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판 Roblox Dream Simulators 코드로 무료 코인을 받으세요!

Roblox를 충전하는 방법

Dream Simulators는 2022년 4월에 멀티플레이어 시뮬레이터 게임인 Goal Kick Simulator를 만들었고,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골대에 공을 쏴야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코드 게임 내 보석 및 동전과 같은 무료 보상을 교환할 수 있는 골킥 시뮬레이터. 이러한 보상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발전하고 전 세계의 다른 많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정상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로블록스 게임 최근에 업데이트되었으며 개발자는 플레이어가 게임 경험을 향상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새로운 Roblox 코드를 제공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플레이어가 이 코드를 사용하고 더 많이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Roblox 골킥 시뮬레이터 코드 

Roblox 코드
시뮬레이터

대소문자를 구분하므로 플레이어는 아래 목록에 표시된 대로 정확하게 Roblox 코드를 게임에 입력해야 합니다. 코드를 잘못 입력하거나 오타가 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아래 목록의 코드를 복사하여 게임의 적절한 텍스트 상자나 영역에 붙여넣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이러한 Roblox 코드가 결국 만료되므로 최대한 빨리 코드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다음은 Roblox Target Kick Simulator(2022년 7월)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활성 및 최신 코드입니다.

150K – 무료 보석 또는 코인을 받으려면 게임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신규).

JUPITER –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무료 보석 또는 코인을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무료 보석 또는 코인을 받으세요

WELOVEFLOPPA –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무료 보석 또는 코인을 받으세요

FREEGEMS - 보석을 받으려면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세요.

무료 별 –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무료 보석 또는 코인을 받으세요.

STARSCOMINGSOON –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무료 보석 또는 코인을 받으세요.

COUNTTO10K – 무료 보석 또는 코인을 받으려면 게임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

LIKEFORUPDATES –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무료 보석 또는 코인을 받으세요.

GEMPARTY –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무료 보석 또는 코인을 받으세요.

SUPERKICK - 무료 보석 또는 코인을 받으려면 게임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

ALIEN –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보석이나 코인을 받으세요.

무료 공 - 무료 보석 또는 코인을 받으려면 게임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

무료 보석 – 게임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여 3,500개의 보석을 받으세요

15K 무료 – 게임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면 무료 보석 또는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게임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여 무료 보석 또는 코인을 받으세요

MOON –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무료 보석 또는 코인을 받으세요.

오늘 업데이트 –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무료 보석 또는 코인을 받으세요

업데이트 예정 –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무료 보석 또는 코인을 받으세요.

SUPERGOAL - 무료 보석 또는 코인을 받으려면 게임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

NICEGOAL - 무료 보석 또는 코인을 받으려면 게임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

10K – 무료 보석 또는 코인을 받으려면 게임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

ROBLOXWASDOWN -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5000개의 무료 코인을 받으세요. 

릴리스 – 게임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여 1500개의 무료 코인을 받으세요

플레이어가 코드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게임을 닫았다가 몇 분 후에 다시 열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를 코드가 작동하는 최신 서버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만료된 코드

Roblox 코드는 대소문자를 구분하므로 사용자가 아래 목록에 표시된 대로 정확하게 입력해야 작동합니다. 코드가 오타이거나 오타이면 코드가 전혀 작동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아래 목록의 코드를 복사하여 적절한 텍스트 상자나 영역에 붙여넣기만 하면 됩니다. 더 쉬울 것이며이 코드 입력 기술은 플레이어의 시간과 노력이 덜 필요합니다.

FREEGEMS – 무료 보석을 받으려면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

STARS – 무료 선물을 받으려면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

STARSCOMINGSOON – 이 코드를 사용하여 무료 선물 COUNTTO 받기

10K – 무료 선물을 받으려면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

LIKEFORUPDATES - 무료 선물을 받으려면 이 코드를 교환하세요.

GEMPARTY - 무료 선물을 받으려면 이 코드를 교환하세요.

SUPERKICK - 무료 선물을 받으려면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

ALIEN – 무료 선물을 받으려면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

BALL – 무료 선물을 받으려면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

무료 보석 – 이 코드를 사용하여 3,500개의 보석을 받으세요

15K – 무료 선물을 받으려면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

THANKSFORPLAYING - 무료 보상을 받으려면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

MOON – 무료 선물을 받으려면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

UPDATETODAY - 무료 선물을 받으려면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

Roblox 골킥 시뮬레이터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Roblox 코드
코드 Roblox 영웅 온라인

Roblox Goal Kick Simulator에서 코드를 교환하는 것은 간단하며 플레이어는 다음 단계를 완료하여 코드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1. PC 또는 모바일과 같은 지원되는 모든 장치에서 Roblox Target Kick Simulator를 엽니다.
  2. 화면 측면에 있는 '백팩'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파란색 Twitter 새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코드 사용 창 패널이 나타납니다. 위에서 언급한 목록에서 원하는 코드를 복사합니다.
  5. '여기에 코드를 입력하십시오...'라는 텍스트 상자에 붙여넣습니다.
  6. 상품을 청구하려면 '교환' 버튼을 누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저렴한 Roblox 충전 방법 2022

모든 종류의 실수를 방지하려면 교환 버튼을 누르기 전에 입력한 코드를 항상 다시 확인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Dream Labs의 Twitter에서 개발자를 팔로우하여 더 많은 코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공식 Discord 서버에 가입하여 게임, 업데이트, 기능 및 코드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서버에 가입함으로써 플레이어는 게임 제작자 및 골킥 플레이어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터 다른 사람들은 이기기 위해 창의적인 전술을 배웁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장거리 골을 넣는 플레이어의 능력을 평가하고 연마하는 것입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흥미로운 득점 위치에 접근해야 하며 게임에서 득점을 하려면 더 큰 힘과 정확성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목록, 지금 플레이하세요!

플레이어는 더 많은 게임 내 돈을 벌기 위해 공을 업그레이드하고 다른 목표 배치를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