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 없이 Lamborghini PUBG 스킨을 얻는 방법 

PUBG 람보르기니 스킨

아마도 당신은 이것이 거짓말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람보르기니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배그 UC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할 수 있나요? 여기를 확인하세요.

Krafton은 오랫동안 Lamborghini 협업을 발표해 왔습니다. 이 이벤트 동안 람보르기니 스킨 3개, 독점 의상, 총 스킨 및 다양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전장에서 람보르기니를 운전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면 이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Krafton은 2022년 3월 25일 플레이어를 위한 Lamborghini PUBG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신화 아이템 Lamborghini PUBG 스킨이기 때문에 더 많은 UC를 소비해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기사에서는 UC를 사용하지 않고 Lamborghini PUBG 스킨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 준비 되셨나요?

Lamborghini는 PUBG에서 스피드 드리프트 스핀의 귀중한 결과입니다. 스피드 드리프트는 일종의 럭키 로얄 스핀으로, 다른 많은 최고의 상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Executioner Parachute, ClouderLuster – SKS, Elite onil Lamborghini 행운 메달 세트 등.

따라서 이 모든 상품 중에서 행운의 메달은 람보르기니를 되찾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궁극적이고 신비로운 보상 중 하나입니다.

모든 Lamborghini PUBG 스킨을 여는 방법

스피드 드래프트 바우처 사용

PUBG 람보르기니 스킨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피드 드리프트 바우처가 있다면 회전하면서 많은 UC를 절약하여 람보르기니 자동차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 경품 섹션으로 이동하여 람보르기니 스피드 드리프트로 이동합니다.
  • 일부 UC를 사용할 수 있는 일일 바우처를 받으세요.

코인을 사용하여 상품 교환

PUBG 람보르기니 스킨
동전

이것은 약간 비싸지 만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스피드 드리프트 라운드에서 가장 쉬운 상품 결과 중 하나는 행운의 바우처 코인입니다. 따라서 좋아하는 Lamborghini PUBG 스킨을 사용하기에 충분한 코인을 돌리고 수집하세요.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

PUBG 람보르기니 스킨
보상

게임 내 UC를 무료로 받을 때 Google Opinion Rewards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것은 5000만 회 이상의 다운로드로 Google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합법적인 앱입니다.

관심 있는 플레이어는 이 앱을 설치하고 간단한 설문 조사에 응답하여 Google Play 크레딧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 크레딧을 사용하여 UC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PlayStore에서 Google Opinion Rewards 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설정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 크레딧 포인트를 얻기 위해 설문 조사를 시작하십시오. 설문조사에 더 많이 참여할수록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Google 계정에 필요한 금액을 받으면 PUBG 모바일에서 원하는 UC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이 앱을 사용하는 동안 몇 가지 지침을 염두에 두십시오. 특히, 기기의 GPS를 켜고 시간을 들여 설문조사를 완료하세요.

가능한 한 정직하게 질문에 답하십시오. 설문 조사당 금액은 많지 않지만 플레이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크레딧을 수집하고 결국 UC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공짜를 입력

PUBG 람보르기니 스킨
사은품

PUBG UC를 획득하는 또 다른 인기 있는 방법은 경품 행사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스트리머, 유튜버, 콘텐츠 제작자 또는 PUBG 모바일 플레이어 및 기타 여러 관련 조직이 일반적으로 이 경품을 제공합니다.

Royal Pass 또는 UC 경품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Classified YT, Villager eSports, Mr CyberSquad와 같은 인기 YouTube 사용자도 있습니다.

Nimo TV, YouTube, Discord 등과 같은 플랫폼에서 팔로우하기만 하면 됩니다. 단, 로얄 패스 보상은 로얄 시즌 패스 첫 주에만 설정되는 반면, UC 보상은 연중 내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러 YouTube 채널/조직에서 여러 가짜 경품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상품에 참여하려면 똑똑해야 합니다.

PUBG 플레이어 또는 앱 및 YouTube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특별 방, 콘테스트 및 토너먼트와 같은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구성합니다. 그들은 또한 승자가 무료 PUBG UC를 받는 고객 게임을 조직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PUBG 플레이어는 보상으로 UC를 획득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UC PUBG 모바일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 친구를 사세요!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PUBG 람보르기니 스킨
사격

이것은 Lamborghini PUBG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지만,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친한 친구나 친척이 있어야 합니다.

예, Lamborghini PUBG 스킨을 선물로 주거나 다른 사람에게 요청할 수 있으며 기꺼이하면 회전하지 않고 얻을 수 있습니다.

  • 람보르기니 스피드 드리프트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 교환 옵션을 누릅니다.
  • 선물 옵션을 탭합니다.
  • 이제 Lamborghini PUBG 스킨을 선물로 보내거나 친구들이 똑같이 보낼 수 있습니다.

친구가 Lamborghini Lucky Medal을 두 개 이상 가지고 있고 해당 스킨을 열면 Lamborghini PUBG 스킨을 무료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선물을 줄 수 있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따라서 람보르기니 스킨을 무료로 제공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UC PUBG로 구매할 최고의 아이템

이것이 UC를 전혀 사용할 필요 없이 Lamborghini PUBG Mobile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적은 양의 UC를 사용해야 하고 UC를 소모하지 않는 위의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샤크스리요르

    람보르기니 자동차 스킨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