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은 언제 종료되나요?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배그가 치

지난 몇 년 동안 온라인 세계는 몇 가지 매우 큰 게임의 출시와 함께 배틀 로얄 게임 열풍으로 폭발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또는 그의 친구들에게 PUBG. 그러나 알고 있습니까? PUBG Mobile이 종료된다는 것은 여러분이 알아야 할 매우 중요한 소식입니다!

원래는 여전히 PlayerUnknown's Battlegrounds라고 불리는 PC 게임으로 출시되었지만, 게임의 모바일 버전은 모바일 장치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고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PUBG Mobile이 폐쇄되는 것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이것이 게임과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한 좋은 노력일까요, 아니면 그냥 허풍일까요? 다음 기사를 살펴보자.

또한 읽기: 2021년 최고의 모바일 슈팅 게임 7가지를 소개합니다!

PUBG 모바일이란?

PUBG 모바일 FPP 모드
PUBG 모바일 FPP 모드

PUBG Mobile 게임은 지속적인 온라인 게임이므로 플레이하려면 셀룰러 네트워크나 Wi-Fi를 통한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만 핑이 낮을수록 좋습니다.

Android의 기술 사양은 Android 5.1 이상 및 최소 2GB RAM입니다. 버전 PUBG 라이트 몇 년 동안 실행되었지만 2021년 4월 29일에 종료됩니다. 대부분의 최신 휴대폰은 PUBG Mobile 정식 버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iPhone 버전은 iOS 9.0 이상이 필요하므로 iPhone 5s로 돌아가는 다양한 iPhone 모델과 iPod touch 6세대는 물론 iPad Mini 2로 돌아가는 iPad가 지원됩니다.

이 게임은 10대용으로 표시되어 있으며, 조정되지 않은(그러나 끌 수 있음) 게임 내 채팅과 총에 맞았을 때 혈액 효과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빨간색이 아니라 녹색입니다.

Game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Mobile은 Tencent Games에서 퍼블리싱했으며 Android 및 iOS(예: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18년 3월 19일부터 점진적으로 출시되기 시작했으며 계속해서 Android 및 iOS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되고 플레이되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2020년 9월 PUBG Mobile은 인도에서 금지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은 중국과 인도 간의 긴장으로 인해 믿고 있습니다.

Google Play에서 Android 버전을, Apple App Store에서 iOS 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콘텐츠, 지도 및 구매할 수 있는 항목으로 매월 업데이트됩니다.

배틀 로얄 기본적으로는 아무것도 없이 시작하여 무기와 장비를 뒤지고 수집해야 하는 The Hunger Games와 약간 비슷합니다. 이 게임은 궁극적으로 8 x 8km 크기의 섬에서 100명의 플레이어가 살아남는 마지막 플레이어와의 전투입니다. 하지만 더 작은 맵과 다양한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세 가지 주요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솔로, 듀오, 스쿼드. 마지막 모드에서는 최대 3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4인 1조로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각기 다른 장단점이 있지만 팀 플레이의 가장 큰 장점은 사람들이 당신을 지원하고 소생시키며 협동 전술의 요소를 게임에 도입하는 것입니다.

게임은 게임 섬으로 낙하산을 타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착륙할 때, 여러분의 임무는 의료 용품에서 무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무기와 그에 대한 개조를 통해 여러분이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것을 수집하는 것입니다.

PUBG Mobile이 종료된 이유

PUBG 모바일 TPP 모드
PUBG 모바일 TPP 모드

원인은 배그 모바일이 닫혔을 때이기 때문에 징후 중 하나인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것은 이 게임 하나가 악용될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이것은 확실히 먼저 연구와 연구가 필요합니다.

인도에서는 현재 PUBG Mobile이 인도 지방 정부에 따르면 게임이 평화를 사랑하는 국가로서의 인도를 실제로 반영하지 않는 테러 요소가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차단되었습니다.

이 FPS(First Point Shooter) 게임은 실제 상황과 같은 매우 흥미롭고 고전적인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조치로 인해 PUBG Mobile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선수 수는 16세 이하의 연령대를 가진 선수도 많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이것은 Tencent가 최소화해야 하는 것 중 하나이자 이 게임이 능력과 적절한 게임 플레이에 따라 연령대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기준 중 하나여야 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최적의 상태로 더 나은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PUBG Mobile Lite에서 솔로 대 스쿼드를 위한 6가지 최고의 무기 콤보

PUBG Mobile은 언제 종료되나요?

PUBG 저장 공간 절약 팁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지금까지 특히 인도네시아에서 PUBG Mobile이 폐쇄되었다는 소식은 여전히 혼란스럽고 실제로 PUBG Mobile 게임 자체에 대한 인도네시아의 시장이 상당히 크고 광범위하기 때문에 폐쇄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일반적인 게임 흐름 체계에 따라 완전한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좋은 참고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선수들도 자신의 기량을 보여주기 위해 더욱 난폭하게 행동할 것이다.

PUBG 모바일은 언제 종료되나요? 그것은 인도네시아 사람들에게 여전히 수수께끼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