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Dota 2 Buff 2022를 위한 5명의 강력한 영웅

도타 2 버프

많은 기대 끝에 Valve는 도타 2 버프 The International 전에 큰 패치로 마지막으로.

패치의 우선 순위는 일반적으로 능력, 아이템 및 너무 강한 것으로 간주되는 시너지 효과의 균형을 맞추는 것입니다. 한편, Dota 2 버프는 활용도가 낮은 영웅을 전면에 내세우거나 특정 유형의 메타 진화를 장려하기 위해 배포됩니다.

Dota 2 Buff 2022에서 가장 많은 OP 영웅 목록 

가장 강력한 영웅이 무엇인지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도타 2 2022년 최신 버프는 아래 리뷰를 읽어주세요.

땜장이

Dota 2 미드 레인 영웅
Tinker는 최신 패치에서 최고의 Dota 2 영웅입니다.

Tinker는 새로운 dota 2 버프 패치에서 몇 가지 기본적인 변경 사항을 거쳤습니다. 일부에서는 Tinker가 스택 파밍 메커니즘이 없기 때문에 더 나쁘다고 주장합니다.

게임 중반 이전에 March of The Machines가 없으면 핵심 Tinker가 힘든 경기에서 회복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Rearm을 사용한 무료 텔레포트는 많은 가능성을 추가합니다.

Tinker는 이제 시작 갱커, 새로운 기본 방어 매트릭스 능력으로 인한 버프 영웅, Greaves-Rearm 시너지 가능성으로 인한 마나 배터리로 훌륭합니다.

Bane은 최신 패치에서 최고의 Dota 2 영웅입니다.

Bane은 지난 몇 번의 패치에서 상대적으로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또한 올해 Dota 2 TI 예선과 2개의 메이저에서 토너먼트 메타에 자리를 잡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번의 패치 동안 일련의 누적 버프가 Bane을 쉽게 장착할 수 있는 Dota 2 코어에 대한 확실한 선택으로 만들었습니다.

이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순수 피해를 입히는 악몽으로 변경된 후 Q와 E에서 3포인트를 가진 베인은 게임이 끝날 때까지 성가신 존재입니다.

원숭이 왕

패치 7.23c dota 2
Monkey King은 최신 패치에서 최고의 Dota 2 영웅입니다.

원숭이 왕 최신 Dota 2 버프 2022에 독점적으로 추가되어 처음 출시되었을 때 경계를 허물었습니다.

Monkey가 초기부터 지나치게 강력한 통계를 유지할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현재 패치는 Monkey를 훨씬 더 좋게 만들었습니다.

Tree Dance는 훨씬 더 빨라서 Dota 2에서 다시 Monkey의 위치 4로 생존 가능성을 엽니다. 재작업된 샤드 업그레이드도 반가운 추가 사항으로 Monkey는 Shadow Fiend와 같은 버스트가 많은 영웅을 상대로 좋은 선택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7.32c 패치의 역할별 최고의 Dota 2 영웅

리치

최신 패치에서 최고의 Dota 2 영웅
Lich는 최신 패치에서 최고의 Dota 2 영웅입니다.

Aghanim의 Sinister Gaze 업그레이드는 다른 능력을 시전할 수 있게 만들어 Lich에게 후반 게임 확장성에 대한 높은 제한을 부여합니다.

Chain Frost 및 Frost Blast 버프와 결합하여 Lich를 이 패치의 주요 지원 중 하나로 쉽게 만듭니다.

현상금 사냥꾼

현상금 사냥꾼은 최신 패치에서 최고의 Dota 2 영웅입니다.

Shuriken Toss의 변경으로 Bounty Hunter는 Mana Sustain 측면에서 훨씬 더 경제적입니다. 버프는 현상금을 Aghanim의 Scepter 빌드로 밀어주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주문 공격에서 금을 훔치는 Dota 2의 고유한 메커니즘 덕분에 실제로 금 투자 측면에서 비용을 지불합니다. 추적 대상 사이를 연결하는 400 nuke Magic Damage는 게임 중반에 농담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순위에 올랐을 때 Dota 2 Offlaner가 되기 위한 팁

인도네시아에서 저렴하고 안정적인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