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와 함께 올 것이다

레지던트 이블

릴리스 누출로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가 한 달도 채 남지 않았으며, 개발자는 원본 버전보다 훨씬 더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 형태로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리메이크 게임은 원본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컷 없이 그대로 제공합니다. 따라서 컷씬 없이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팀이 상징적인 프랜차이즈에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기 때문에 매우 잘 개발되었습니다. 우려의 일부는 또한 컷 콘텐츠 게임에서.

레지던트 이블 4 컷씬 없는 리메이크

닌텐도 스위치 게임 레지던트 이블 6
게임 플레이 레지던트 이블 (출처: Handheld Players / Youtube)

레지던트 이블 4는 2005년에 출시되었으며 그 이후로 기술은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번 게임 리메이크에서는 오리지널 버전처럼 컷신이 전혀 없습니다.

마을, 성, 섬과 같은 이 게임의 세 영역은 당시 상징적이었습니다. Leon이 섬으로 향하면 이야기의 속도와 분위기가 극적으로 바뀝니다. 훌륭하게 지어진 마을과 오싹한 살라자르 성의 분위기는 복잡한 음모를 가진 공장으로 대체됩니다. 

이것은 서바이벌 호러에서 액션 호러로 초점을 이동시킵니다. 3 막의 색조 변화는 프랜차이즈의 오랜 팬에게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캡콤의 최근 레지던트 이블 7 및 레지던트 이블: 빌리지와 같은 출품작에서 더욱 입증됩니다. 여기서 그들은 갑자기 기어를 바꾸고 행동 지향적인 영역으로 모험을 떠났습니다.

게임의 예고편은 환상적이며 팬들은 Leon의 신발을 신고 가나도와 전기 톱을 사용하기를 열망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미국 게임, 여기 전체 목록이 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출시일

레지던트 이블 4
레지던트 이블 게임. 출처: VCGamers.

이 게임은 마침내 새로운 게임 플레이로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Capcom은 기회를 포착하여 그들이 작업해 온 인상적인 카탈로그를 선보였습니다.

게임 리메이크는 2023년 3월 24일 PlayStation 4로 출시되며, 플레이 스테이션 5, Xbox 시리즈 X/S 및 PC. Capcom은 또한 PSVR2의 이미 엄청난 라이브러리 카탈로그를 지원할 게임의 VR 버전을 작업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게임 항상 Capcom의 가장 큰 IP 중 하나였습니다. 이 게임에는 많은 잠재력이 있으며, 꽤 오랫동안 업계의 필수품이었던 좋은 호러 서바이벌 경험을 항상 제공합니다. 

레지던트 이블 4는 훌륭한 걸작이며 당대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Capcom이 이 게임 프랜차이즈를 확장하려고 하고 이전 타이틀 중 일부를 리메이크하려고 한다는 사실은 새로운 청중에게 시리즈를 열어주기 때문에 좋은 소식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의 발표와 함께 이 게임을 차세대처럼 보이고 느낄 수 있는 많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리메이크 발표와 함께 Capcom은 계속해서 혁신하고 이 게임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그들은 과거의 성공을 살펴보고 프랜차이즈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 새롭고 신선한 이야기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일부 오래된 게임이 진정한 고전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오래된 IP를 리메이크하려는 계획은 완전히 정당화됩니다. 

게임의 PSVR2 버전이 발표되었지만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아직 개발 초기 단계로 보이지만 팬들은 리메이크 초기 출시 이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레지던트 이블보다 덜 흥미진진하지 않은 멀티플랫폼 호러 게임

따라서 인도네시아에서 신뢰할 수 있는 게임을 충전하려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