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o FF 캐릭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킬

FF 캐릭터 스킬

오토 캐릭터 FF 게임에서 더 많은 콤보를 만들 수 있습니다. Otho FF 캐릭터에 어울리는 최고의 스킬을 확인하세요.

Free Fire는 충전 이벤트에서 Otho FF 캐릭터를 출시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Free Fire에 150개의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여 이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Otho FF 캐릭터는 Memory Mist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을 죽이면 살해당한 플레이어로부터 50미터 이내에 있는 모든 적의 위치가 스킬로 드러납니다.

이번 글에서는 Vicigers 친구들에게 Otho FF 캐릭터와 콤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스킬을 보여드리겠습니다.

Otho FF 캐릭터와 궁합이 잘 맞는 최고의 스킬

크로노

오토 FF 캐릭터

Chrono는 다시 너프되었지만 여전히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프로 플레이어 캐릭터입니다.

그의 Time Turner 기술은 Otho FF의 캐릭터 능력을 활성화하기 위해 쉽게 킬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Chrono 능력의 긴 재사용 대기 시간으로 인해 싸우기로 결정하면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조타

오토 FF 캐릭터

Jota는 야만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원하는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Otho FF의 캐릭터 능력의 도움으로 파괴할 더 많은 적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Jota를 사용하면 HP를 높은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으므로 많은 적과 마주하는 것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최근 버프를 통해 Jota의 능력은 모든 무기에도 적용되며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 치유를 제공합니다.

조타의 연속 공격은 총기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사용자의 HP를 회복합니다. 또한 적 처치에 성공하면 체력이 10% 회복됩니다.

격언

오토 FF 캐릭터

맥심은 다이아몬드 499개를 지불해야만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FF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8,000골드로 살 수 있습니다.

맥심은 최근 버프 이후 매우 핫한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치유 아이템을 더 빨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Jota와 마찬가지로 전투 후 또는 전투 중에도 빠르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Otho FF 캐릭터는 또한 치유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를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제인

오토 FF 캐릭터

Xayne의 Xtreme Encounter 기술을 배포하면 사용자에게 임시로 80 HP가 추가로 부여됩니다(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 또한 Gloo Wall과 방패에 대한 손상이 40% 증가합니다. 효과는 10초 동안 지속되며 15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레온은 버저 비터 스킬 때문에 유용한 캐릭터입니다. 이 경우 전투에서 살아남은 후 HP가 5 회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부야를 원해! 캐릭터 Xayne FF 사용,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K 문자

오토 FF 캐릭터

업데이트 이후 K는 알록에 비해 강해졌습니다. Master of All은 먼저 최대 EP 용량을 250으로 늘리고 다른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다른 혜택을 제공합니다.

사이코 모드는 2.2초당 3EP를 회복하며, 주짓수 모드는 EP 전환율이 500% 증가한다.

K는 Free Fire의 캐릭터 중 한 명으로 지원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팀에 매우 높은 버프를 제공할 수 있으며, Dj Alok과 같이 꽤 넓은 범위의 치유를 제공합니다. 다만 차이점은 K가 좀 더 쉽게 EP를 올릴 수 있다는 점이다.

초보자 Free Fire 플레이어는 Free Fire 캐릭터 조합의 고유한 측면을 인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기본을 제외하고 각 캐릭터에는 금이나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잠금 해제해야 하는 세 개의 능력 슬롯이 있습니다. 또한 다른 캐릭터의 스킬을 사용하여 강력한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이 단계에서 모든 최고의 캐릭터의 강점을 결합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 조합은 하나 이상의 활성 스킬을 가질 수 없음을 인식해야 합니다. 나머지는 수동적이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Moco FF 또는 K Character 중 2022년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Otho FF 캐릭터의 최고의 스킬 조합입니다. 자신만의 버전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