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PUBG 유사 게임 5개

PUBG와 유사한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흥미롭고 긴장감 넘치는 게임이에요. 하지만 지루하고 PUBG Mobile과 유사한 다른 게임을 시도하고 싶다면 Android에는 흥미로운 선택이 많이 있습니다.

장르별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게임 개발사가 경쟁하고 있습니다. 배틀 로얄 Android 플랫폼에서 고유한 고유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투에 대한 열정과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열정을 높일 수 있는 게임을 찾고 있다면 이번에 리뷰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Lite 모바일과 PC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ndroid용 PUBG와 유사한 게임 목록

흥미진진한 게임 목록을 살펴보고 잊을 수 없는 배틀 로얄 경험을 찾아보세요!

ScarFall: 로얄 컴뱃

ScarFall: 로얄 컴뱃
ScarFall: 로얄 전투. 출처: 유튜브.

이 게임은 사실적인 그래픽과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로 PUBG와 유사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광대한 섬에서 49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싸워 최후의 생존자가 될 수 있습니다.

ScarFall에는 다양한 무기, 차량, 수류탄과 같은 흥미로운 기능도 많이 있습니다.

이 게임을 PUBG보다 더 가볍고 접근하기 쉬운 대안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흥미롭고 긴장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갖춘 비슷한 게임을 찾는 PUBG 팬이라면 ScarFall: The Royale Combat가 올바른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lay 스토어에서 누락된 FF와 유사한 게임인 Sigma에 대해 알아보기

주바

주바
주바. 출처: 유튜브.

이 게임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물로 플레이한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넓은 경기장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싸워야 하는 PUBG와 유사합니다.

Zooba에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동물 캐릭터가 있으며, 동물의 능력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Zooba는 더 많은 만화 그래픽, 귀여운 동물 캐릭터, 더 빠른 게임 플레이를 갖추고 있어 일반 플레이어에게 더 적합합니다.

파라이트 84

PUBG 같은 게임
Farlight 84. 출처: YouTube.

이 게임은 독특한 그래픽과 빠른 게임 플레이로 미래를 배경으로 합니다. 당신은 미래형 무기와 차량을 사용하여 대규모 경기장에서 47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싸울 것입니다. Farlight 84에는 제트팩, 갈고리, 특수 기술 등 흥미로운 기능도 많이 있습니다.

Farlight 84와 PUBG Mobile은 장르, 게임 플레이, 그래픽 측면에서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Farlight 84는 PUBG Mobile보다 미래 지향적인 설정, 더 빠른 게임 플레이, 더 독특한 무기와 아이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헌트존: 배틀 그라운드 로얄

헌트존: 배틀 그라운드 로얄
헌트존: 배틀 그라운드 로얄. 출처: 유튜브.

이 게임은 사실적인 그래픽과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당신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여 큰 섬에서 39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싸울 것입니다.

Huntzone에는 제작 시스템, 공중 투하 및 역동적인 날씨와 같은 많은 흥미로운 기능도 있습니다.

Huntzone과 PUBG는 플레이어가 상대를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총기, 수류탄 및 기타 장비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올바른 무기와 장비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두 게임 모두 상당히 높은 디테일의 사실적인 그래픽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현실 세계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고 게임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용맹스러운 게임 9개에 대한 추천

나이브스 아웃

PUBG 같은 게임
나이브스 아웃. 출처: 플레이 스토어

이 게임은 중국에서 인기가 높으며 PUBG와 유사한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여 광대한 섬에서 99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싸울 것입니다.

Knives Out에는 다양한 게임 모드, 독특한 의상, 경쟁 순위 시스템 등 흥미로운 기능도 많이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기능, 시각적 요소의 유사성은 Knives Out이 PUBG에서 영감을 받았음을 시사합니다.

즉, Knives Out에는 그 자체로 몇 가지 독특한 기능도 있습니다. 플레이하기에 흥미로운 게임을 만드는 캐릭터와 무기가 좋아요.

또한 읽으십시오: PMSL 2024 일정: 동남아시아 최대 PUBGM 대회

멋진 스킨이나 Royale Pass를 구매하려면 PUBG UC가 필요합니까? 그냥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일매일 다양하고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최대한 많이 충전하고 수백만 루피아 상당의 상품을 받으세요. 술탄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