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eadly Sins Origin은 새로운 오픈 월드 게임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입니다.

일곱 개의 대죄 기원

넷마블 발표하다 열린 세상 계략 새로운 프랜차이즈 The Seven Deadly Sins Origin이라는 이름의 일곱 가지 대죄. 이 발표는 새로운 라인업을 추가합니다 열린 세상 계략 2021년 말~올해 초 출시. 계략 켜졌 어 트레일러그의 제안 폴더 열린 세상 넓은.

Seven Deadly Sins Origin은 Nakaba Suzuki의 동명 만화를 기반으로 합니다. 일곱 개의 대죄 또는 이름으로 알려진 나나츠 노 타이자이 매거진에 연재된 만화입니다. 주간 소년 2012년 고단샤에서 2020년 3월에 종료되었습니다.

이 시리즈는 2014년과 2015년에 24부작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었습니다. Netflix는 또한 이 시리즈를 영어와 일본어 오디오로 각색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은 올해 가장 큰 맵이 있는 오픈 월드 게임 목록입니다.

일곱 개의 대죄: 용의 심판(Nanatsu no Taizai: Fundo no Shinpan)은 최신작입니다. 프랜차이즈 이것이 2021년 1월 일본에서 TV Tokyo가 방영한 내용입니다. Netflix는 2021년 6월부터 애니메이션 방송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출구 게임 예고편 이것은 컬렉션의 범위에 추가됩니다. 프랜차이즈 이것. 이 작품의 팬들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예고편

독점 판매권 일곱 개의 대죄가 각색을 받는 것은 처음이 아닙니다. 계략. 넷마블의 출시 외에도 계략 2018년 반다이 남코에서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 기사단이라는 제목으로 또 다른 각색판을 출시했습니다.

앞서 넷마블은 지난 2019년 게임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를 출시한 바 있다. 내 e스포츠 ~이다 계략 Android용 인기 RPG. 풀어 주다 열린 세상 이것은 계속 게임에서.

예고편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에서 e스포츠 웹사이트 2022년 1월 27일 목요일 한국에서 유명한 인벤. On 트레일러 일부를 보여주는 컷씬 전투 및 그래프 계략 매우 흥미롭고 대화식입니다. 당신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 여기.

이 게임은 다양한 캐릭터를 사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를 탐색하고 싸우는 데 중점을 둡니다. 아름답고 고퀄리티의 그래픽도 포인트 계략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예고편 1.22분의 길이로 출시되어 환경을 선보였습니다. 열린 세상 넓은, 전투 시스템 흥미로운 역학, 그리고 걷는 것뿐만 아니라 바다 속으로 수영하는 외부 세계의 탐험.

추후 플레이될 캐릭터들은 자신의 표준 능력과 공격으로 외부 세계의 적을 물리치고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생산에 치명적인 손상 큰 것.

플레이어 코멘트 계략 매우 긍정적입니다. 플레이어는 잠재력을 평가 계략 이것이 다른 오픈 월드 게임인 Genshin Impact와 경쟁할 수 있는 것입니다. F2P 시장(무료 플레이) 을 위한 열린 세상 여전히 이겼다 계략 ~에서 출시 한 개발자 miHoYo의 중국 출신. Genshin Impact 자체가 이제 들어갔습니다. 업데이트 패치 2.4 랜턴 라이트 이벤트와 함께.

또한 읽으십시오: 2 Genshin Impact 웹 이벤트 2.4 패치가 시작되었습니다, 무료 프리모젬 수집!

계략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적절한 이야기를 올릴 것입니다. 만화 원래의. 메인 스토리는 멜리오다스와 친구들의 여정을 중심으로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됩니다.

일곱 개의 대죄는 10년 전에 음모를 꾸민 혐의로 해산된 브리타니아의 기사단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쿠데타 (쿠데타) 왕국에. 이 이야기의 본질은 캐릭터들이 좋은 이름을 지우기 위한 여정입니다.

게임 출시일 The Seven Deadly Sins Origin

일곱 개의 대죄 기원

아직 정확한 날짜는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플랫폼 넷마블은 이 게임에 무엇을 사용할 것인가. 관련 세부 정보 계략 제한된 트레일러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전편인 The Seven Deadly Sins: Grand Cross의 게임은 다양한 관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플랫폼.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다음을 목표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폰 플랫폼 및 PC, 같음 계략 전임자.

일곱 개의 대죄 또한 2022년에 2부작 애니메이션의 형태로 Netflix에서 요청될 The Seven Deadly Sins: Edinburgh의 원한(Nanatsu no Taizai: Ensa no Edinburgh)이라는 새 영화를 얻게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