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 받기, Wanwan Mobile Legends가 더 많은 OP가 됨

스킨 수집가 Wanwan Mobile Legends – Pixel Blast 오케이

히어로 완완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더 압도된다고합니다. 그 이유는 버프를 받기 때문입니다.

원거리 딜러 역할을 하는 영웅 완완 모바일 레전드가 게임 개발사로부터 버프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우리 모두는 Marksman 역할을 가진 영웅이 게임에서 종종 의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상대적으로 높은 데미지와 공격 속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읽다 또한: Leaked Skin Chang'e Pompompurin 모바일 레전드

MM 영웅은 종종 상대 팀에서 다른 영웅을 제거하는 데 의존합니다. 물론, 그들이 게임에서 가지고 있는 이점 때문입니다.

상대 영웅에게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상대 영웅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공격도 있습니다.

그러나 MLBB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는 MM 역할을 가진 여러 영웅도 있습니다. 게임 초반 생존에 사용할 수 있는 데미지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Mobile Legends의 Wanwan이 Moonton에서 버프를 받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영웅에게 추가 능력이나 그와 유사한 것이 필요합니까?

자, 이 글에서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 6명의 모바일 레전드 버프는 Jungler Heroes의 구독입니다!

Wanwan Mobile Legends 버프 받기

완완 모바일 레전드

이 Marksman 역할의 영웅은 Wanwan Mobile Legends입니다. 이 영웅은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유용한 버프를 얻습니다.

MM 역할의 영웅으로서 Mobile Legends의 Wanwan은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 중에 실행할 수 있는 공격으로 의지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게임 후반에 진입하거나 영웅이 이미 필요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을 때.

그러나 실제로 이 영웅은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상대 팀의 영웅과 경쟁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어가 상대적으로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ze Lane Mobile Legends 전략의 5가지 장점

Wanwan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소외된 것으로 알려진 MM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게임 초반 생존 능력이 매우 낮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은 자신의 잠재력을 계속해서 높일 수 있도록 레벨과 아이템을 높여야 합니다. 그래서 초반 경기에 나설 때 더 강해질 수 있다.

그 외에도 이 MM 영웅이 게임에서 상대하는 영웅에게 더 고통스러운 공격을 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Mobile Legends)에서 지연을 극복하는 12가지 방법, 부드러운 스무드 보장 Bro!

기본 물리 공격 및 기본 이동 속도

카운터 히어로 완완 모바일 레전드

Wanwan Mobile Legends는 버프를 얻을 것입니다. 이것은 Wanwan이 게임 초반에 상대 영웅과 경쟁할 수 있도록 주어졌습니다.

이 버프는 확실히 Wanwan에게 큰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영웅을 선택하게 할 수 있습니다.

완완은 2022년 1월 18일 패치 업데이트 시 버프를 받을 것으로 전해졌다.

이 버프를 통해 Wanwan은 게임에서 직면할 때 상대 영웅과 싸울 준비를 더 많이 할 수 있는 추가 기능을 얻게 됩니다.

그 외에도 이 Buff는 이 영웅을 사용하는 데 익숙한 여러분이 이 영웅을 선택하는 데 더 자신감을 갖게 해 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와우, MLBB 서버 중국은 이 9명의 영웅을 더 "깔끔"하게 검열했습니다!
완완

나중에 Wawan은 추가 기본 물리 공격 및 기본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둘 다 다가오는 2022년 1월 18일에 추가 업데이트를 받게 됩니다.

Wanwan 사용자는 확실히 이 업데이트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따라서 Wanwan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서 Wanwan의 기본 물리 공격은 원래 90에서 95로 증가합니다. Wanwan의 기본 이동 속도도 마찬가지입니다. 나중에 Wanwan의 기본 이동 속도는 원래 240에서 245로 증가합니다.

이 두 가지의 증가는 그리 크지 않아 보입니다. 그러나 초기 게임에서 Wanwa의 게임 플레이와 능력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영웅은 경기 중에 더 민첩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Wanwan이 시작한 공격의 피해도 증가하여 상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 영웅이 버프를 받을 때를 함께 기다려 봅시다. Wanwan의 두 기지 추가는 확실히 이 영웅 사용자에 의해 예상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