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Miramar Map 2023에서 순위 위치 푸시

미라마

푸쉬랭크를 하기 위해서는 미라마와 같은 큰 맵에서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장소는 개방적이고 매우 넓기 때문에 생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게임 내 다양한 맵 중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숨길 공간이 없고 충분히 오래 살아남으면 많은 점수를 주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Miramar 맵을 선호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 맵에서 푸시 랭크를 선호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시즌이 끝나면 많은 선수들이 정복자 티어에 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도를 탐색할 때 Miramar에서 더 오래 생존하고 더 많은 포인트를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드롭 위치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PUBG 정복자 순위 푸시 팁 2023, 치킨은 계속됩니다!

203 최고의 Miramar 위치 목록

이 사막 맵에서 필사적으로 순위를 매기는 데 필사적이라면 최고의 전리품 위치를 알고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미나스 제네랄레스

PUBG 감도, 미라마
미나스 제네랄레스. 출처: VCGamers.

Minas Generales는 El Azahar 남쪽에 있습니다. 해당 지역이 e스포츠 팀이 선택한 인기 드롭 위치임에도 불구하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고전에서 Minas Generales는 전리품을 수집하기 위해 근처에 떨어지는 방문객 군중을 즐기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주로 화합물의 넓은 영역과 분포 때문입니다. 이것은 위치에 빠르게 떨어지고 전리품을 완료하고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는 순위 부스터를 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몬테 누에보

몬테 누에보, 미라마르
몬테 누에보. 출처: 유튜브.

많은 플레이어가 전리품을 위해 마을에 떨어지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Monte Nuevo 시는 많은 낙하전을 보곤 했습니다. 

이 지역은 여전히 여기에서 매우 드뭅니다. Monte Nuevo 위치에서 하차하여 안전하게 약탈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대부분의 지역이 몇 군데에 머물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대부분의 경기에서 더 오래 버틸 수 있게 해주는 첫 번째 금고입니다.

캄포 밀리타르

캄포 밀리타르
캄포 밀리터리. 출처: 유튜브.

Miramar의 북동쪽 모퉁이에 위치한 Campo Militar는 Miramar에서 가장 방치된 하차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이 지역에는 우수한 전리품으로 가득 찬 여러 건물과 창고가 있습니다.

해당 위치로 안전하게 이동하여 레벨 3 전리품을 수집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해당 지역을 배회하는 일부 봇을 찾아서 죽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ramar PUBG에서 다중 처치를 위한 최고의 낙하 위치

페카도

Pecado-PUBG
페카도. 출처: 유튜브.

시즌 내내 Pecado는 Miramar 맵에서 가장 인기 있는 드롭 위치입니다. Miramar의 중심부에 위치한 많은 사람들이 좋은 전리품을 수집하고 전투에 참여하기 위해 이 마을에 들릅니다.

붉은색 건물과 카지노, 강당은 다양한 난투극으로 유명했다면 도시의 북쪽과 동쪽 언덕은 특히 사격을 위해 만들어졌다.

Pecado의 지리적 위치는 많은 플레이어가 도시에 상륙하도록 끌어들입니다. 때때로 그 숫자는 전체 로비 크기의 1/3을 초과합니다. 

Pecado Auditorium은 아마도 모든 지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건물 중 하나일 것입니다. Sanhok 부트캠프는 아마도 경기 초반에 이렇게 많은 플레이어가 컴파운드에 착지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유일한 다른 장소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M에서 영역을 마스터하기 위한 팁, 이것을 적어 두세요!

게임을 충전할 때 캐쉬백 보너스를 받고 싶습니까? 그냥 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