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Alok vs Nikita vs Thiva FF: OB33 다음으로 더 좋은 것은?

FF 크로노 캐릭터 콤보

여기서는 OB33 업데이트 이후 최고의 캐릭터 3명을 비교해보겠습니다. DJ Alok vs Nikita vs Thiva FF 중 어느 것이 더 나은가요? 아래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업데이트 후 프리파이어 OB33, 일부 문자가 긁혔습니다. 그 중에는 니키타가 있습니다. 그는 게임에서 더 강해졌고 그의 능력은 이제 그 어느 때보다 유용합니다.

그러나 그는 DJ Alok 및 Thiva FF와 어떻게 비교됩니까? 업데이트가 그를 이 캐릭터들보다 더 좋게 만들었나요, 아니면 그들 중 하나가 여전히 그보다 더 낫나요?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Alok, Nikita 및 Thiva FF의 DJ 기술 비교

Thiva FF, Nikita 및 DJ Alok은 OB33 업데이트를 기반으로 Garena Free Fire에 막 추가된 세 명의 새로운 캐릭터입니다. 아시다시피 Thiva는 이 유명한 DJ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팝 음악을 사랑하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Free Fire는 이미 DJ Alok을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가지고 있으며, 이 두 가지를 추가하여 이제 게임에 세 명의 인기 DJ가 있습니다.

DJ 알록

 티바 FF
DJ 알록

DJ Alok은 지금까지 Free Fire에서 최고의 지원 캐릭터입니다. 그의 능력인 Drop The Beat는 그의 팀이 스트레스가 많은 전투 상황에서 더 잘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활성화되면 이동 속도가 5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또한 치유의 오라에 걸린 팀원도 초당 5HP를 회복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의료 키트를 사용하여 치료하는 대신 전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전체 팀이 모든 승부차기에서 승리할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Alok은 게임에 추가된 가장 훌륭하고 균형 잡힌 캐릭터로 간주됩니다. 그의 "Drop The Beat" 기술은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고 있어 그에게 상당한 우위를 제공하지만 불공평하지 않습니다.

활성화되면 반경 5m의 오라를 생성하여 사용자와 팀원의 이동 속도와 HP 재생을 증가시킵니다. 일부 오라 인스턴스는 중첩할 수 없지만 치유 및 속도 보너스는 다른 유사한 스킬과 중첩됩니다.

니키타

 티바 FF
니키타

Nikita는 다양한 무술에 능통하고 모든 무기를 사용하는 데 능숙한 전문 보디 가드입니다. 놀랍게도 니키타의 스킬 "총기 전문가"는 SMG 계열 무기 전용입니다.

Nikita의 스킬은 모든 SMG 무기의 재장전 시간을 줄여 몇 초 안에 다시 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범위나 정확도에 비해 재장전 속도는 생존자에게 필요한 무기 상태가 아닙니다.

Nikita는 Free Fire의 터프한 캐릭터입니다. OB33 업데이트 이후 그의 능력인 화기 마스터가 버프를 받았습니다. SMG의 증가된 재장전 속도는 여전히 도움이 되지만, 두 번째 이득은 눈에 띕니다.

이제 SMG에서 발사되는 마지막 5발의 총알이 20%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이 기술은 플레이어가 SMG로 상대를 밀고 더 빨리 고정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티바 FF

 티바 FF
티바

Thiva FF의 능력인 Vital Vibes는 전투 중에 팀원이 바닥에 남지 않도록 합니다. 아군을 지원할 때 구조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세이브에 성공하면 5초만에 15HP를 회복한다.

전투 중에 지원이 제대로 이루어지면 Thiva FF와 동맹국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이 능력은 강력하지만 분대로 플레이할 때 가장 적합합니다.

Dimitri의 남동생인 Thiva FF는 Vital Vibes라는 능력을 가진 패시브 캐릭터입니다. 공식 설명에 따르면 이 능력은 구조(지원) 속도를 5% 증가시킵니다.

구출 성공 후 사용자는 5초 동안 15 HP를 회복합니다. 기본 레벨에서 5초에 15HP, 최고 레벨에서 40HP를 회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124 vs Thiva vs Alok FF: 초보자에게 더 적합한 것은 무엇입니까?

결론

 티바 FF
DJ 알록

Nikita는 스쿼드 경기에서 탄탄한 버프와 훌륭한 Thiva FF를 받았지만 여전히 DJ Alok이 확실한 승자였습니다. 그 기능은 일반적인 목적에 적합하여 모든 전투 상황에 적합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이 능력을 45초의 쿨다운 시간으로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치유가 승리를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격렬한 총격전 중에 유용합니다.

능력의 역동성을 이해하는 숙련된 플레이어는 특정 능력을 혼합하고 일치시켜 DJ Alok을 공격적인 캐릭터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는 치유와 속도 버프를 핵심 기능으로 서두르면 막을 수 없을 것입니다.

Alok은 두 모드 모두에서 Thiva보다 낫습니다. 첫째, Alok은 능동적 캐릭터이고 능동적 캐릭터는 항상 수동적 캐릭터를 압도하기 때문입니다. 티바는 패시브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비교해보면 두 캐릭터의 스킬은 거의 같다. 능력을 사용하면 두 기술 모두 HP를 회복할 수 있지만 Alok이 회복하는 HP의 양은 Thiva보다 많습니다.

또한 Alok을 사용하면 사용자와 아군이 쓰러진 후 회복할 수 있습니다. Alok의 이 스킬은 공격적인 분대와 Garena의 분대 전투 측면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tho FF vs Alok vs Chrono 캐릭터: 2022년 4월에는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이 기사는 주관적이며 전적으로 저자의 의견을 반영합니다. 언급된 능력은 캐릭터의 최소 레벨입니다. 사용하는 게임 플레이에 따라 최고를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