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샷 비율을 높이는 6가지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킬

ff를 플레이하는 올바른 방법

6가지 캐릭터 기술에 대한 권장 사항을 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프리파이어 헤드샷 비율을 높이려면 원샷 원킬을 원한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Free Fire에서 가까운 거리에서 헤드샷을 맞추는 것은 쉽습니다. 그러나 중거리나 장거리에서는 같은 일을 하기가 어려워진다. 무기 안정성, 개별 플레이어 제어 및 반동과 같은 여러 요인을 고려할 때 작업이 때때로 불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다행히 헤드샷을 더 잘 맞출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해야 할 일은 무기의 안정성과 정확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Free Fire 캐릭터 스킬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지만 다이아몬드 가치가 있는 것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다음은 헤드샷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는 6가지 Free Fire 캐릭터 기술입니다.

헤드샷을 위한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킬 목록

모코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킬
모코

모코 기술력 덕분에 전장 어디에나 존재합니다. 그의 능력인 Hacker's Eye는 캐릭터가 목표물을 표시할 수 있게 하여 전투에서 목표물을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대상이 총에 맞을 때마다 2초 동안 태그가 지정됩니다. 이 정보는 팀원들과 공유됩니다. 이러한 표시로 인해 이러한 목표물에 헤드샷을 맞추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시로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킬
시로

헤드샷을 위한 다음 Free Fire 캐릭터 스킬은 Shirou입니다. 모코와 마찬가지로 시로 표적을 표시하는 기술을 마스터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일하는 방식은 조금 달랐습니다. 그가 총을 맞을 때마다 그의 능력인 Damage Delivered가 활성화됩니다.

저격수는 6초 동안 태그가 지정되며, 저격수에 대한 첫 번째 사격은 50%의 관통 피해를 입힙니다.

마킹으로 인해 적에게 헤드샷을 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반경 80m 내에서 작동하며 사용 후 식는 데 25초가 걸립니다.

Shiro의 능력은 그를 쏜 플레이어를 추적하고 적에게 첫 번째 타격을 가할 때 보너스 갑옷 관통력을 부여합니다. 이 기술은 장거리 전투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적을 찾을 수 있는 것 외에도 이 스킬은 AWM 또는 Kar98k로 훨씬 더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다샤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킬
다샤

Dasha On Partying은 더 나은 헤드샷 비율을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 기술 중 하나입니다. Dasha는 Free Fire의 모든 파티의 영혼입니다.

그는 최소한의 전투 경험을 가지고 있지만 그의 능력인 Partying On은 그를 전장에서 만만치 않은 상대로 만듭니다.

캐릭터는 30% 낙하 피해 감소와 60% 노크 회복 시간을 얻습니다. 그러나 그 기능의 주요 장점은 반동 축적과 최대 반동률을 각각 6%씩 감소시킨다는 것입니다.

장거리 사격을 할 때, 이것은 플레이어가 각 사격에서 더 정확할 수 있게 합니다. 거의 모든 원거리 무기에는 반동 약점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무기를 제어하기가 더 어려워지고 몇 발을 쏠 때마다 조준을 높여야 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Dasha의 능력은 반동을 20%까지 줄일 수 있으며, 이는 이 문제를 극복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낙하 피해를 줄이는 추가 구성 요소는 종종 높은 고도에 갇히는 저격수에게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피해를 입을 걱정 없이 적의 표적을 피하기 위해 똑바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Dasha는 프리 파이어 스나이퍼를 위한 완벽한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비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킬
디비

Free Fire 매치의 특정 시간 동안 가만히 서서 사격하는 것은 옵션이 아닙니다. 사용자는 이동하고 헤드샷을 맞추려고 시도해야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그 직업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는 디비다.

사격 및 이동 시 이동 속도와 정확도가 각각 5%, 20% 증가합니다. 이 기능을 통해 게이머는 여전히 헤드샷을 맞출 수 있으면서도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로라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킬
로라

Free Fire의 정확도 보너스 측면에서 Laura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입니다. 그의 샤프 슈터 능력은 조준 시 플레이어의 정확도를 10% 증가시킵니다. 샤프 슈터는 확실히 멀리서 쏠 수 있는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킬입니다.

이 능력은 저격수에 의존하고 장거리 전투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게이머가 보너스를 얻기 위해 너무 오래 조준할 필요가 없도록 빠른 스코프 기술과 함께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저격용 라이플을 사용할 때는 거의 효과가 없지만 DMR, AR 또는 기타 저정밀 저격용 무기에서는 잘 작동합니다.

대부분의 Free Fire 능력과 달리 Laura의 능력은 모든 무기에서 작동하므로 무기 전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기술의 유일한 단점은 범위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즉, 허리에서 쏘는 것은 추가 정확도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2022가 없는 6가지 최고의 FF MAX 캐릭터 조합

마로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킬
마로

마로는 원거리에서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 모든 저격무기는 사거리가 길어 이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스킬로 증가된 데미지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20% 데미지는 농담이 아닙니다. 특히 헤드샷이 적용될 때 그렇습니다. 레벨 3 헬멧으로 적에게 한 발을 쏠 수 있습니다. 

Falcon Fervor 능력에는 추가 대상 보너스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Crew 및 Shiro의 능력과 결합하여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Falcon Fervor는 헤드샷 비율을 높이는 최고의 패시브 스킬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ok Vs Maro Vs D-Bee: 2022년 최고의 FF MAX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이상으로 게임에서 헤드샷 확률을 높이는 데 매우 유용한 6개의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킬이었습니다. 나쁜 목표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