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Olivia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FF MAX 여성 캐릭터

Olivia FF가 실생활에서 어떤 캐릭터인지, 그리고 어떤 이야기가 그녀를 버뮤다 전투에 끌어들였는지 알아봅시다. 그것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여기에서 논의됩니다.

프리파이어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배틀 로얄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배틀 로얄 컨셉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더해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OB4 업데이트에서 처음 4개의 캐릭터로 게임에 캐릭터 시스템을 공식적으로 추가했습니다.

FF의 올리비아 캐릭터는 켈리, 앤드류, 포드와 함께 처음 소개되는 4명의 캐릭터 중 하나다. 그는 Free Fire에서 가장 오래된 캐릭터 중 하나이지만 실제로 그를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오늘 우리는 Free Fire에서 이 섹시한 간호사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수 있도록 Olivia FF의 실제 캐릭터, 배경 및 기술을 더 깊이 파고들어 공개할 것입니다.

실생활에서 무료 화재 캐릭터 올리비아

Free Fire의 이 캐릭터는 짧은 갈색 머리와 짧은 간호사복을 입은 섹시한 간호사 모델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는 Free Fire의 초기 캐릭터이며 실제 사람을 기반으로 하지 않으므로 실제 이름의 Free Fire 캐릭터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확실히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아래에서 실생활에서 Olivia의 Free Fire 캐릭터 사진을 봅시다.

배경 

올리비아 FF 캐릭터
FF

행복을 회복하고 그녀의 신뢰를 다시 회복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는 팀 전체를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믿을 수 있는 캐릭터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그 능력은 죽은 파트너를 소생시키고 추가 HP를 얻을 수 있는 접촉 치유, 즉 외형과 일치합니다. 이 기술은 우울한 위치에 있으면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Olivia FF 캐릭터의 실제 세계입니다.

  • 이름: 올리비아.
  • 나이: 29세.
  • 생일: 10월 11일
  • 직업: 수간호사(8년).

Olivia FF의 캐릭터는 환자에게 행복을 가져다주는 능력으로 유명한 유명한 간호사입니다. 환자들은 그녀의 치유의 손길로 구원받고, 설명할 수 없는 힘과 삶에 대한 자신감을 얻는다고 합니다.

그녀는 고등학교 무도회에서 Ford를 만났고 그 이후로 그들은 연인이었습니다. Ford는 Olivia 바로 옆 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둘 다 고등학교 때 직업을 찾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했고 서로 결혼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러나 병원에서 간호사로 8년을 보낸 후 두 사람의 삶을 송두리째 바꿔놓는 일이 일어났다. 어느 날 경찰이 여러 발의 총상을 입고 병원에 왔다.

이 경찰관은 범죄 집단과 대규모 총격전을 벌인 앤드류입니다. Andrew에 따르면 그녀는 그의 약혼자 Mary와 매우 흡사합니다.

그는 Andrew의 생명을 구하여 그를 나쁜 사람들의 표적으로 만듭니다. 그래서 그와 포드는 앤드류의 싸움에 말려들고 버뮤다에서 벌어지는 배틀로얄에 합류한다.

기술

올리비아 FF 캐릭터
기술

게임 내 요약에 따르면 Olivia는 명문 병원의 수석 간호사입니다. 그는 힐링 터치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리비아의 스킬은 아군을 소생시키면 6 추가 HP를 회복합니다. 올리비아의 능력치가 증가할수록 아군을 소생시킨 후 더 많은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의 특별한 생존 기술은 힐링 터치라고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부활한 플레이어의 HP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올리비아의 기억 조각을 모아 그녀의 스킬을 레벨 5로 업그레이드하고 다른 여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킬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힐링 터치 레벨 1: 올리비아에 의해 부활한 플레이어의 HP가 6 추가로 증가합니다.
  • 힐링 터치 레벨 2: 올리비아에 의해 부활한 플레이어는 추가로 12 HP를 얻습니다.
  • 힐링 터치 레벨 3: 올리비아에 의해 부활한 플레이어는 추가로 18 HP를 얻습니다.
  • 힐링 터치 레벨 4: 올리비아에 의해 부활한 플레이어는 추가로 24 HP를 얻습니다.
  • 힐링 터치 레벨 5: 올리비아에 의해 부활한 플레이어는 추가로 30 HP를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최고의 Kapella FF 캐릭터 콤보

올리비아의 FF 캐릭터 스킬은 다른 플레이어를 소생시킬 때만 작동하기 때문에 솔로 경기에서는 스킬이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이 기술은 듀오 또는 스쿼드 모드에서 더 유용합니다. 팀원이 부활했을 때 더 많은 HP를 제공하면 팀이 더 빨리 전투에 복귀할 수 있습니다.

분대에서 그의 위치는 분명히 서포터입니다. Olivia의 기술을 Free Fire의 최신 캐릭터 중 하나인 Kapella와 페어링하여 팀원을 더욱 치료할 수 있습니다.

Antonio는 항상 Free Fire의 거의 모든 빌드에서 실행 가능한 옵션이었습니다. Kelly의 기술은 전투에서 더 많은 기동성을 발휘하여 팀원을 더 빨리 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리지널 캐릭터는 이 게임에서 가장 저렴한 카테고리에 속합니다. 상점에서 찾을 수 있으며 가격은 다이아몬드 199개 또는 골드 2,000개입니다. 구매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Ford FF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Free Fire 캐릭터의 이야기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더 알고 싶은 Free Fire 캐릭터 아래에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