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올더스 히어로의 모든 것!

올더스

올더스는 후반에 옵션으로 쓸 수 있는 최강의 파이터 중 하나다. 스택을 모아 더 큰 피해를 입히고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에 모바일 레전드 : Bang Bang 이 영웅은 그들이 생성하는 치명타 피해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일부 명사수와 암살자에게 실질적인 위협이 됩니다.

이것은 확실히 적을 제압하기 위한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주요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의 모든 기술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Aldous 영웅의 개요입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Irithel 게임 플레이 팁

개요 올더스

올더스

이 영웅의 빌드를 진행하기 전에. 이 영웅 역할은 오프라이너와 정글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파이터입니다. 이 영웅은 매우 효과적이지만 아이템과 스택을 수집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다음은 알아야 할 기술입니다.

트랜스폼 패시브 – 2타격 후 올두스의 다음 기본 공격이 주는 100% 피해가 3초 동안 지속되는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보호막 효과는 5초마다 발동합니다.

1 소울 스틸 – 알도스는 내면의 에너지를 소모하여 기본 공격을 강화하여 100(+100%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으로 적 영웅 또는 비영웅 유닛이 제거되면 Aldous는 10/2 중첩 Soul Steal을 얻습니다. 각 스택은 이 킬 데미지를 영구적으로 8포인트씩 증가시킵니다.

미니언이나 크립을 공격할 때 강화된 일반 공격의 피해량이 300% 증가합니다. Aldous는 영웅이 아닌 적 유닛이 일정 거리 내에서 죽으면 Soul Steal에서 추가 1 스택을 얻습니다.

2 폭발 – Aldous는 방어 자세를 취하고 모든 기본 공격을 처리하여 받는 피해를 50%만큼 줄입니다. 2초 동안 지속됩니다. 수동으로 방어 자세를 취소하거나 자세를 종료하면 근처의 적 유닛에게 100(+20% 총 물리 공격력)에서 200(+40%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5d-1d 동안 기절시킵니다. 기절 시간은 방어 태세의 지속 시간에 영향을 받습니다.

얼티밋 체이스 페이트 – Aldous는 5초 동안 모든 적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알두스가 이 스킬을 두 번 사용하면 적 영웅을 향해 달려갈 수 있다. Aldous가 적 영웅을 때리면 400(+100% 총 물리 공격력) + 대상의 최대 HP의 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초 동안 밀쳐냅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Kimmy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빌드 히어로 알도스

이 전투기의 체격은 여명의 땅에서 적을 철저히 논의하는 데 참고 자료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스킬과 개인을 조정하여 다시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영웅은 정글러로 활용해도 좋지만 VCGamers가 사용하는 옵션은 이 영웅이 Sidelane에서 주무기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 전체 리뷰가 있습니다!

주문

깜박임
깜박임

이 영웅에게 가장 좋은 주문은 깜박임입니다. 이 전투기는 탈출 기술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주문을 결합하여 적을 제압하거나 적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Aldous가 사용하기에 가장 안전한 주문 중 하나입니다.

엠블럼

엠블럼 나탈리아 커스텀 어쌔신 5

위의 재능이 있는 암살자 엠블럼은 적을 쓰러뜨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참고 자료 중 하나입니다. 이 어쌔신 엠블렘은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특히 이 파이터 영웅과 같은 빈도인 크리티컬 데미지에서 그렇습니다.

터프 부츠

패니 아이스 헌터의 터프 부츠.jpg

쿨 다운, 군중 제어 및 좋은 마법 방어력을 줄이기 위해. 터프 부츠는 꼭 선택해야 하는 올더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중 하나다. 40의 추가 이동 속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좋은 마법 방어.

