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시즌 27의 고통스러운 루케타 FF 캐릭터 콤보

FF 교환 코드

다음은 Booyah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알아야 할 시즌 27의 최악의 Luqueta FF 캐릭터 콤보 중 5가지입니다.

성격 프리파이어 다양한 전쟁 상황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이머는 액티브 및 패시브 스킬을 포함하여 최대 4개의 캐릭터 스킬을 조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스킬 종류는 한 가지만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모바일 게이머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게임 계획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모바일 게이머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게임 계획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다음은 Free Fire 시즌 27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최악의 Luqueta FF 캐릭터 콤보 목록입니다. 호기심이 많은? 아래 후기를 참고해주세요.

루케타 FF 시즌 27 캐릭터 콤보 목록

Luqueta는 향후 업데이트에서 출시되는 새로운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정보에 따르면 Luqueta는 킬을 얻을 때 최대 HP를 235 HP로 늘릴 수 있습니다.

능력을 최적화하려면 생존자는 특정 Free Fire 캐릭터와 페어링해야 합니다. 루케타와 짝을 이룰 수 있는 캐릭터는? 아래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Luqueta 사용자는 Luqueta FF 시즌 27 캐릭터 콤보에 다음 캐릭터 중 하나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케이

루케타 FF 캐릭터 콤보
케이

시즌 27에서 Luqueta FF의 캐릭터 콤보는 K입니다. K의 Master of All 능력은 사용자의 최대 EP를 50 증가시킵니다. 또한 그는 주짓수 모드와 심리 모드의 두 가지 모드로 활동합니다.

전자가 활성화되면 6m 이내의 아군은 EP 전환율이 500% 증가합니다. 후자는 매초마다 사용자의 3개의 EP, 최대 250EP를 복원합니다.

이 모드에는 3초의 작은 쿨다운(CD)이 있습니다. K는 Luqueta의 Hat Trick 능력으로 사용자의 건강 포인트(HP)를 더욱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심리 모드는 2초마다 자동으로 2EP를 주기 때문에 대부분 이 모드에 있고 싶을 것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기본적으로 초당 1HP의 수동 치유가 있으므로 칩 손상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스킬로는 150EP를 넘길 수 없기 때문에 최대 250EP에 도달하려면 버섯을 먹어야 합니다.

레온

루케타 FF 캐릭터 콤보
레온

다음 Luqueta FF 캐릭터 콤보는 Leon입니다. Leon은 최근 Free Fire 게이머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의 능력 Buzzer Beater는 전투에서 살아남은 사용자의 HP를 30 회복시킵니다.

실제로 사용자는 아무 것도 하지 않고 HP를 계속해서 회복했습니다. 놀랍게도 이 패시브 스킬은 지체 없이 사용자에게 무조건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전투 시나리오에서 적을 물리치면 루케타로 인해 최대 HP가 증가하고 레온으로 인해 자동으로 추가 치유됩니다.

알록

루케타 FF 캐릭터 콤보
DJ 알록

알록 틀림없이 Free Fire에서 가장 유명하고 존경받는 캐릭터입니다. Drop The Beat라고 불리는 환상적인 힘은 사용자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키고 HP를 5 HP/s의 속도로 10초 동안 회복시키는 5미터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단, 드롭 더 비트는 45초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uqueta를 사용하면 제거를 확인한 후 Alok이 추가 HP를 위해 HP 막대에 생성된 공간을 즉시 채울 수 있습니다.

Alok은 Free Fire World Series 2019에서 소개된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는 Alok이라는 유명한 브라질 음악가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는 Free Fire의 지원자입니다.

그녀의 능력은 그녀에게 잘 작동하는 치유 및 증가된 이동 속도를 제공하여 전장에서 그녀를 더욱 잔인하게 만듭니다.

스카일러

루케타 FF 캐릭터 콤보
스카일러

다른 최악의 Luqueta FF 캐릭터 콤보는 Skyler입니다. Skyler의 속성은 Gloo Wall과 관련된 작업과 관련이 있습니다. 단 40초의 인상적인 CD로 그녀의 Riptide Rhythm 능력은 100미터 내에서 최대 5개의 Gloo 벽을 파괴할 수 있는 전방 음파를 방출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사용하는 Gloo Wall마다 9 HP를 회복합니다. 치유 효과는 다른 캐릭터의 유사한 스킬과 중첩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Skyler는 특별한 룸 매치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그와 Luqueta는 함께 대회에서 확실히 더 강해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에서 가장 희귀한 FF MAX Gloo Wall 스킨 5개

조타

루케타 FF 캐릭터 콤보
조타

조타 지금까지 Free Fire에서 생성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이며, 킬할 때마다 체력을 회복하는 "Continuous Raid"라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것은 AR을 많이 사용하는 BR 모드에서만 유용하지만 아케이드 모드에서의 성능은 말도 안됩니다. 다른 유형의 치유와 달리 이 스킬은 즉각적이기 때문에 이 스킬을 활성화하면 여러 명의 적을 휘감을 수 있습니다.

Jota는 틀림없이 Luqueta의 이상적인 파트너입니다. 두 능력 모두 적과 싸우고 제거할 때 발휘됩니다.

Jota의 연속 공격은 무기로 적을 때릴 때 사용자의 HP를 일부 회복합니다. 나쁘지 않은데, 적을 쓰러뜨린 후 사용자 HP의 20%를 회복합니다.

Jota는 Luqueta와 짝을 이루는 것이 좋습니다. Luqueta의 Hat Trick 능력과 함께 Sustained Raids를 사용할 때 사용자는 넉다운 또는 킬당 50 HP를 즉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Luqueta의 5가지 강점, 신중하게 작성하세요!

위에 나열된 Luqueta FF 캐릭터 콤보 목록은 최대 레벨이며 이 기사는 전적으로 작성자의 의견을 기반으로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