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추천 카운터 발렌티나 아이템

발렌티나의 카운터 아이템

이 여성 영웅을 물리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녀와 싸우려면 추가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다음은 최고의 Valentina 카운터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Valentina는 Mobile Legends에서 데미지가 매우 높은 마법사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또한 진정으로 고유한 궁극기(I Am You)를 가지고 있으며, 그의 궁극기 능력으로 그는 예외 없이 모든 상대의 궁극기 영웅을 모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가장 진보된 기술은 그를 상대 영웅으로 만들고 영웅의 주요 공격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하기 조금 어렵지만, 이 영웅이 그를 그냥 놔두는 것은 여전히 너무 위험합니다.

그래서 이번 MLBB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에서 발렌티나의 카운터 아이템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Valentina의 카운터 아이템 목록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Valentina MLBB 카운터 아이템 목록

찬란한 갑옷

발렌티나의 카운터 아이템
찬란한 갑옷

Valentina의 첫 번째 카운터 아이템은 Radiant Armor입니다. 이 물건은 Valentina의 치명적인 폭발을 견딜 수 있기 때문입니다. Radiant Armor는 52 마법 방어력과 950 HP 및 또 다른 12 HP Rain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Radiant Armor에는 Holly Blessing이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패시브 효과는 3초 동안 마법 피해를 받은 후 추가 마법 피해 감소를 3에서 10으로 제공하며 최대 6회까지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룹 전투에서 더 강해지고 큰 피해를 입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Radiant Armor는 가장 중요한 아이템 일 것입니다. Anti-magic은 그것과 Radiant와의 싸움이 그것을 제공하기 때문에 실제로 매우 중요합니다.

아테나의 방패

발렌티나의 카운터 아이템
아테나 방패

또 다른 발렌티나 카운터 아이템은 아테나의 방패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로 900 HP와 Rain 2 HP, 62 마법 방어력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Athena's Shield는 폭발로 인한 매우 높은 피해를 견딜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Athena's Shield에는 Shield라는 고유한 의무도 있습니다.

이 수동 효과는 마법 피해를 입으면 활성화됩니다. 그러면 이 보호막 효과로 발렌티나의 마법 피해를 25% 줄일 수 있습니다. Athena's Shield는 폭발 피해를 입으려는 경우 대안이 될 수도 있습니다.

Athena는 반 마법 중첩을 제공하지 않지만 유익한 효과가 있습니다. 추가로 마법 피해 감소도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카운터 중 하나입니다.

오라클

발렌티나의 카운터 아이템
오라클

오라클 치유에 중점을 둔 영웅을 사용한다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비수 스펠뱀프나 힐러라면 이것은 그에게 매우 강력한 것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마법에 대한 신뢰도는 그리 높지 않습니다.

이 물건은 마법 피해에 저항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아이템 오라클은 마법 방어력 42와 HP 850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으며 쿨타임 감소를 1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Oracle에는 Bless라는 고유한 의무도 있습니다. 이 스킬의 효과는 실드 흡수와 레인의 HP를 3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오라클을 사용하면 발렌타인 데이에 폭발 피해를 더 쉽게 견딜 수 있습니다.

이 Oracle ML 항목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탱크 및 전투기 사용자를 위한 필수 항목입니다. Moonton 콘텐츠 업데이트 및 추가로 인해 Oracle ML 문제가 일반화되었습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발렌티나의 카운터 아이템
BFB

무자비한 힘 흉갑 카운터 Valentina 아이템을 찾는 경우에도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신체 운동도 필요하기 때문에 이것을 기억하십시오. MVSPD 및 방어 추가는 매우 유용합니다. 이 물건은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견디는 아주 좋은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Brute Force 흉갑은 45의 추가 물리 방어력과 HP 770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Brute Force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패시브 효과는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2% 증가하고 추가 물리 및 마법 능력이 추가되는 스킬을 기본 공격으로 사용하면 발동할 수 있으며 최대 5회까지 중첩이 가능하다. 

Brute Force Breastplate의 패시브는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이동 속도가 3% 증가하고 Armor 및 Magic Res가 4%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총 15%의 이동 속도, 20%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을 얻습니다. Brute Force Breastplate의 패시브는 4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Brute Force 흉갑의 유연성을 높이려면 4초 동안 연속으로 5번 스킬을 해제해야 합니다.

패시브는 4초 동안만 작동하기 때문에 좋든 싫든 5개의 스킬을 연속으로 발동해야 합니다. 따라서 패시브 스택 Brute Force Breasplate를 4초 동안 유지해야 합니다.

유지할 수 없다면 이 수동성은 최대화될 수 없습니다. 보호할 수 있는 경우 이 개체의 수동 지속 시간은 4초 후에 복원됩니다. 따라서 5스택에 도달했지만 여전히 스킬을 시전할 수 있지만 흉갑의 패시브 효과는 계속 작동하며 사라지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entina ML이 매우 쉽게 이길 수 있는 영웅

골동품 흉갑

발렌티나의 카운터 아이템
골동품 큐리아스

물리적 변형을 달성하기 위해 그것과 싸우고 있다면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Ulti Lapu-Lapu와 Yu Zhong은 매우 강할 수 있으므로 여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손상을 견딜 수 있는 매우 긴 하네스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은 54 및 920 HP의 추가 물리 방어력과 4 레인 HP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Antique Cuirass에는 Deter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패시브 효과는 발렌티나의 스킬을 누르면 발동되어 2초간 물리 공격력이 8% 감소하며 3회 중첩이 가능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하는 최고의 카운터 알파 아이템, 움직이지마!

위는 Valentina Mobile Legends에 대해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카운터 항목입니다. 이러한 요소는 매우 중요하며 다양한 상황에서 적절하게 사용하면 그 효과는 엄청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