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모바일 레전드 신발 및 기능 설명입니다.

아이스 헌터 스위프트 부츠 oke.jpeg

게임 내 전투에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 신발이 많이 있습니다.

Land of Dawn에서 상대 팀과 싸우기 위해 선택한 영웅의 역할에 따라 이 Mobile Legends 신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신발은 영웅이 자신의 잠재력을 더욱 최적화하여 상대 영웅을 제거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게임에 많은 아이템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아이템은 영웅의 플레이를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단, 우리가 선택한 영웅에 따라 가장 적절한 아이템을 배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항목 중 하나, 즉 신발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게임에서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유형의 신발이 있습니다.

물론 올바른 신발을 사용하면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의 게임이 훨씬 더 좋아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신 빌드 링 추천 아이템

모바일 레전드 신발

물론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신발 아이템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신발은 각각 그것을 사용하는 영웅의 용도가 있습니다.

선택한 영웅이 Land of Dawn에서 싸울 최고의 빌드 아이템을 수집할 때 게임 중에 신발을 선택하게 됩니다.

물론 올바른 신발을 선택하면 선택한 영웅이 게임에서 더 최적이 될 것입니다.

그것이 틀리면 게임에서 우리의 플레이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사실 모바일 레전드 신발을 잘못 고르면 팀에 부담이 될 수밖에 없잖아요.

그러므로 우리는 사용하는 각 신발의 유용성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들의 게임도 좋아질 것입니다.

그 후에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의 역할에 따라 신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체 없이 문튼이 만든 게임 속 신발에 대한 리뷰를 살펴보자.

각 신발의 기능과 특성을 알면 선택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제작자는 누구입니까? 진행 상황을 보자!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최초의 Mobile Legends 신발은 Swift Boots입니다. 이 신발을 사용하는 영웅에게 추가 공격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신발은 저격수 역할을 하는 게임의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사용하는 영웅의 속도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스위프트 부츠는 사용하는 영웅에게 +15% 공격 속도와 +40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피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약한 영웅 목록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워리어 부츠

다음 신발은 Warrior Boots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이 신발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신발은 사용된 영웅에게 +40 이동 속도와 +22 물리 피해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 영웅의 물리 방어력도 상대 영웅의 일반 공격을 받을 때 최대 5배까지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사용되지 않은 멋진 MLBB 이름 50개

매직 부츠

모바일 레전드 신발 - 매직 부츠
매직부츠. 출처: 모바일 레전드

다음 아이템은 매직 부츠입니다. 이 신발은 추가적인 +10%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이 신발은 그것을 사용하는 영웅에게 +40 이동 속도 속성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 신발을 사용하면 사용하는 영웅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물론 이것은 게임을 할 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에서 연패를 피하는 원인과 방법은 무엇입니까?

터프 부츠

터프부츠 오케이 모바일 레전드 신발
터프 부츠.

다음 Mobile Legends 신발은 Tought Boots입니다. 이 신발은 Crowd Control에 의존하는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이 신발을 신으면 사용하는 영웅이 +40 이동 속도와 +22 마법 방어력을 얻습니다.

또한 이 신발에는 고유한 패시브인 Fortitude가 있어 나중에 30%에 도달할 때까지 받은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영웅 목록, 많은 자동 처치!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다음 신발은 신비한 장화. 이 Mobile Legends 신발은 Magical Damage에도 자주 사용됩니다.

이 신발을 사용하여 +40 이동 속도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Arcane Boots는 +10 Magical Penetration도 제공합니다.

래피드 부츠

Rapid Boots 오케이 Mobile Legends 신발
래피드 부츠

다음으로 리뷰할 신발은 래피드 부츠. 이 신발을 신으면 당신의 영웅은 그의 속도보다 더 빨리 움직일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 신발은 최대 +80 이동 속도를 추가로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 신발은 한 차선에서 다른 차선으로 빠르게 이동하려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상대방의 영웅을 뛰거나 공격하고 싶을 때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로맨틱한 MLBB 영웅 커플 5명

악마 신발

악마 신발 - Mobile Legends 신발
악마 신발

Mobile Legends 게임의 다음 신발은 악마 신발.

이 신발은 추가로 +40 이동 속도와 +6 마나 재생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 악마 신발에는 고유 지속 효과인 신비주의도 있습니다. 즉, 사용하는 영웅은 상대 영웅을 제거하고 지원을 받을 때 10%에 도달할 때까지 마나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된 영웅은 게임 경기장에서 미니언을 제거할 때 4%의 마나를 회복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32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파이터 영웅

그래서 이번에는 이것이 우리의 논의입니다. Diamond Mobile Legends를 최저 가격으로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