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15일 금요일 BTC 및 BNB 예측

암호 게임 방법

VCGamers는 다시 BTC 예측을 제공하고 비앤비 오늘, 2022년 7월 15일 금요일. 이 예측은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합니다. VCGamers 두 암호화 자산 모두에.

BTC/USDT 및 BNB 분석은 움직임을 관찰하여 수행됩니다.

그렇다면 오늘 BTC와 BNB 분석 결과는?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는 기본 강화에 중점을 둡니다. $VCG 토큰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매력적인 상품으로 게임 토너먼트에 참여하세요!
가짜 VCGamers 애플리케이션 사기에 주의하세요.

BTC 분석 및 예측

BTC 예측 2022년 7월 17일
BTC 예측 2022년 7월 17일 금요일

오늘 오후 BTC 예측 시장 구매자는 $21.074,- / $21.682,- / $22.128,- 가격으로 시장 판매자를 저항으로 성공적으로 밀어붙이며 송곳니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는 시장 구매자가 채널 패턴 아래에서 이 저항을 향해 오는 강세 하락 쐐기 패턴의 지원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BNB 분석 및 예측

2022년 7월 17일 BNB 예측
BNB 안리사 2022년 7월 17일 금요일

오늘 오후 BNB의 예측에 따르면 구매자는 Cup & Handle 패턴의 지원으로 가격 $243,- / $247,-에서 여전히 저항에 대한 강세를 보이고 있는 시장에서 판매자 압력의 속도에 저항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저항선으로 향한 후 시장 구매자는 판매자로부터 가격 $238,- / $235,-에서 지원을 받도록 압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런 다음 구매자가 해당 저항으로 다시 상승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lash Bid 1.2, RansVerse의 Cluster Land가 수천만 루피아에 판매되었습니다!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RansVerse Land 구매 방법

분석 및 예측 결과 VCGamers 이것은 확실히 일방적인 참조가 될 수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을하고 싶을 때 당신은 여전히 심도있는 연구를해야합니다 암호화 자산 투자.

정확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 투자하기 전에 항상 자신의 연구(DYOR)를 수행하고 문해력을 높이십시오.

DYOR 당신은 암호화 자산의 기초에 대해 깊이 알아야 합니다.

암호 화폐에 대한 투자는 고위험 활동이라는 것을 알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수익 가능성이 있지만 암호화 투자 활동은 위험이 있는 다른 투자와 같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