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맥북 M2의 5가지 장점

맥북 m2

사과 는 2022년 7월에 MacBook M2 제품이 주력 제품인 "보급형" MacBook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이 Apple 제품은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또한 Macbook M2는 x86 프로세서에서 Apple Silicon으로 전환할 수 있는 Apple 최고의 제품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MacBook M2는 2020년 초에 출시된 MacBook M1의 후속 제품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장치는 Apple M1에 비해 성능이 향상된 Apple M2 프로세서를 사용합니다.

참고로 애플 맥북 시리즈의 핵심은 날렵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이다. 이러한 유형의 MacBook은 항상 가볍고 얇고 휴대성이 뛰어난 노트북이면서도 빠른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화면은 동급의 다른 노트북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품질을 갖추고 있으며 높은 밝기와 놀라운 컬러 디스플레이를 제공하여 그래픽 요구 사항에 매우 적합하기 때문에 여전히 오랫동안 기다려온 기능입니다. 

이전 MacBook과 여전히 많은 공통점이 있지만 Vicigers는 이 Macbook M2에서 많은 개선 사항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애플의 주력 제품 중 하나인 맥북 M2의 장점 5가지를 나열했다.

Macbook M2의 장점 목록 

이 멋진 Macbook M2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자, 아래의 자세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구매하면 더 행복해질 것입니다. 

쿨러 디자인 디스플레이 

맥북 m2
Apple M2 노트북 멋진 디자인. 출처: 유튜브.

작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한 노트북을 선택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있을 것입니다. 시리즈와 비교 맥북 프로, 이 제품에서 더 컴팩트한 케이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장치 자체는 1.24kg에 불과한 상당히 무거운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게가 1.29kg인 이전 모델(2020년 출시된 맥북 에어 M1)보다 가볍다. 

Tom의 지시에 따라 MacBook Air M2는 이전 세대보다 약 20% 작은 크기로 휴대가 가능합니다. 

본체가 너무 슬림하고 얇아서 한 손으로 노트북을 들고 다른 손으로 서서 타이핑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더 크고 선명한 화면 크기

맥 노트북
Apple M2의 멋진 화면. 출처: 유튜브.

Macbook M2의 또 다른 장점은 이전 세대에 비해 더 큰 화면입니다. 이 MacBook은 얇은 베젤이 있는 13.6형 Liquid Retina 디스플레이로 구동되어 MacBook 화면을 선명하고 넓게 보이게 합니다. 

2560 x 1664 픽셀의 기본 해상도와 500니트의 밝기, 10억 가지 색상 지원으로 이미지가 밝고 사실적으로 나타납니다. 이 MacBook은 또한 60Hz의 주사율을 가지고 있으며 True Tone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빠른 성능 확보 

맥북 m2
M2 노트북 성능이 더 좋습니다. 출처: 유튜브.

속도면에서 이 멋진 제품은 모든 복잡한 프로그램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MacBook은 안정적인 성능의 핵심이자 차세대 기계 학습에서 파생된 M2 칩셋으로 구동됩니다. 

M2 칩셋을 사용하면 MacBook Air M2가 이전 모델보다 40% 더 빨라집니다. 성능과 성능을 위해 2분할된 8코어 CPU 프로세서와 결합하여 최대 10개의 GPU 코어와 16개의 Neural Engine 코어로 다양한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8GB RAM과 최대 1TB까지 확장 가능한 256GB SSD와 512GB SSD 스토리지 옵션으로 MacBook의 성능은 더욱 강력해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맥북 M2는 빠른 데이터 처리를 위해 100GB/s의 메모리 대역폭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MacBook에 사용된 운영 체제는 MacOS Monterey입니다.

키보드를 사용하면 더 편합니다 

맥 노트북
M2의 키보드는 더 시원합니다. 출처: 유튜브.

이 노트북에는 최대 12개의 전체 기능 키와 T자 모양으로 배열된 4개의 화살표 키를 포함하여 78(US) 또는 79(ISO) 키가 포함된 Magic Backlit 키보드가 있습니다. 

이 MacBook에는 ID Touch 센서가 통합된 전원 버튼도 포함되어 있으며 주변광 효과 또는 주변광 센서가 있습니다. 

트랙패드의 경우 MacBook에는 정밀한 커서 제어와 압력 감지 기능을 위한 Force Touch 트랙패드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강력한 타이핑, 빠른 동작, 압력 감지 그래픽 및 많은 손 제스처가 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개의 2GB RAM 노트북 게임, 쉽고 재미있게!

MagSafe 포트 지원으로 오래 지속되는 Macbook M2 배터리 

맥북 m2
M2 배터리가 더 오래갑니다. 출처: Youtube.

MacBook M2의 마지막 장점은 긴 배터리 수명입니다. 실제로 Apple의 새로운 노트북은 52.6와트시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배터리는 Apple TV 및 비디오 재생 시 18시간 지속된다고 합니다.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된 상태에서 연속 사용 시 배터리는 최대 15시간 지속됩니다.

이 MacBook은 고속 충전 또는 67와트 USB-C 전원 어댑터로 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사용자는 30분 동안만 충전하면 50%의 배터리 전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 번 충전하면 MacBook Air M2 배터리를 사용하여 15시간 동안 웹 서핑을 하고 18시간 동안 영화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타이핑, 웹 서핑, 이메일 전송과 같은 일상적인 작업을 위해 이 노트북의 배터리는 하루 종일 지속됩니다. 

또한 사용자의 안전과 편안함을 지원할 수 있는 MagSafe 포트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가벼운 노트북 게임 5가지, 감자 사양이 더 가까워졌다!

다른 제품과 비교할 수 있는 맥북 M2의 장점들이다. 이미 구매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