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에디션 푸시 랭크를 위한 DJ Alok Free Fire의 조합

팁 푸시 순위

이 페이지에서 DJ Alok의 여러 조합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푸시 랭크 2022년 5월호 베스트입니다. 놓치지 마세요.

캐릭터는 모든 FF 경기에 완전히 새로운 요소를 가져옵니다. 또한 조합을 만드는 추가 기능은 완전히 새로운 범위의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사용자는 게임 내에서 조합을 만들기 위해 먼저 금이나 다이아몬드로 스킬 슬롯을 구입해야 합니다.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측면은 각 콤보가 하나의 액티브 스킬과 세 개의 패시브 스킬로 제한된다는 것입니다.

DJ Alok은 이 콤보에 가장 사랑받는 커뮤니티 추천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고 이 캐릭터 없이 새로운 조합을 만들려고 합니다.

다음은 그와 순위를 올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DJ Alok Free Fire 조합입니다.

최고의 DJ Alok Free Fire 조합 목록

오공 + 디비 + 하야토 + 조타

DJ Alok Free Fire의 조합
오공

오공의 능력은 사용자를 덤불로 만들고 이동 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 이 변신은 10초 동안 지속되며 적을 공격하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각 능력 사용에는 3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지만 이 지속 시간은 적을 물리친 후 초기화됩니다.

Bullet Beats에서는 이동하면서 사격할 때 이동 속도와 정확도가 증가합니다. 그들의 증가는 기본 수준에서 각각 5%와 20%였습니다.

Hayato의 고유 능력인 Bushido는 최대 체력이 10% 감소할 때마다 플레이어의 갑옷 관통력을 8.5% 증가시킵니다.

무기를 사용할 때 사용자는 적에게 타격을 가한 후 약간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조타의 능력 Free Fire에서는 누군가가 각자의 적을 쓰러뜨리면 HP의 10%를 회복합니다.

Free Fire는 서로 다른 조합을 사용해야 하는 고유한 특성 세트가 있는 두 가지 별도의 모드를 제공합니다. 위의 내용은 Clash Squad 모드용으로 근접 전투에서 SMG와 샷건을 많이 사용합니다.

오공은 덤불로 변한 후 상대에게 다가가 무기로 쓸어버리는 조합으로 사용됩니다.

D-Bee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특히 SMG를 사용하여 달리고 쏠 수 있으므로 동시에 이동 속도와 정확도가 높아집니다. Hayato를 사용하면 HP가 떨어질 때 상대방에게 엄청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동시에 Jota는 그들이 적을 죽일 때마다 HP를 회복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Wukong + D-bee + Hayato + Jota는 순위를 올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DJ Alok Free Fire 조합입니다.

디미트리 + 모코 + 로라 + 마로

DJ Alok Free Fire의 조합
마로

Dimitri + Moco + Laura + Maro는 다음으로 가장 효과적인 DJ Alok Free Fire 조합입니다. 일단 사용하면 Dimitri의 능력은 직경 3.5m의 치유 영역을 생성합니다. 사용자와 그의 팀원은 구역 내에서 매초 3 HP를 회복합니다.

더욱이 그들이 넘어지면 다시 회복하고 다시 일어날 능력도 갖게 될 것입니다. 힐링 하트비트는 8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10초 동안 실행됩니다.

능력 프리파이어 모코 플레이어가 쏜 적을 5초 동안 표시합니다. 그들의 위치에 대한 정보는 팀원들과도 공유됩니다. Sharp Shooter는 게이머가 두 무기 중 하나를 사용할 때 적용되는 동안 정확도가 10% 증가합니다.

마지막으로 마로의 스킬은 피해량을 5% 증가시킵니다. 또한 태그가 지정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 증가합니다.

Free Fire 사용자는 이 조합을 사용하여 AR 및 Sniper로 장거리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Dimitri는 치유 측면에서 Alok과 매우 유사하지만 전반적인 영향은 약간 적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더 오랜 시간 동안 해당 영역에 머물러야 하지만 추가로 자각할 수 있습니다.

Moco, Laura 및 Maro는 원거리 전투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Moco는 상대방이 맞았을 때 태그를 지정하여 시작합니다.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몇 초간 지속됩니다.

Laura는 조준 시 더 높은 정확도를 제공하여 적을 쉽게 공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마지막으로 거리가 멀어질수록 마로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시즌 27에서 알록을 위한 최고의 애완동물, 확실히 부야!

K + 미구엘 + 루케타 + 다샤

DJ Alok Free Fire의 조합
다샤

K + Miguel + Luqueta + Dasha는 또한 Booyah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DJ Alok Free Fire 조합 중 하나입니다. Master of All 능력으로 K는 사용자가 Free Fire에서 가질 수 있는 최대 EP를 50포인트 증가시킵니다.

Crazy Slayer는 경기 중에 확보한 모든 킬에 대해 플레이어에게 30EP를 수여합니다. 루케타가 프리파이어 장착 시 최대 HP가 10포인트씩 증가하며, 킬당 최대 50포인트까지 증가합니다.

Dasha의 게임 내 능력에서 추락으로 인한 피해와 회복 시간은 각각 30%와 60% 감소합니다. 또한 반동 축적과 최대 반동이 6% 증가합니다.

K는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Free Fire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캐릭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는 이제 게이머가 적절한 양의 EP를 가지고 있는 경우 EP 전환율이 더 높은 의료 키트를 사용하지 않고도 전투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Miguel은 조각마다 EP를 추가하여 창을 열어 공격적으로 플레이함으로써 조합을 더욱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Luqueta는 사용자가 몇 번의 파편 후에 최대 HP를 250으로 늘리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배틀 로얄 경기에서 250 HP와 EP를 갖게 되어 상대보다 엄청난 이점을 제공하므로 특히 유용합니다.

그러나 개인은 Clash Squad 모드를 Jota와 같은 다른 대안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Dasha는 반동과 낙상 위험을 줄이는 능력으로 인해 초보자와 베테랑 모두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높은 KD 비율을 위한 콤보 펫 Alok FF

Booyah를 쉽게 얻기 위해 순위를 올릴 때 사용할 수 있는 DJ Alok Free Fire 조합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