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고통스러운 PUBG 모바일 AR 무기 2022년 4월판

빙하 M4 PUBG

5가지 AR 무기가 무엇인지 알아보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022년 4월호에 대한 고통 그런 식으로 전투에서 무기를 선택하고 할당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대부분의 슈팅 타이틀에서 돌격 소총(AR)을 무기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PUBG Mobile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 게임은 포괄적인 무기고에 다양한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AR PUBG Mobile은 평균 피해를 입히고 단거리에서 중거리 결투에서 거의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대부분의 PUBG AR은 반동이 높지만 안정적이고 일관성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PUBG Mobile 2022년 4월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돌격소총에 대해 설명합니다.

PUBG Mobile에서 어떤 AR이 최고인지 알아보려면 기사를 계속 읽으십시오. 이 AR이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유를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이 AR을 사용하면 적을 훨씬 더 빨리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순식간에 죽지 않을 것입니다.

가장 치명적인 PUBG AR 목록

사용자는 자신의 기술에 집중하고 그에 따라 무기와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합니다. 단, 데미지가 가장 높은 무기가 좋다.

그로자

AR PUBG
그로자

Groza는 PUBG Mobile의 드랍 전용 희귀 돌격소총입니다. 이 무기는 47의 높은 데미지를 입히고 7.62mm 탄약을 사용합니다. 이 무기는 또한 0.080초의 높은 발사 속도와 30발의 탄창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Groza의 높은 발사 속도는 매우 효과적인 무기라는 사실과 결합되어 플레이어가 반드시 선택해야 하는 무기입니다. 그로자는 PUBG Mobile의 에어드랍 전용 무기입니다.

이 근접 야수는 몇 초 만에 경기의 진로를 바꿀 수 있습니다. 빨간색 점 또는 홀로그램 조준경과 함께 Groza는 근처의 적을 파괴할 수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부착물에 사용할 수 있는 손잡이가 없었기 때문에 Groza의 높은 반동은 플레이어가 다루기 어려웠습니다. 소음기는 장착할 수 있는 유일한 총구입니다.

M416

AR PUBG
M416

M416은 게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PUBG AR은 총 41개의 피해를 입힙니다. M416은 탄창 크기가 30발이며 5.56mm 탄약을 사용합니다. M416은 연사력이 뛰어나고 두 발을 발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0.0857초에 불과합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M416이 게임에서 가장 일관되고 안정적인 돌격 소총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8월

AR PUBG
8월

AUG A3는 드랍 전용 레어 무기입니다. 적중 데미지는 41이며 5.56mm 탄약을 사용합니다. AUG는 0.08571초의 높은 발사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30발들이 탄창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AUG A3는 조종하기 쉽고 근접전에서 큰 피해를 줍니다. 무기는 효과적이기 위해 여러 부착물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AR 중 하나인 이 무기를 반드시 사용하십시오. 이 무기에 사용할 수 있는 부착물은 총구, 탄창, 그립 및 스코프입니다.

이 무기에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부착물 조합은 캔티드 조준기 외에 보정기, 수직 그립, 탄창 및 3x입니다. 이 부착물을 사용하면 AUG를 개조하여 더 나은 안정성과 더 많은 양의 탄약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베릴 M762

AR PUBG
M762

Beryl M762는 맵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폰 무기입니다. Beryl은 46의 놀라운 타격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7.62mm 탄약 유형을 사용합니다. 이 PUBG AR은 0.086초의 높은 발사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30발 탄창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Beryl M762는 올바른 부착물을 사용하여 반동을 크게 줄일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AKM을 제치고 이 목록에서 4위를 차지했습니다.

Beryl M762는 게임의 초기 출시에 몇 가지 업데이트를 도입했습니다. 이후 플레이어의 무기고에서 '가지고 싶은 무기'가 되었습니다. 

PUBG Mobile에서 7.62mm 탄약을 사용하는 다른 자동 AR과 달리 Beryl M762에는 필요한 모든 부착물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높은 반동으로 빨간 점 조준경과 2x/3x 스코프는 단거리 및 중거리 스프레이를 위한 수직 포어 그립과 함께 완벽한 부착물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인기 있는 AR, SCAR PUBG 모바일 이용 가이드!

AKM

AR PUBG
AKM

AKM은 47 데미지가 매우 높은 표준 스폰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7.62mm 탄약을 사용하며 탄창은 30발입니다. 총은 0.100초의 느린 발사 속도와 반동 제어가 어렵습니다.

AKM은 심각한 피해를 입히고 몇 번의 헤드샷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AKM은 AK47을 대체하기 위해 1959년 소련에서 개발되었습니다. PUBG Mobile에서도 선택의 주요 무기 중 하나임이 입증되었습니다. AKM은 클래식 모드 맵 어디에서나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높은 데미지로 인해 초반 전투에서 고급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자동 사격 및 단발 사격을 위해 레드 닷에서 스코프 6x에 이르는 스코프 및 조준경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Groza와 마찬가지로 AKM은 포어 그립을 장착할 수 없습니다. 컴펜세이터는 장착하기에 가장 좋은 총구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UMP45 vs AKM PUBG: 모든 플레이어에게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랭킹 매치에서 적을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치명적인 PUBG AR 무기 5가지였습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이기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쉬운 가이드, 뉴스 및 업데이트를 보려면 Instagram을 팔로우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