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MLBB 스킨 수집기 유출

실바나 MLBB

2022년 3월 MLBB 스킨 콜렉터 유출은 확실히 게임 플레이어들이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스킨 컬렉터 수집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들은 물론 이 스킨을 기다려왔습니다.

또한 2022년 3월 MLBB 스킨 콜렉터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원하는 플레이어는 스킨이 출시될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순환하는 정보에 따르면 2022년 3월 MLBB 스킨 수집기 유출은 Silvanna – Queen Frost입니다. 물론 이것은 이 파이터의 역할에 보통 영웅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들에게 희소식입니다.

앞서 2022년 3월 MLBB 스킨 콜렉터 실빈나 - 퀸 포레스트를 살펴보겠습니다.

2022년 3월 MLBB 스킨 수집기 유출

MLBB 컬렉터 스킨 2022년 3월 실바나 2 오케이

아직 2월 초인데도 2022년 3월 MLBB 스킨 콜렉터 유출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즉, 영웅 Silvanna를 위해.

현재까지 유통되고 있는 실바나스 스킨은 퀸 프로스트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서 신고한 내용입니다. 세나 YS 게이밍.

당신이 사용하는 영웅은 그가 사용하는 직원과 함께 파란색과 흰색 옷을 입고 매우 멋져 보일 것입니다.

주인공은 흰머리입니다. 이어 흰색이 어우러진 파란색 로브를 입었다.

또한 다리에는 회색 톤의 흰색 바지를 입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카운터 라일라 온 골드 레인? 이 12명의 영웅을 사용하세요!

당신이 사용하는 영웅은 이 스킨 수집가를 얻음으로써 멋지고 매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물론 이 스킨이 출시되면 놓치지 마세요.

그러나 물론 우리는 Mobile Legends Game: Bang Bang, Moonton의 공식 개발자로부터 2022년 3월 스킨 수집가에 대한 소식에 대한 확인을 기다려야 합니다.

이 유출은 그 반대일 수 있습니다. 이 유출은 정확히 게임 개발자가 계획한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2022년 3월에 곧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는 스킨 수집가를 가질 수 있도록 자신을 준비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확실히 이 피부 수집가의 모습을 좋아할 것입니다. 다른 플레이어도 게임에서 영웅의 모습에 놀랄 것입니다.

2022년 3월에 출시될 스킨 수집가에 대한 Moonton의 공식 뉴스를 기다리겠습니다.

실바나의 MLBB 스킬 컬렉터

실바나 MLBB

히어로 실바나는 2022년 3월 스킨 수집가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나중에 갖고 싶은 분들은 물론 모바일 레전드:뱅 게임에서 사용할 영웅들의 장단점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쾅.

Hamu는 그가 이 영웅을 적절하게 사용하고 그를 이길 수 있도록 그것을 알아야 합니다. 특히 최신 스킨을 사용하는 경우.

Silvanna Mobile Legends 기술이 무엇인지 봅시다:

수동적인 - 기사의 결의

실바나는 Knightess' Resolve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기본 공격에서 25(+45% 총 물리 공격력)(+60% 총 마법 공격력)(마법 피해)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Silvanna는 맞은 상대 영웅에게 마크를 남길 수도 있습니다. 각 마크는 Silvanna의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engeance Mobile Legends, Hero Land Of Dawn의 복수 주문

스킬 1 - 코메틱 랜스

당신의 영웅은 창으로 전방을 공격할 것입니다. 이 공격은 맞은 적에게 150(+7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또한 처음 맞은 상대 영웅에게 1초간 기절 효과를 줍니다.

4.5초 후 지정된 방향으로 돌진하여 다시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에픽 MLBB 순위에 갇혀? 이 중요한 팁을 수행하십시오!

기술 2 - 교살 나선

Sill 2 Silvinna 즉 Spiral Strangling. 당신의 영웅은 그가 가지고 있는 창을 지정된 방향으로 찌를 것입니다. 다음으로 그는 그것을 6번까지 돌릴 것입니다. 추가 공격 속도가 50% 증가할 때마다 창의 회전이 1배 증가합니다.

공격은 대상 하수인에게만 적중하면 50%의 피해만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원한! Chemin Esports, Free Fire Pro League 2021 우승

얼티밋 - 임페리얼 저스티스

다음으로 Silvanna의 궁극기는 Imperial Justice입니다. 당신의 영웅이 점프하고 영향을 받는 지역의 적 영웅을 350(+11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으로 만듭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킬은 상대방의 영웅이 1.5초 동안 40%의 둔화 효과를 받게 합니다.

다음으로 그는 중앙 영역에 가장 가까운 상대가 3.5초 동안 탈출할 수 있는 빛의 원을 생성합니다.

그는 서클에 있으면 추가로 100%의 공격 속도와 80%의 마법 생명력을 얻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