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Beidou의 흥미로운 사실과 세부 사항, 아직 알고 계셨습니까?

genshin 충격 beidou 사실

안녕 Vicigers! 이번에는 작가가 캐릭터 중 한 사람의 흥미로운 사실과 세부 사항에 대해 논의합니다. 원신 임팩트 즉 베이더우.

Beidou는 처음에 공개된 4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계략 원신 임팩트.

멋진 캐릭터 디자인과 기술 거의 모든 역할 Genshin Impact에서 Beidou는 작가를 포함한 플레이어들에게 꽤 좋아합니다.

Vicigers가 알고 있다면 Genshin Impact에는 플레이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작은 세부 사항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계략 중국 개발자의 작품 미호요 이것.

알아야 할 많은 세부 사항 외에도 다음이 있습니다. 과학적 학문 또는 Vicigers를 놓친 것이 유감스러운 캐릭터, 장소 및 유물과 관련된 흥미로운 이야기.

이러한 사항은 종종 플레이어가 간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잘 살펴보면 이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특별한 점이 있을 것이다.

이번에 거론될 팩트는 앞서 VCGamers에서 논의된 '원신 임팩트 베이더우' 캐릭터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방법 짓다 베이더우.

Genshin Impact Beidou의 흥미로운 사실과 세부 정보

다른 4개의 별과 다른 공격 애니메이션

원신 임팩트 베이더우 차지 어택
Genshin Impact Beidou Charged Attack (출처: VCGamers)

Genshin Impact Beidou에 대해 논의할 첫 번째 세부 사항은 이 캐릭터의 애니메이션 세부 사항입니다.

Claymore 무기를 사용하는 모든 4성 캐릭터는 Charged Attack 애니메이션에서 유사성을 보입니다.

청윤 등 거의 모든 4성 캐릭터, 유약, 또는 Razor는 Charged Attack을 사용할 때 팽이처럼 360도 회전합니다.

Beidou는 Claymore의 일반 공격과 유사한 참격 형태의 독특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지 공격 원신 임팩트 베이더우의 총 수는 저자의 계산에 따라 10이며, 마지막 슬래시는 AoE 또는 매우 넓은 공격 범위를 갖습니다.

Beidou의 차지 공격은 다음과 유사하게 간주될 수 있습니다. 신얀.

Xinyan은 Beidou에 비해 슬래시 수가 적고 Beidou는 더 많습니다.

또한 읽기: Beidou Genshin Impact, Cool Counter Gameplay 구축!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해적선의 선장

원신 임팩트 베이두 크루 크럭스
Crux 및 Beidou Ship Crew(출처: Genshin Impact)

Genshin Impact Beidou는 The Crux Fleet라는 그룹과 함께 해적의 리더 또는 선장으로 들었습니다.

Beidou는 강하고 쿨하며 재미있는 성격으로 알려져 있으며 모두와 잘 어울립니다.

The Alcor에 있는 NPC들과 대화를 나누다 보면 Beidou가 The Crux Fleet의 구성원들에게 얼마나 유명하고 존경받는지 알 수 있습니다.

알코르는 구윤석림 남쪽에 정박해 있는 군함이다. 

Crux 함대는 Liyue에서 찾을 수 있는 모험가 Roald의 일기: Guyun Stone Forest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여행자 이 Roald는 The Crux의 함대가 떠나는 것을 보았고 Qixing Commerce Guild가 해적들에게 어떤 임무를 맡겼는지 궁금했습니다.

Alcor에 탑승 한 Crux의 모든 승무원이 그를 언급합니다. 특히 Furong은 Genshin Impact Beidou를 크게 존경했습니다.

한편, 작은 Yue라는 또 다른 NPC는 Crux의 구성원이었던 그녀의 부모가 탐험 중에 사망한 후 Beidou에 의해 양육되었습니다.  크룩스(Crux) 출신 장순(Zhang Shun)도 자신의 이름을 언급했다.

카에데하라 카즈하 승무원이기도 한 그는 Genshin Impact Beidou를 정말 존경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기: Shikanoin Heizou Genshin Impact, 최초의 남성 촉매 4 Star 출시!

비전이 없어도 매우 강함

겐신 임팩트 베이더우 스토리 하이산
Genshin Impact Beidou 스토리(출처: VCGamers)

Genshin Impact Beidou는 불행한 어린 시절을 보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Beidou는 Downriver라는 작은 어촌에서 자랐으며 Xiling이라는 어린 시절 친구가 있습니다. 

Downriver의 촌장은 노숙자 Beidou를 불쌍히 여기고 그를 마을에 데려갔습니다. 

그러나 그가 도착한 지 1~2년 후에 촌장이 병들어 죽었다. 

같은 시기에 흉년이 점점 심해지자 다른 마을 사람들은 베이더우가 불길한 징조라고 주장하며 공격하고 그를 마을에서 추방한다.

Liyue의 Tea Master Liu Su에 들르면 Beidou가 얼마나 강력한지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될 것입니다.

Tea Master Liu Su는 Beidou가 이길 수 없는 바다 Leviathan인 Haishan과 싸웠다는 전설을 말했습니다.

약간 과장되고 꾸며낸 이야기지만 Liu Su는 Genshin Impact Beidou가 6피트 키의 남성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정으로 얻을 수 있는 캐릭터 스토리를 읽으면 Beidou가 어떻게 Haishan을 물리쳤는지 완전히 읽을 수 있습니다.

Beidou는 Haishan을 물리 친 후 알려졌으며 방금 비전을 얻었습니다. 따라서 비전이 없다면 Beidou가 얼마나 강력할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Ningguang과 흥미로운 관계를 맺으십시오.

genshin impact beidou 및 ningguang
Genshin Impact Beidou 및 Ningguang (출처: Genshin Impact)

Genshin Impact Beidou가 Liyue를 통치하는 정부인 The Qixing과 나쁜 관계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특히 Beidou는 Tianquan 별칭과 나쁜 관계가 없다고도 합니다. 닝광.

Genshin Impact Beidou라는 이름이 북두칠성을 의미하는 만다린에서 따왔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독특합니다.

큰곰자리라고도 알려진 북두칠성은 천문학 세계의 7대 별자리 중 하나입니다.

이 북두칠성은 7개의 특정 별을 연결합니다. 이것은 중국어로 7개의 별을 의미하는 The Qixing이라는 이름의 의미와 일치합니다.

Beidou와 The Qixing, 특히 Ningguang의 단점은 Beidou가 종종 The Qixing이 만든 규칙을 위반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Ningguang과 Beidou는 종종 함께 일합니다. 예는 이벤트 안에 패치 2.4 달리 알려진 이벤트 등불 의식 Liyue 축제.

이 토론은 아마도 약간 스포일러 방금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한 Viciger를 위해 '맞고' 싶지 않으면 건너뛸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Jade Chamber가 무너진 후 Ningguang의 모든 것이 바다에 흩어졌습니다.

Ningguang은 Beidou에게 항목을 저장하도록 요청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Beidou는 상당한 보상을 받게 됩니다.

Ningguang이 Beidou에게 도움을 요청한 몇 번에 대한 예가 많이 있습니다. 매우 독특하지 않으며 그들의 관계가 상당히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두 캐릭터는 종종 함께 체스를 두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두 사람이 상당히 친밀한 관계임을 나타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