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신 전에 유출된 Genshin Impact 2.5 배너,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Genshin Impact 2.5 생중계

패치 2022년 2월 4일에 곧 개최될 특별 프로그램 Genshin Impact 2.5의 방송으로 표시될 업데이트 2.4가 완료될 것입니다. 이 발표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이벤트 랜턴 라이트 피날레 패치 2.4는 곧 끝납니다.

Genshin Impact는 일반적으로 보유 생중계 관련 플레이어에게 알리는 특별 프로그램 업데이트 다음. 성우가 제공하는 프로그램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대략로드됩니다 이벤트 및 추가 관련 역학 계략.

가장 기다리던 정보는 물론 현수막 문자 및 코드용 상환하다 프리모젬. 일반적으로 포함되는 정보 패치 트레일러 이것은 para의 누출 소문을 확인합니다. 유출자 SNS에 떠도는 것들.

또한 읽으십시오: 2 Genshin Impact Patch 2.4 웹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무료 Primoges를 모으세요!

2일 전 일부 계정 유출자 Twitter 및 기타 소셜 미디어에서 갑자기 공개 완료 현수막 캐릭터 (캐릭터 배너) 그리고 현수막 무기 (무기 배너) 일지라도 생중계 Genshin Impact 2.5는 아직 진행 중이 아닙니다. 누수가 공유됨 현수막 첫 번째 기간과 두 번째 기간. 누출 현수막 다음 Genshin Impact 2.5는 당신을 궁금하게 만들 것입니다.

첫 번째 부분 현수막 일반적으로 처음 2주 이내에 실행됩니다. 배너 일반적으로 1 또는 2로 구성됩니다. 배너 문자 그리고 1 현수막 2를 포함하는 무기 무기.

Genshin Impact 2.5 캐릭터 배너

lumie_lumie Twitter 계정은 첫 번째 기간 동안 Yae Miko가 5 스타로 확인되었다고 유출했습니다. 캐릭터 현수막.

4성 캐릭터 포함 현수막 Fischl, Diona 및 Thoma입니다. Thoma와 Yae Miko는 다음에서 인용했습니다. 내 e스포츠 이전에 정식으로 소개되었던 신규 캐릭터 이나즈마입니다. 업데이트 이나즈마가 풀려났습니다.

Yae Miko는 이전에 miHoYo가 출시되었기 때문에 화제가 되어서 흥분했습니다. 드립 이미지 직전에 야에 미코 업데이트 2.4 시작합니다. 야에미코는 5성 캐릭터로 전망 전기 및 총 촉매.

토마는 4성 캐릭터로 비전 파이로 그리고 무기 장창. 앞서 토마는 2021년 10월 발매와 동시에 리배너 후타오.

Genshin Impact 2.5 무기 배너

5성이 될 무기 현수막 패치 업데이트 lumie_lumie의 유출에 따르면 Genshin Impact 2.5는 Kagura의 Verity 및 Primordial Jade Cutter입니다. 어떤 4성 무기가 들어갈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현수막.

Genshin Impact에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무기 배너 Epitomized Path Weapon Banner라는 고유한 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무기 별 5개 현수막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

Epitomized Path Weapon Banner 시스템이 작동하는 방식은 특정 포인트를 수집한 플레이어가 반드시 하나를 얻는 것입니다. 무기 당신이 선택한.

모든 플레이어는 처음에 상태에 있습니다. 평가하다 원하지 않는 5성 무기를 얻을 때마다 +1 포인트를 제공하며 최대 +2를 모으면 무기 원하세요?

원신 임팩트 2.5 코코미 쇼군

Tieba 계정에서 유출된 두 번째 기간은 Sangonomiya Kokomi와 Raiden Shogun입니다.

카에데하라 카즈하와 벤티라는 두 명의 아네모 캐릭터가 두 번째 기간에 합류하는 것으로 이전에 보고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다가오는 Genshin Impact 2.5.

산고노미야 코코미는 5성 캐릭터입니다. 전망 하이드로 무기 촉매. 한편 라이덴 쇼군은 5성 캐릭터입니다. 전망 총을 든 일렉트로닉 장창.

Genshin은 방금 시스템 2 구현을 시작했습니다. 캐릭터 배너 이후 1기간 패치 업데이트 2.3. 이 패치에는 캐릭터 리배너인 Albedo와 Eula가 있습니다.

Genshin Impact 2.5 유출 1 및 2

유출자 티에바 소셜 계정에서도 유출 무기 그럴 가능성이 높다 무기 배너 두 번째 기간 동안 업데이트 이것.

무기 문제의 영원한 달빛은 무기 유형 촉매 및 삼키는 번개 무기 유형 장창.

캐릭터와 무기 두 번째 기간 동안 업데이트 Genshin Impact 2.5는 다음과 같습니다. 업데이트 2021년 9월 2.1일 마지막.

누출 캐릭터 배너 그리고 무기 배너 이게 맞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중계 2022년 2월 4일 토요일 19:00 WIB의 특별 프로그램 2.5. 생방송은 원신임팩트 공식 트위치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