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l Crossing Game New Horizons에서 Pitfall Seeds의 위치

동물의 숲 뉴 호라이즌

가상의 삶을 최대한 살 수 있는 독특하고 흥미로운 시나리오가 포함된 Animal Crossing New Horizons 게임. 하지만 벌 떼에게 쫓기거나 거미에게 쫓기는 등 혼돈의 순간도 있다. 

놀라운 시나리오 중 하나는 걷는 동안 함정에 걸리는 것입니다. Pitfall Seed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흥미로운 것 중 하나입니다. 

안타깝게도 모든 플레이어가 Pitfall Seed를 찾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다음은 그것을 찾고 생성하는 방법입니다. 계략 동물의 숲 뉴 호라이즌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전략 게임!

Animal Crossing New Horizons에서 함정 씨앗을 찾는 방법

동물의 숲 뉴 호라이즌
동물의 숲 뉴 호라이즌스. 출처: 유튜브.

일반적으로 Pitfall Seeds는 지하에 묻혀 있으며 Animal Crossing: New Horizons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은 그 장소에 무언가가 묻혀 있음을 나타내는 동일한 별 모양 표시가 바닥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삽을 사용하여 그곳을 파고 빨간색 느낌표가 있는 흰색 공처럼 보이는 Pitfall Seed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찾으면 DIY 레시피가 잠금 해제되어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함정 씨앗을 만들기 위해 작업대로 향할 수 있습니다. 레시피는 잡초 4개와 나뭇가지 6개로 구성됩니다.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 매우 드뭅니다. 또한 이러한 레시피 중 일부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읍민의 경우 언제 찾아보면 NPC 막히면 그들과 대화하면 독특한 대화를 뱉어 내고 열심히 나옵니다.

NPC의 성격에 따라 슬프거나 화난 기분이 될 것입니다.

운이 좋지 않고 섬에서 함정 씨앗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 친구 방문: 함정 씨앗을 찾기 위해 친구의 섬을 방문하고 수상한 곳을 파헤쳐 볼 수 있습니다. 친구가 이미 DIY 레시피를 가지고 있다면 직접 만들어 묻고 친구들에게 돌봐달라고 부탁할 수 있습니다. 
  • 좌초된 병: 바다에서 쓸려온 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가 Pitfall Seed를 포함할 수 있는 DIY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친구 간의 레이스에서 이러한 아이템을 사용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샌디에이고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4곳

Animal Crossing New Horizons는 2023년에도 여전히 좋습니다.

동물의 숲 뉴 호라이즌
동물의 숲 뉴 호라이즌스. 출처: 유튜브.

Nintendo의 Animal Crossing New Horizons는 2020년 전 세계적인 봉쇄 기간 동안 엄청난 성공을 거두며 상상할 수 없는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 5와 Xbox Series X|S에서 Nintendo Switch를 제치고 2020년 가장 많이 팔린 콘솔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성공은 Nintendo의 E3 2021 프레젠테이션 이후 무너졌습니다. E3 2021 이후 커뮤니티의 엄청난 실망을 목격한 후, 닌텐도 몇 가지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의 관심을 되살리기 위해 여러 번의 미약한 시도를 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된 대부분의 이벤트와 아이템은 이전 게임에 등장했던 것들이기 때문에 신규 플레이어를 위해 포함되어 있지만 해당 타이틀의 베테랑에게는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Nintendo는 최근 Animal Crossing: New Horizons의 업데이트 1.11.0을 발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커뮤니티에서 오랫동안 요청해 온 식품 및 기타 이벤트와 같은 많은 새로운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커뮤니티가 원했던 주요 업데이트는 아니지만 여전히 없는 것보다는 낫습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에도 불구하고 유저들은 글리치로 가득 차 있어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

Nintendo는 게임의 인기를 유지하기 위해 게임에 몇 가지 항목을 추가하는 것 이상을 수행해야 했습니다. 현재의 노력은 충분히 좋았지만 게이머들이 예전처럼 게임에 몰입하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 Plus Premium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5가지 PS2 게임

전 세계적으로 저렴한 충전 게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