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가장 유용한 FF Max 유틸리티 아이템,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FF Max 교환 코드

유틸리티 항목 FF 맥스 플레이어는 종종 과소 평가하지만 실제로는 싸움에서 결정적인 요소 중 하나가 됩니다. 다음은 FF Max 유틸리티 항목 또는 보유하고 사용해야 하는 필수 항목입니다.

Free Fire MAX의 BR 모드는 전투에서 플레이어에게 전술적 이점을 제공하는 여러 FF Max 유틸리티 아이템이 포함된 상당히 복잡한 게임입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Booyah를 얻을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Free Fire MAX BR 2022 모드에서 가장 유용한 6가지 FF Max 유틸리티 항목을 보여줍니다.

가장 유용한 FF Max 유틸리티 항목 목록

FF MAX 유틸리티 아이템과 관련하여 플레이어는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공격적인 전술과 게임 플레이에 완벽하고 다른 일부는 견고한 방어를 위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어떤 아이템을 사용할지 아는 것은 매치에서 생사를 가를 수 있습니다. 많은 옵션이 있지만 아래 나열된 옵션이 가장 좋습니다.

배낭

FF Max 유틸리티 아이템
가방

플레이어가 Free Fire에서 얻을 수 있는 세 가지 수준의 배낭이 있습니다. 배낭이 없는 플레이어의 인벤토리 용량은 50입니다. 레벨 1, 2, 3 배낭은 플레이어의 인벤토리 용량을 각각 100, 200, 500씩 증가시킵니다.

전반적으로, 500단위의 무게를 나르는 것이 50단위에 비해 플레이어의 속도를 전혀 늦추지 않는다는 것은 매우 이상합니다. 더 큰 배낭은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사용할 더 많은 아이템을 비축할 수 있게 해줍니다.

게임에서 이기려면 플레이어는 보급품이 필요합니다. 보급품을 운반하려면 가방이 필요합니다. 갑옷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수준의 가방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각각은 플레이어에게 조금 더 많은 인벤토리 공간을 제공합니다.

레벨 4 가방을 갖는 것이 필수적인 것은 아니지만 플레이어에게 경기를 위한 보급품을 비축하고 비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추가 공간을 위해 항목을 희생하지 않고도 자유롭게 약탈할 수 있도록 하므로 유용할 수 있습니다.

조끼

FF Max 유틸리티 아이템
FF

또 다른 매우 유용한 FF Max 유틸리티 아이템은 조끼입니다. 조끼는 총에 맞았을 때 약간의 손상을 차단합니다. 최대 레벨에서 그들은 받는 피해의 2/3 이상을 거의 줄였습니다.

고급 조끼는 내구성이 더 높습니다. 3단계와 4단계 조끼의 차이는 미미합니다. 조끼를 갖는 것은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기 전에 거의 요구 사항입니다.

  • 레벨 1: 헤드샷 피해 감소 33% – 내구성 190 
  • 레벨 2: 50% 헤드샷 피해 감소 – 235 내구성 
  • 레벨 3: 66% 헤드샷 피해 감소 – 260 내구성 
  • 레벨 4: 헤드샷 데미지 감소 70% – 내구성 290

게임에서 발생하는 잔인한 총격전에서 살아남으려면 플레이어는 좋은 갑옷을 갖추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레벨이 4개 있지만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게임 내내 레벨 3만 접하게 됩니다.

Armor는 Free Fire MAX에서 조끼와 헬멧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조끼는 바디샷으로부터 착용자를 보호하고 헬멧은 헤드샷에도 동일하게 작용합니다. 갑옷은 뚫을 수 없지만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많은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헬멧

FF Max 유틸리티 아이템
FF

플레이어 머리 손상을 줄여주는 업그레이드 가능한 FF Max 유틸리티 아이템입니다. 더 높은 등급의 헬멧은 내구성도 더 높아서 더 오래 지속됩니다. 헬멧은 플레이어가 헤드샷으로 즉사할 확률을 줄여줍니다.

  • 레벨 1: 헤드샷 피해 감소 33% – 내구성 70 
  • 레벨 2: 헤드샷 피해 감소 45% – 내구성 155 
  • 레벨 3: 57% 헤드샷 피해 감소 – 240 내구성 
  • 레벨 4: 69% 헤드샷 피해 감소 – 325 내구성

글루 벽 수류탄

FF Max 유틸리티 아이템
글루 벽

이 휴대용 배리어는 아마도 Free Fire에서 가장 상징적인 FF Max 유틸리티 아이템일 것입니다. 글로 벽을 사용하는 방법에는 샷 차단, 상대 가두기, 차량 지연, 구조물 등반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Gloo Wall 수류탄의 다재다능함은 Mr. Waggor는 게임에서 가장 인기있는 애완 동물입니다. 와 함께 스카일러 최근에 매우 인기가 있는 이 벽은 언제라도 벽이 파괴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주의해야 합니다.

메드킷

FF Max 유틸리티 아이템
FF

FF Max 유틸리티 아이템 가장 일반적인 치료법. 큰 크기와 독특한 녹색으로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Medkit을 찾으면 화면 왼쪽에 있는 아이콘을 탭하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3초 후 캐릭터는 소모품을 집어 들고 5초 동안 매초 15 HP를 보충합니다. 건강이 가득 차 있지 않을 때마다 의료 키트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흡입기는 고가의 게임 내 아이템입니다. 찾기가 그렇게 어렵지는 않지만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찾을 수 있는 항목은 많지 않습니다. 그들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그들이 사용될 때 어떻게 기능하는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근거리 전투에서 Gloo Wall FF Max 사용 팁

수류탄

FF Max 유틸리티 아이템
파편

이 수류탄은 폭발하여 폭발 반경 내의 모든 사람에게 피해를 줍니다. 수류탄을 던지기 전에 요리할 수 있다는 점 외에는 설명할 것이 많지 않습니다. 정확한 던지기는 적 팀에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으며 팀이 돌아설 수 있습니다.

수류탄은 Free Fire MAX에서 강력할 수 있지만 플래시뱅이 진정한 MVP입니다. 상대의 눈을 멀게 하고 일시적으로 혼동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플레이어는 총격으로 그들을 압도하고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loo Wall FF를 Rush에 적절하게 사용하는 요령!

의료 키트와 달리 플레이어는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치유를 위해 가만히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주요 이점은 사용시 HP와 EP를 회복한다는 사실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