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State x McLaren 유출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올해 매우 경이로운 협업은 New State X Mclaren입니다. 이는 새로운 상태가 Tencent가 보유한 PUBG Mobile보다 열등하지 않음을 보여줍니다. 확실히 이 협업은 PUBG: New State에 대한 매우 좋은 벤치마크가 될 수 있습니다.

PUBG 모바일 : 새로운 상태 세련되고 우아한 배틀로얄의 그림입니다. Tencent의 PUBG Mobile 게임 플레이보다 더 선명한 그래픽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플레이. 이것이 PUBG의 장점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인 New State 최고의 슈팅 모바일 게임 2021.

뉴 스테이트 X 맥라렌

뉴 스테이트 x 맥라렌
서바이버 패스 5권

이 게임은 잘 알려진 자동차 회사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McLaren은 매우 우아한 디자인을 가진 자동차 브랜드입니다. 당신은 항상 이 게임이 McLaren이 선택한 게임일 수 있다는 몇 가지 징후를 보여줄 것입니다.

New State 자체가 이제 재설정을 수행했습니다. 로얄 패스 또는 이전보다 훨씬 더 나은 업데이트 및 패치로 시즌을 재설정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스스로 성취할 수 있는 꿈이 될 수 있도록 꽤 매력적인 변화를 만드는 데 더욱 능숙해질 것입니다.

새 시즌이 시작되면 당연히 더 열심히 랭크를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새 시즌에 주목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많은 흥미로운 업데이트와 더 좋은 비전이 있습니다. 다음 기사에서 살짝 엿봅시다!

또한 읽기: PUBG Mobile 1.9에서 자전거와 밀실 이용 팁

새로운 State X Mclaren 유출

뉴 스테이트 x 맥라렌
뉴 스테이트 x 맥라렌

협동 게임과 브랜드 사이에서 이것은 재미있는 것을 제시합니다. 자동차와 같은 차량은 구현해야 하는 것입니다. 여러 가지 유출이 있으며 물론 많은 플레이어의 여러 응답이 있습니다. 약 +++ 1,000를 지출하면 이 McLaren을 가질 수 있습니다. UC.

차종을 보시는 분들은 바로 유혹에 빠지시겠죠 뉴스테이트 X 맥라렌 출시일은 아직 비밀입니다. 하지만 결국 이 콜라보레이션이 2022년 4월 16일에 방송될 것이라는 많은 유출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게임 플레이와 더 생생하고 새로운 게임이 흥미로운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상태 모바일 플레이어를 위한 모멘텀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까?

새로운 기능
새로운 시즌

New State Mobile은 이제 이 배틀 로얄 게임이 두 번째 시즌에 접어들었기 때문에 한 단계 더 나아갔습니다. PUBG Mobile 플레이어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으며 상위 계층으로 레벨을 올리면 시즌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이 두 번째 시즌은 흥미진진할 것이며 항상 팬, akm, p1991, 낙하산 및 kark98을 소유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다가가기 위한 Krafton의 노력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이 새로운 상태의 게임 모드를 더욱 다양하게 만드는 새로운 흥미로운 기능이 있습니까? 물론 우리는 이 New State의 발전을 계속 기다릴 것입니다. 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다른 배틀 로얄 게임에 비해 상당히 인상적인 발전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기: PUBG Mobile은 언제 종료되나요?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새 시즌을 맞이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새 시즌 새 상태
새 시즌 새 상태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게 될 여러분들도 분명 준비할 수 있는 노력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이 도전에 맞설 준비가 되었음을 보여줍니다.

New State x Mclaren은 매우 멋진 협업입니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매력적인 주요 요소 중 하나에 더 의존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새 시즌은 분명히 더 흥미롭고 도전적일 것입니다. 항상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매력적인 매력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남들보다 더 좋은 점들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새 시즌을 준비하려면 물론 더 많은 준비, 준비, 숙련이 필요합니다.

결론

뉴 스테이트 X 맥라렌이 팬들을 끌어모으는 주요 요소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 하나의 협업은 여러분이 새로운 주에서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는 데 결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확실히 이전과는 다른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New State는 이전보다 훨씬 더 발전할 것입니다. 또한 고위험 고수익 게임 플레이에 더욱 의존할 수 있습니다.

배틀로얄은 더 많은 것을 마스터해야 하는 주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 새로운 상태는 결합하여 선택한 게임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주요 항목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New State X McLaren의 뛰어난 협력으로 이 게임이 더욱 우아해졌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