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Wee의 최고의 MLBB Aamon 엠블럼 및 빌드

aamon 모바일 전설

이 기사에서는 Aamon의 엠블럼을 탐색하고 빌드합니다. MLBB 프로 선수 Sky Wee와 가장 비슷합니다. 무엇이 궁금하세요? 계속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Aamon은 2021년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출시된 최신 암살자 중 한 명입니다. Gusion의 동생인 Aamon은 위장을 제외하고 매우 유사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편 공작"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암살자 역할을 하는 영웅이다. 즉, 이 영웅이 가진 다양한 능력이나 스킬은 상대 팀의 적을 빠르게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렇긴 하지만 많은 연습이 필요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이 기술은 적을 파괴할 가능성이 높지만 이를 달성하기 위한 콤보를 마스터하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운 좋게도 싱가포르 최고의 Mobile Legends: Bang Bang 스트리머인 Sky Wee가 이 영웅을 마스터했으며 그와 같은 Aamon MLBB 빌드로 이 복잡한 암살자 영웅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스트리머 Sky Wee의 전체 Mobile Legends: Bang Bang 가이드에서 Aamon MLBB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엠블럼과 전투 주문 

Sky Wee의 Aamon에 대한 권장 전투 주문

아몬 MLBB 빌드

Sky Wee는 Aamon을 정글러로 플레이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그는 또한 전투 주문이 있다면 골드 레인에 합당하다고 말했습니다.

골드 라이너로서 스킬 세트를 최대화하고 레벨 4에 도달한 후 미드라인을 최대한 많이 방문해야 합니다. 암살자는 고독한 적을 골라내는 데 성공한다는 점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Sky Wee가 추천하는 Aamon 엠블럼 세트

아몬 MLBB 빌드
  • 민첩 
  • 계약 
  • 비밀 상점

모든 스킬에 매직 스케일링이 있는 암살자로서 마법사의 엠블럼을 고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Sky Wee는 항상 추가 이동 속도 보너스를 위해 민첩성을 사용하고, 마법의 생명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계약을 사용하며, 마지막으로 Secret Shop을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초기 게임에서 그의 핵심 아이템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이 엠블럼 세트는 골드 레인에서 이 암살자 영웅을 플레이할 때도 적용됩니다.

Sky Wee가 추천하는 엠블럼은 Mystery Shop이며, 이 엠블럼을 사용하면 90% 할인된 가격으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므로 데미지 코어 아이템을 더 빨리 만들 수 있습니다.

Sky Wee의 최고의 MLBB Aamon 빌드

아몬 MLBB 빌드

Sky Wee에 따르면 Aamon MLBB의 상당히 단순한 빌드 아이템입니다. Bloody Retribution Upgrade와 함께 항상 Hunter Shoes를 사용하고 적 라인업에 따라 원하는 공격 마법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일반적인 전투에서 그의 최고의 MLBB Aamon 빌드입니다.

  • Bloody Retribution 업그레이드가 포함된 헌터 신발 
  • 천재 지팡이 
  • 하늘의 깃털 
  • 신성한 수정 
  • 그림자 쌍날검 
  • 겨울 곤봉

팀이 훨씬 앞서 있다면 Winter Truncheon을 Blood Wings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 후반에는 윈터 곤봉을 팔고 불멸로 대체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 Wee의 MLBB Granger 사용법, Brush The Enemy!

Aamon Ala Sky Wee의 콤보 스킬

아몬 MLBB 빌드

이 암살자는 배우기 어려운 영웅이지만 마스터하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 전에 AI 또는 연습 모드에서 이 콤보 기술을 연습해 보세요.

기본 콤보 스킬은 슬레이어 샤드를 풀어 적에게 1~2회 타격하는 것입니다. 그 후 즉시 Soul Shards를 사용하십시오. 바닥에 단검이 10개 이상 있을 때 끝없는 파편을 사용하세요.

Slayer Shards를 먼저 사용하여 교전한 다음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패시브 샤드, Soul Shards, 또 다른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패시브를 트리거한 다음 Endless Shards를 사용하여 적을 마무리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암살자 영웅을 플레이하는 경우 항상 맵을 살펴보고 가능할 때마다 갱킹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잘 먹은 Aamon은 괴물이며 혼자서 게임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amon Mobile Legends 가이드: 엠블럼 및 스킬

그래서 그것은 프로 플레이어 Sky Wee 스타일의 최고의 Aamon MLBB 엠블럼 세트와 아이템 빌드였습니다. 팀과 함께 Land Of Dawn에서 승리를 거두기 위한 권장 사항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