끝없는 전투

트루 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끝없는 전투

이 끝없는 전투는 Aldous와 같은 게임 후반 영웅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 영웅은 다른 전사들보다 꽤 좋은 공격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65의 추가 물리 공격, +5의 마나 재생, 추가 HP +25-, 쿨다운 감소 10%, 이동 속도 5% 및 물리 생명력 10%를 얻어 꽤 끔찍한 시작을 합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이 전쟁 도끼는 방어를 가장한 공격 아이템입니다. 추가 HP +550과 충분한 물리 공격력 +55, 쿨다운 감소 10%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영웅과 싸울 때의 패시브는 알도스의 스킬 1과 동기화되어 유닛당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브루트 포스 비스트플레이트

다이빙을 시작하는 사람에게 반드시 필요한 방어 아이템은 Brute Force입니다. 770의 추가 HP와 45의 물리 방어력으로 이 한 영웅의 성능을 더욱 잔인하게 높일 수 있습니다.

불사

불사

적의 맹공격에서 Aldous 영웅을 저장하는 것이 이 항목입니다. 죽은 영웅을 부활시킬 수 있으며 물리 방어력에 비례하는 800 HP를 추가로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다시 시작하는 데 더 능숙할 때 훨씬 더 확실하게 제시될 수 있습니다.

재앙의 포효

재앙의 포효

Malefic Roar는 이 파이터 영웅의 모든 공격의 핵심입니다. Aldous의 스킬 1과도 동기화되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주어진 속성은 이 한 영웅의 스킬 2와 동일합니다. Assassin, Marksman과 같은 얇은 영웅은 단 한 번의 타격으로 바로 뛰어들 수 있지만 약 250개 정도의 꽤 많은 스택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유도라

올더스 전략

올더스

멋진 팁과 요령을 적용하여 알도스를 플레이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을 것입니다. 게임 초반부터 후반까지 더 자주 다이빙합니다. aldous를 플레이하려면 다음 게임 플레이 팁을 따르십시오.

  • 게임 초반에 파밍하고 쌓이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 항상 마지막 히트 크립과 정글 몬스터를 그의 스택에 추가합니다.
  • 스킬 2는 적을 쫓거나 도망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 이 스킬이 활성화되면 타워로부터 받는 피해가 줄어들기 때문에 타워 다이브에 스킬 2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레벨 4에 도달하면 Ultimate로 다른 회선을 도울 수 있습니다.
  • 물렁물렁한 영웅과 체력이 낮은 영웅을 위해 궁극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 전투기는 지도에서 자신의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 궁극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이 파이터는 그의 패시브 스택 때문에 게임 후반에 더 강해질 것입니다.
  • Aldous는 궁극기가 너무 많다고 느끼면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그렇게 하는 동안 CC에 면역이 되므로 궁극기를 사용하여 탈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immy 게임플레이 팁

카운터 히어로 알도스

스킨 수집가 Aldous – Realm Watcher

이 영웅의 모든 이점에는 상당한 단점이 있어야 합니다. 이 Aldous 카운터는 Aldous 플레이어를 만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3명의 영웅은 이 전사 영웅을 정복하기 위한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은 매우 포괄적이며 마법사의 공격을 받기 쉽습니다.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리뷰가 있습니다!

루녹스

카운터 에디스 MLBB

카운터로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영웅은 Lunox입니다. 그의 꿈과 함께, 그것은 확실히 전투기 영웅의 약점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꽤 높은 마법 피해를 가지고 있으며 Aldous가 막을 수 없습니다.

이 마법사 영웅을 사용하여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직접 Aldous와 대면할 수도 있습니다. aldous에 스택이 충분하지 않도록 지도를 잠급니다.

프랑코

최고의 ML 탱크 영웅

가져갈 수 있는 탱크는 프랑코입니다. Franco는 꽤 인상적인 영웅입니다. Aldous는 군중 제어 영웅에 매우 약하다는 점을 고려하십시오. 궁극의 프랑코를 선택하여 영웅 파이터의 입문 스타일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이 탱크는 팀에 기절에 참여하는 로머가 없을 때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여자 이름

게임 멜리사

이 명사수 영웅은 Aldous의 궁극적인 예방 노력 중 하나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보통 명사수는 알도스에 매우 약합니다. 그러나 Melissa는 그렇지 않습니다. 데미지가 높고 궁극기가 불법 영웅을 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Paquito Mobile Legends의 장단점

결론

이 영웅은 랭크 게임에서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알도스 영웅은 CC 영웅에게 매우 취약하며 버스트 데미지가 높은 마법사에게도 취약합니다. 게임 후반에 이 파이터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