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을 두렵게 만드는 5가지 악마 ML 영웅

모바일 레전드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에는 100명 이상의 영웅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무서운 외모를 가진 ml 악마 영웅입니다.

이 게임에는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가 있고 많은 영웅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적을 놀라게 할 수 있는 데몬ML 히어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Mobile Legends에는 100명 이상의 영웅이 있기 때문에 물론 이 영웅들은 서로 다른 종족을 가지고 있으며 ml 악마 영웅은 Mobile Legends의 종족 중 하나입니다.

가장 무서운 악마 ML 영웅 목록

데몬ML히어로즈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아래에서 전체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앨리스

악마 ml 영웅
앨리스는 MLBB에서 가장 무서운 영웅입니다.

첫 번째 ml 악마 영웅은 앨리스. 모르는 분들을 위해 앨리스는 혈마 여왕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그녀의 닉네임만 봐도 그녀가 혈마의 리더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글쎄요, 이 한 종족은 독특한 삶의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권력을 빼앗고 주변 사람들의 피를 빨아먹습니다. 삶의 방식만 봐도 이 경주가 매우 위험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셀레나

악마 ml 영웅
셀레나는 무서운 영웅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셀레나가 있습니다. 이 영웅은 그녀의 백성에 의해 Shadow Abyss라는 어둠의 심연에 희생 된 다크 엘프의 후손입니다. 글쎄, 심연에 강력한 악마가 있습니다. 그녀는 셀레네입니다.

셀레나는 심연에 떨어져 죽는 대신 어비스 도미네이터의 힘을 얻어 살아남았다. 이것은 셀레나를 나쁜 사람으로 만듭니다. 

다이로스

악마 ml 영웅
Dyrroth는 MLBB 악마 종족의 왕자가되었습니다.

또 다른 사악한 Mobile Legends 악마 영웅은 Dyrooth입니다. 이야기에 따르면 그는 잃어버린 Moniyan 제국의 왕자로 알려졌으며 그의 외모로 인해 Dyrroth는 악마 종족에 속했습니다.

이제 Dyrroth는 매우 불길한 분위기를 지닌 잔인하고 끔찍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 때문에 앨리스는 그를 다른 영웅들과 협력하고 싸우도록 초대했습니다. 

포베우스

악마 ml 영웅
Phoveus는 MLBB의 무서운 악마 종족입니다.

다음은 Phoveus입니다. 이 남자는 강한 몸매와 무서운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의 옷은 순보라색이며 철구 형태의 무기를 사용합니다.

언뜻 보기에 포베우스는 검투사처럼 보이지만 신비로운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글쎄, 그가 강한 저항과 어두운 신비한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가 잔인한 영웅인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Moskov 게임 플레이 팁

모스크바

악마 ml 영웅
MLBB의 악마 전설 Moskov

또 다른 사악한 악마 Mobile Legends Hero는 모스크바.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Moskov는 Wildsand 부족의 캐릭터이자 Khaleed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그와 Khaleed는 일족을 Thornwolf와의 전투로 이끕니다.

이제 Thornwolf와 Khufra와 싸우고 있는 Moskov는 죽고 Abby의 구덩이에 쓰러집니다. 그곳에서 그는 자신의 영혼을 악마와 교환하여 권력을 얻고 그에게 복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 6명의 엘프 영웅, 당신의 영웅은?

그것은 Demon Mobile Legends의 영웅이었습니다. 그럼 이 글을 읽고 어떤 영웅을 좋아하고 자주 플레이하시나요? 다음에서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