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10명의 MLBB 메이지 영웅

Pharsa MLBB의 고통스러운 빌드

게임에는 많은 마법사 영웅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2022년 초에 계층 다운이라고 합니다. MLBB Mage Hero는 MOBA 게임의 업데이트 후 등급이 떨어졌습니다.

게임 내 MLBB 메이지 영웅들은 상대적으로 마법 데미지가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게임 내 버프, 너프 등의 변화로 인해 티어를 떨어뜨리는 분들도 계십니다.

게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다른 영웅을 멀리 떠나는 능력이 매우 큰 영웅은 없습니다.

따라서 게임의 경기는 스포티한 방식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영웅은 저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2022년에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 게임의 몇 가지 마법사 영웅이 있습니다.

10명의 MLBB 메이지 영웅

총 10명의 MLBB 메이지 영웅들이 티어를 떨어뜨렸습니다. 이로 인해 MOBA 게임 플레이어는 이 영웅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너프를 당하는 몇몇 영웅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플레이어가 사용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다음은 계층이 내려간 10명의 MLBB 마법사 영웅 목록입니다.

벡사나

벡사나 개편

우리가 검토할 첫 번째 영웅 마법사는 Vexana입니다. Vexana는 강력한 찌르기 데미지와 상대방의 영웅 HP를 감소시킬 수 있는 Damage Over Time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 영웅에게 높은 피해를 줄 수 있으려면 상대적으로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이 영웅의 스킬을 알면 알 수도 있습니다. Vexana 개선 스킬 유출.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 6명의 모바일 레전드 버프는 Jungler Heroes의 구독입니다!

오로라

오로라-ml-5

다음 ML 영웅 마법사는 Aurora입니다. 이 영웅은 높은 데미지 스킬로 많은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 스택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빙결 효과를 줄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16가지 강력한 모바일 레전드 플리커 트릭으로 상대 영웅을 날려버리세요!

고르드

영웅 마법사 고르드

다음 Hero Mage는 Gord입니다. 이 영웅은 Mobile Legends: Bang Bang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영웅은 높은 AoE 및 DOT 손상으로 매우 강력합니다.

하지만 영웅부터 사용하면 상대적으로 얇아진다. 게다가 고르드에게는 탈출 스킬도 없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울리지 않는 두 영웅 고르드와 발리르의 이야기

하리스

하리스 히어로메이지 MLBB 오케이

다음 MLBB 영웅 마법사는 Harith입니다. 비교적 내구도가 높은 영웅입니다.

그 외에도 민첩한 하리스는 다른 영웅들과 싸우기 어렵습니다. 내구력 외에도 매우 민첩하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은 높은 버스트 데미지와 CC 스킬을 가진 적에게 매우 약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와우 1 Moonton 시즌 20의 Harith Mobile Legends 무료 스킨

발리어

Valir MLBB 빛나는 지팡이

다음 MLBB 영웅 마법사는 Valir입니다. 이 영웅은 비교적 장거리에 높은 DOT 화상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Valir는 또한 강력한 찌르기 손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면 원거리에서 상대방의 영웅을 연속적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Valir에는 CC 넉백 및 슬로우 스킬도 있습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그는 HP가 낮습니다. 이것은 그를 암살자 역할을 가진 상대 영웅의 표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Valir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

오데트

영웅 마법사 오데테

오데뜨는 강력한 찌르기 스킬과 강력한 내구도에 광범위한 DOT 스킬을 보유한 MLBB 히어로 메이지입니다. 이 영웅은 많은 적을 공격하기 위해 DOT 영역 손상이 매우 높은 팀 전투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강력합니다.

이 영웅은 적을 공격하기 위해 견고한 팀이 필요하기 때문에 솔로 게임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오데뜨를 사용하는 분들은 주로 스쿼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이 영웅이 좀 더 안전하게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아름다운 영웅입니다. 캐릭터가 당신을 사랑하게 만듭니다!

자스크

히어로 메이지 자스크 괜찮아

다음 영웅은 Zhaks입니다. 상대 영웅을 공격하기 위해 타워를 소환하는 능력을 가진 이 영웅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자크스는 강력한 영웅이 되어 상대의 영웅을 밀어냅니다. 그는 또한 미드 라인에서 뛸 수있을만큼 강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Zhaks는 Kagura와 Lesley와 싸울 때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Zhask가 드래프트 픽에서 제거됩니까? MLBB 시즌 20, 그 이유!

루녹스

카운터 에디스 MLBB

다음 영웅은 스펠 뱀프 때문에 내구도가 높은 루녹스입니다. 이 마법사 영웅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의 스킬은 그의 궁극기와 치유에서 오는 무적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영웅은 게임 후반에 싸우기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eaked Skin Chang'e Pompompurin 모바일 레전드

파르사

파르사

다음 영웅은 Pharsa입니다. 그는 자신이 가진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 영웅을 공격할 때 장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새로 변신할 때 자신의 이동 속도로 상대 영웅을 쫓거나 도망칠 수 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는 수동적이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상대방 영웅과의 안전한 거리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Pharsa를 사용하는 팁 및 방법

세실리온

유출된 스킨 별빛 2022년 2월 세실리온

다음 Hero Mage는 Cecilion입니다. 이 영웅은 상대적으로 긴 거리에 상대적으로 높은 버스트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가진 1차 스킬로 상대 영웅에게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세실리온이 상대 영웅을 공격하고 싶을 때는 적당한 거리가 필요하다. 왜냐하면, 근접전은 상대 영웅의 피해 때문에 그를 거의 속수무책으로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