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최고의 MLBB Alucard 스킨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알카드

물론 모든 영웅은 자신만의 스킨을 가지고 있으며, 이 전사 영웅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렇다면 현재 9개의 알카드 MLBB 스킨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킨은 무엇인가요?

Alucard는 게임의 첫 번째 시즌부터 존재해 온 영웅입니다. MLBB 도착하다. 처음에는 단테(Dante)라는 이름이 붙었지만 다른 게임의 저작권 침해를 보고 이 영웅의 이름을 알카드(Alucard)로 바꾸었다. 지금까지 스킨의 수는 꽤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노멀, 엘리트, 시즌, 스페셜, 스타라이트, 에픽, 글로우, 레전드 스킨까지. 그의 모든 스킨 중에는 물론 그가 이미 가지고 있고 사용자가 좋아하는 스킨이 있습니다. 그는 빠른 파머이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그와 함께 정글러를 사용하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은 자신만의 특별한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스킨 목록이 가장 긴 영웅 중 하나는 캐릭터 디자인으로 팬이 가장 좋아하는 파이터인 Alucard입니다.

현재 알루카드 MLBB 스킨은 플레이어가 자랑할 수 있는 9가지 스킨이 있습니다. 꼭 얻어야 할 알카드 MLBB 스킨입니다.

Alucard MLBB 스킨 목록

Vicigers의 친구들이 이 전사 영웅의 사용자라면 물론 그들은 모든 스킨을 알고 있거나 심지어 가지고 있습니다. 머뭇거리지 말고 아래의 전체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제국 요원

스킨 알카드 MLBB
자치령 대표

Alucard, Empire의 일반 스킨은 이 영웅을 머리색과 다른 옷색으로 표시합니다. 이 스킨에는 특별한 것이 없으며 게임에서 Empire Agent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보는 것이 드문 이유일 수 있습니다.

Empire Agent는 매우 저렴합니다. 출시 초기에 Empire Agent는 다이아몬드 50개에 불과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Empire Agent는 제한된 이벤트에서만 소유할 수 있습니다. 제국 요원의 등장은 그를 진짜 요원으로 보이게 만들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Empire Agent에는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기본 공격부터 일반 능력치까지. 그러나 수집용으로만 사용하면 안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고독한 영웅

스킨 알카드 MLBB
고독한 영웅

이 MLBB Alucard 스킨은 고독한 영웅이라고 하며 가격은 299 다이아몬드이며 헤어스타일, 머리 색상 및 의상이 약간 변경됩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다른 스킨이 없으면 Lone Hero를 사용합니다.

외모와 능력면에서 크게 다르지 않은 일반 스킨에 포함됩니다. 고독한 영웅은 노란색 금색 검이 달린 녹색 옷을 입습니다. 이 스킨의 가격은 다이아몬드 254개에 불과합니다.

다른 스킬 효과를 위해 그는 점프하고 검을 던져 검은 별 기호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어 두 번째 스킬에서는 칼날을 돌려 황금빛 소용돌이를 형성했다. 한편, 마지막 능력도 두 번째 능력과 동일한 색상 효과를 가집니다.

불타는 지옥

스킨 알카드 MLBB
인터노

이 스킨은 시즌 3 랭크 보상이며 스킨 조각 250개를 사용하여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Fiery Inferno는 Mobile Legends에서 대부분의 Alucard 마스터에게 인기 있는 스킨입니다. 특히 얻기가 매우 쉽고 멋진 스킬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Fiery Inferno는 한 시즌 동안 플레이어를 지켜보거나 시즌2를 종료하면 주어지는 선물입니다. 또한 Fragments 상점에서 200개의 프리미엄 스킨 조각을 설정하여 상점에서 구매할 때 이 스킨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Fiery Inferno는 지옥 같은 지옥이라는 주제를 사용했기 때문에 더욱 무섭게 느껴졌습니다. 용암 디자인이 있는 칼을 보세요. 스킬 효과를 위해 모든 것이 화산 용암에서 빨간색입니다.

가을의 아이

스킨 알카드 MLBB
힐드의 자식

Child of the Fall은 아마도 MLBB Alucard 스킨 중 가장 멋지고 가장 많이 찾는 스킨일 것입니다. 일반 스킨보다 훨씬 시원해 보이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가을의 아이는 놀라운 스킬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이 스킨에 날개를 추가하는 것은 가을의 아이만의 유니크함을 더해줍니다.

지난 시즌은 MLBB 게임에서 Alucard가 소유한 한정 스킨 이벤트였습니다. 애니메이션 효과와 가을의 아이의 모습이 더 멋져 보입니다. 새까만 외모에 튜닉과 검이 정말 잘 어울렸다.

스킬 효과도 검은색입니다. 이 모든 측면에서 사실 그의 진정한 정체성을 상징합니다. 가을의 아이는 한정 이벤트에서만 소유할 수 있으며 상점에서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카운터 히어로 Alucard Mobile Legends, 그를 감성적으로 만드십시오!

자작

Viscount는 Fiery Inferno가 Viscount와 매우 유사해 보인다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전투기 영웅의 사용자들 사이에서 덜 인기 있는 스킨입니다.

흑요석 칼날

가을의 자식 외에도 Obsidian Blade는 미래적이고 우아한 스킬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Alucard 사용자가 찾고있는 또 다른 스킨입니다.

라이트본 – 스트라이커

라이트본은 알카드를 비롯한 영웅들을 모니얀 왕국의 성기사로 변신시키는 테마 스킨 라인입니다. 일반적으로 Alucard 사용자는 Child of the Fall의 대안으로 Lightborn – Striker를 선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ucard MLBB를 사용하는 Sky Wee 팁, 반드시 승리하십시오!

그래서 최고의 알카드 MLBB 스킨 버전 VCGamers입니다. 어느 것이 가장 좋아합니까? 더 많은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Mobile Legends, Free Fire, PUBG Mobile과 같은 다양한 게임의 바우처를 VCGamers에서 충전하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