.

클린트의 스킬 2에 영향을 받은 대상은 치명타 피해를 입을 뿐만 아니라 한동안 움직일 수 없게 됩니다. Clint 사용자는 궁극기로 공격을 즉시 연결합니다.

클린트가 궁극기를 사용하여 목표물에 명중했을 때 치명타 피해 효과가 있을 때 목표물이 즉시 KO되거나 최소한 HP가 매우 얇아질 것이 확실하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이것이 클린트를 시즌 23에서 최고의 사이드라이너로 만든 공격 조합입니다.

농군

그레인저 최고의 사이드레인 영웅
그레인저 최고의 사이드레인 영웅

Granger는 지속적인 버스트 데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위험한 측면 영웅입니다. 최악의 경우, 이 명사수 영웅도 GG에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Granger의 기본 상태는 특히 공격 속도와 버스트 손상 측면에서 꽤 좋습니다. 물리데미지, 트루데미지, 크리티컬데미지를 올려주는 아이템으로 그레인저를 만든다면 그레인저는 골드랑 EXP레인에서 모두 괴물이 될게 분명합니다.

스킬 1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기 때문에 사이드 레인에서 미니언과 크립을 때려눕히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레인저의 스킬 2가 적중하면 다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그레인저의 궁극기는 상대를 속이기 위해 지연시킬 수 있는 폭발 피해를 제공할 수 있는 궁극의 무기가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Granger는 Clint와 경쟁할 만큼 충분히 잘 수행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 Wee의 MLBB Granger 사용법, Brush The Enemy!

라일리아

라일리아 최고의 사이드레인 영웅
최고의 사이드레인 영웅 릴리아

Lylia로 플레이한다는 것은 목표물을 찌르고 속이는 그녀의 능력을 활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사냥을 어렵게 만드는 민첩한 이동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민첩함 외에도 Lylia는 스킬 1과 2의 조합으로 상대를 괴롭힐 것입니다. 상대가 이 두 공격에 모두 맞으면 속도가 감소합니다.

라일리아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먼저 덤불 속에 숨어 있다가 2번 스킬을 발동한 후 1번 스킬을 발동하여 마법 데미지가 커지고 상대의 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라일리아의 궁극기를 사용하면 1, 2스킬의 쿨타임이 끝나면 바로 이 2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리

할리 최고의 사이드 레인 영웅
할리 최고의 사이드레인 영웅

Clint와 마찬가지로 Harley는 마법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최고의 사이드 레인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Harley는 자신의 기술이 대상을 적중하면 상대방의 마법 영웅 방어도 무시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트릭은 플레이어가 스킬 1 또는 궁극기를 통해 연속 폭발 피해를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는 또한 할리가 상대방을 물리치기 위해 찌르거나 매복하는 영웅이 될 수 있도록 사용 시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점멸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가 Lesley와 팀에 있으면 추가로 10 HP가 있습니다.

트릭 스킬 1을 사용하여 찌르고 스킬 2를 사용하여 도망치고 궁극기를 사용하여 이 영웅을 사용할 때 상처를 주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아픈 할리 빌드 2022

나탈리아

나탈리아 최고의 사이드레인 영웅
나탈리아 최고의 사이드레인 영웅

나탈리아는 침묵 속에서 상대를 죽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최고의 사이드레인 영웅 중 한 명입니다. Aamon과의 차이점인 Natalia는 덤불 속에 있어야 사라짐 모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를 최고의 사이드라이너로 만드는 주 무기는 그의 궁극기입니다. 그녀의 궁극기로 스킬 1과 나탈리아의 기본 공격은 피해를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이것은 Natalia가 사각 지대 또는 목표물 뒤에서 목표물을 공격했을 때 악화되었습니다. 물리 피해가 더욱 GG가 되도록 궁극기를 사용하여 상대를 죽입니다.

레슬리

레슬리 최고의 사이드레인 영웅
최고의 사이드레인 히어로 레슬리

최고의 사이드 레인 영웅으로서의 Lesley의 능력은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사거리가 긴 것 외에는 피하기 어려운 미사일에 모든 플레이어가 짜증을 냈을 것입니다.

Lesley는 Natalia와 Aamon만큼 좋지는 않지만 위장 모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레슬리가 위장 모드에 들어가면 3초 동안 보너스 속도와 물리 공격을 받습니다.

따라서 Lesley 사용자는 위장 모드에서 항상 궁극기를 사용하여 물리적 손상을 증가시킵니다. 이 공격 조합은 대상이 방패를 착용하거나 높은 물리 방어 아이템을 착용하지 않는 한 피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레슬리 게임플레이 팁

위의 10명의 사이드 레인 영웅들은 상당히 안정적인 성능을 보여 다음 시즌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론 Ling, Lesley 또는 Aldous와 같은 영웅의 게임 플레이를 먼저 마스터해야 합니다.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