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해야 하는 The Sims 4 확장팩 목록

심즈 4 확장

이 소식은 팬과 새로운 플레이어 모두를 기쁘게 할 것입니다. 심즈 4 확장팩은 공식적으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게임만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는 여전히 무언가 빠진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DLC 확장 팩으로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고 싶습니까?

이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어야 할 확장 팩입니다. 그러나 이 목록에는 게임 팩, 아이템 팩 또는 장비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A가 The Sims 4 확장팩을 선보입니다. 더 멋집니다!

필수 아이템 Sims 4 확장팩

The Sims 4: Seasons는 모든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어야 할 확장팩입니다. 심즈 4.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계절 테마가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은 새로운 세계를 생성하지는 않지만 기존 기본 게임 항목 및 기능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계절(겨울, 봄, 여름, 가을)은 날씨와 온도와 함께 올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특성도 중요합니다.

또한 심들이 폭염이나 영하의 온도에서 생존하는 데 필수적인 더운 날씨와 추운 날씨 모두에 적합한 옷이 있습니다.

The Sims 4: 도시 생활

심즈 4 확장
The sims 4 도시 생활, 출처: EA

~ 안에 The Sims 4: 도시 생활, 대도시와 환경은 도시 생활의 렌즈를 통해 설명됩니다. Expansion Pack 이것은 심들이 도시에 살기를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필수 DLC입니다. 그것은 게임 경험에 약간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A가 The Sims 4 확장팩을 선보입니다. 더 멋집니다!

The Sims 4 시끌벅적 도시 생활 샌미슈노

심즈 4 확장
The sims 4 도시 생활 샌미슈노, 출처: EA

샌미슈노 네 구역으로 나누어진 높은 마천루입니다. 세상에는 많은 문화를 대표하는 다문화적 요소가 있습니다. Sim 플레이어는 San Myshuno의 아파트에서 임대 및 거주할 수 있습니다.

노래방을 완성하기 위해 Sims는 노래를 부르는 무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계 여러 지역에서는 노점에서 구입하거나 심 하우스에서 만들 수 있는 도시 생활 음식 메뉴도 만듭니다.

고양이와 개

심즈 4 확장
The sims 4 고양이와 개, 출처: EA

확장팩 고양이와 개 동물 애호가이기도 한 Sims 4 Expansion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고양이와 개는 심이 고양이와 개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플레이어는 이 동물들을 종, 성격 또는 장신구별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동물병원에 수의사가 상주하는 것도 또 하나의 특징인데, 브린들턴 베이는 이번 확장팩에서 동물들을 위한 시설을 갖춘 해변 마을로 대표되는 세계다.

플레이어는 여전히 고양이와 개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 My First Pet DLC 아이템 팩을 가질 수 있지만 DLC는 플레이어가 고양이와 개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e Sims 4는 현재 무료 게임입니다.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세요!

겟투게더

심즈 4 확장
심즈 4가 모입니다. 출처: EA

The Sims 4 확장팩은 플레이어의 사회화를 강조합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플레이어가 사회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플레이하는 것을 보고 싶다면, 겟투게더 필수 확장팩입니다.

Get Together는 The Sims 4의 가장 위대한 세계 중 하나인 빈든부르크를 소개합니다. 빈든부르크는 독일의 한 도시를 모델로 한 아름답고 현대적인 건축 커뮤니티로 모든 건물에 유럽식 액센트가 있습니다.

The Sims 4 눈 덮인 탈출

심즈 4 확장
심즈 4 눈 덮인 탈출. 출처: EA

풀어 주다 눈 덮인 탈출 for Sims 4 확장팩은 2020년 말 플레이어에게 신선한 공기가 될 것입니다. 이 확장팩은 전체적으로 일본 문화, 특히 후지산에서 영감을 받은 코모레비 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확장팩은 스노우 마운틴 활동에 중점을 둡니다. Snowy Escape Mount Komorrebi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Sim 플레이어는 스키와 스노보드를 탈 수 있으며, 온천에서 수영하고 냄비 요리를 만드는 것은 플레이어가 이 확장팩에서 놓치고 싶지 않은 기능입니다.

Snowy Escape는 일본 문화를 사랑하는 플레이어, 특히 겨울 휴가를 즐기는 플레이어를 위한 확장팩입니다.

그렇다면 구매해야 하는 5개의 확장팩은 무엇입니까?

이제 Sims 4 확장팩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확장팩을 구매하는 것이 게임 경험을 더욱 다채롭게 만드는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e Sims 4 요령의 전체 컬렉션

잊지 마세요. 디지털 제품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만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