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팀을 만드는 방법, 이것을 따르십시오!

최고의 온라인 게임

팀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까? 도타 2? 물론 모든 게이머는 자신의 팀을 원합니다. 취할 수 있는 첫 번째 단계는 DOTA 2 팀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Dota 2 게임의 경우 Valve에서 주최하는 The International이라는 정기 토너먼트도 있습니다. 이 대회는 가볍게 여길 수 없는 상품을 제공합니다. 프로 선수가 되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면 뿌듯할 것이다. 

게이머 여러분, 큰 꿈을 꾸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그 큰 꿈에는 사랑이 수반되어야 성취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자신만의 팀 그룹을 만드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DOTA 2 팀을 만드나요? 다음 기사를 보십시오.

팀 생성 요구 사항

DOTA 2 팀을 만드는 방법

Dota 2에서 스쿼드 또는 팀은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게임 기능 중 하나입니다. 팀 도타 2 고정된 아이덴티티를 가진다. 멤버가 탈퇴해도 그룹은 사라지지 않는다.

그룹 이름은 참가자의 사용자 이름에 나타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기능이 될 것입니다. e스포츠 팀이 만들어질 뿐만 아니라 나만의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물론 Dota 2 토너먼트에 참가하고 싶을 때 필요합니다. 

DOTA 2 팀을 만드는 방법 

최고의 Dota 2 영웅
DOTA 2 팀을 만드는 방법

그룹이나 팀을 만들려면 친구 목록에 있는 사람이 구성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잠재 회원을 먼저 초대하세요, 알았죠? 

따라서 플레이하기 위해 Steam 계정이 제한된 Steam 계정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 계정에서 사람들을 초대할 수 없습니다. 제한된 계정은 초대만 수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룹을 만들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Dota 2 게임 열기 
  2. 왼쪽 하단의 "친구" 메뉴 선택 
  3. 그런 다음 "팀"을 선택하고 "새 팀 만들기"를 클릭하십시오. 
  4. 그러면 다음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원하는 그룹 이름, URL, 국가 및 그룹 태그 또는 짧은 3글자 그룹 이름을 입력합니다.
  5. 그런 다음 이미지 메뉴를 클릭하고 팀 사진을 업로드하십시오. 데이터가 완료되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6. 그런 다음 이전에 만든 그룹을 엽니다. 초대할 친구를 추가하려면 "그룹 편집"을 클릭하십시오. 추가된 친구는 온라인 상태여야 합니다.
  7.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Steam Deck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여기를 확인하세요!

DOTA 2 배틀 패스 2022

최고의 Dota 2 영웅 지원
DOTA 2 배틀 패스

DOTA 2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 중 하나가 Valve가 2022년 배틀 패스를 출시함에 따라 마침내 생중계됩니다.

다른 해와 마찬가지로 독점 패스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Faceless Void arcana를 포함하여 다양한 레벨에서 잠금 해제되는 수많은 장식 아이템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올해 초, Valve는 평소보다 늦게 시작하지만 The International(TI) 2022가 끝난 후에도 계속되도록 배틀 패스를 재구성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올해의 배틀 패스는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현재 온라인 상태인 1부(2022년 9월 1일~2022년 11월 2일)는 The International 2022를 기념하는 내용입니다.

한편, 파트 2(2022년 11월 3일 ~ 2023년 1월 12일)에서는 "고전적인 Diretide 이벤트를 멋지게 변형한" 토너먼트 후 시즌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2022년 배틀 패스에는 레벨 1 패스의 지역별 가격이 포함되어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파트 1은 Faceless Void Arcana에 대한 DOTA 2의 가장 기다려온 아르카나인 Claszian Apostasy를 다룹니다. 그의 능력의 모든 측면에 특별한 변화가 주어졌기 때문에 변경 사항은 그에게 Lovecraftian 공포의 모습을 제공합니다. 화장품은 레벨 495에서 잠금 해제됩니다.

플레이어는 250포인트를 획득하여 두 번째 대체 스타일을 잠금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Chronosphere에서 죽어가는 적마다 1점을 부여하며 승리 시 최대 6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순위에 올랐을 때 Dota 2 Offlaner가 되기 위한 팁

에서만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