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이퍼! 가장 빠른 타워 도둑 ML 영웅 5명입니다.

멋진 ML 이미지

스와이퍼처럼 타워를 훔치는 이 5명의 ML 영웅은 적의 타워를 매우 빠르게 탈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쉽게 승리를 얻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OBA) 게임으로서, 모바일 레전드 적 기지를 파괴하여 승리해야 합니다. 즉, 적의 영토에 있는 타워를 파괴하고 팀 기지를 "방어"해야 합니다.

적의 탑을 더 빨리 파괴할수록 더 빠르고 더 많이 승리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죽이고 도와주어도 파괴하지 않는다면 승리를 기대하지 말라.

이기기 위해 팀은 일반적으로 타워 도둑 ML 영웅을 사용합니다. MOBA 세계에서 포탑 절도는 덜거덕거리는 전략, 일명 스플릿 푸시라고 합니다. 이 "마우스" 영웅은 일반적으로 그룹 전투에 참가한 다음 한 손으로 타워를 시작하고 무너뜨리는 팀원과 별도로 탑승합니다.

가장 빠른 타워 도둑 ML 영웅 목록

이 방어를 파괴하는 한 가지 전략은 팀에서 자신을 분리하고 조용히 파괴하거나 압력으로 알려진 것입니다. 일부 영웅은 밀기에 높은 기술과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민첩한 타워 훔치기 ML 영웅입니다.

쯔롱

탑 도둑 ML 영웅
쯔롱

그를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탑 도둑 ML 영웅이라고 부르세요. Zilong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는 것은 불법입니다. 예, 비록 무료이지만, 이 영웅은 밀어붙이는 능력으로 더 많은 것을 기꺼이 "주"고 있습니다.

삼국지연의의 캐릭터 조운에서 영감을 얻은 이 영웅은 공격 속도, 기본 공격 및 고속 이동에 대한 기본 스탯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타워를 무너뜨리고 적을 즉시 죽이는 데 매우 강력합니다. 움직이지 않고 빠르게 탑을 파괴하려면 공격과 이동 속도를 높이는 울티 스킬을 사용해야 합니다.

타워를 파괴하거나 적들이 당신을 목표로 삼으려 할 때 도망가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레벨이 높고 상품이 준비되었을 때. 포탑을 방어하거나 포탑을 방어하는 푸시/팀 사이의 혼란으로 인해 적 팀의 진형은 반드시 파괴됩니다.

미아

탑 도둑 ML 영웅
미아

Zilong이 탑 도둑의 왕이라고 불렸을 때 Miya는 그의 여왕이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미야는 강력한 운전 실력을 갖춘 명사수 영웅으로 알려져 있다.

미야는 강력한 공격과 이동 속도를 가지고 있어 물건을 밀어내는 데 효과적입니다. 두 번째 스킬도 즉시 타워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세 개의 화살을 쏘는 첫 번째 기술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특히 많은 사용자 지정 푸시 항목으로 향상되었을 때. 전방 압력 전문가뿐만 아니라 Miya도 타워 준비에 배정될 수 있습니다. 스킬 조합 덕분에 그는 매우 유명하고 적을 속이는 데 능숙합니다.

그의 Ulti 스킬은 1.5초 이내에 제거하고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 배니싱 능력은 짧지만 울거나 숲에서 빨리 달리는 것을 잘한다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알았다

탑 도둑 ML 영웅
알았다

Roger는 또한 가장 빠르게 탑을 훔치는 ML 영웅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그의 두 가지 형태로 Roger는 공격과 방어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Roger는 늑대 인간의 형태로 공격하고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로저는 위험에 처했을 때 인간이 되어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로저가 압력 탑을 지을 수 있을 만큼 능숙하게 만든 이유입니다. 자세히 보면 Hero Turret Thief는 다른 것과 다른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죽기가 매우 어려운 늑대 인간 Roger입니다. Roger는 두 가지 역할을 가진 영웅입니다. 그는 인간과 같은 슈터이자 늑대와 같은 파이터/어쌔신이 될 수 있습니다.

모양마다 용량이 다릅니다. 늑대 형태일 때 Roger는 빠른 공격 속도로 타워를 빠르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강제로 로저는 앞으로 점프하고 더 빨리 달리게 하는 사람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Roger는 또한 늑대 형태일 때 강력한 전투 기술을 가지고 있어 그를 뒤쫓는 모든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나탈리아

탑 도둑 ML 영웅
나탈리아

나탈리아는 틀림없이 자신을 소생시키는 능력을 가진 히로인이다. 긴 공격 외에도 Natalia는 덤불을 떠난 후 5초 후에 사라지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 능력은 서서히 압박을 가하거나 적에게 갑작스러운 공격을 가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Lancelot이나 Alucard와 비교할 때 Split Push 전략은 Natalia보다 효과적입니다.

두 명의 영웅이 스플릿 푸시보다 한타에서 더 효과적입니다. 이 베테랑 영웅은 실제로 앞서 언급한 암살자 영웅보다 덜 유명합니다. 사실 Natalia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항상 잊어버릴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Natalia에는 고유 한 능력이 부여되어 진정한 살인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은 덤불 속에 2초 동안 숨어 있는 동안 5초 동안 보이지 않게 만듭니다.

적 영웅에게 위험할 뿐만 아니라 스킬 손실은 그가 탑을 훔치는 데 능숙해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적조차도 "의심되는"타워 도둑으로 혼동되어 나중에 흔적도없이 사라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6 최고의 스플릿 푸시 터렛 모바일 전설 영웅

레일라

탑 도둑 ML 영웅
레일라

Queen Markman, Layla는 훌륭한 운전 기술을 가진 여성 영웅입니다. 모든 저격수 중에서 Layla는 가장 높은 공격 범위와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Layla의 공격 범위는 타워의 공격 범위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의 탑을 안전하게 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때문에 레일라는 밀기 실력이 좋은 히로인이라 불릴 만하다.

Layla는 공격 범위가 넓고 데미지가 높으며 공격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푸시 타워 영웅으로 매우 좋습니다.

최대 레벨에 도달하면 Layla는 미니언 없이 적의 타워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는 Layla의 공격 범위가 넓어 타워 영역에서 너무 높이 올라가지 않고도 멀리서 타워를 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Layla 게임 플레이 팁

이것이 매우 효과적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쥐 또는 분할 푸시 전략에는 실제로 계산이 필요합니다. 공격적으로 밀어붙일수록 적이 더 공격적으로 포탑을 방어하고 당신을 인도할 것입니다. 따라서 위의 탑 도둑 ML 영웅을 선택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