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를 높이는 5가지 방법 PUBG Mobile Lite

배그

PUBG 모바일 라이트 특히 저가형 장치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최고의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여러 장치에서 호환성을 제공하며 인상적인 HD 품질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pubg 조준을 높이는 방법도 모든 플레이어가 알고 있어야 합니다.

게임에는 플레이어의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흥미로운 요소와 설정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pubg 조준 및 반동을 개선하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PUBG Mobile Lite를 더 잘할 수 있도록 게임 내 설정을 변경하기 위해 할 수 있는 pubg 조준을 높이는 5가지 방법입니다.

PUBG 목표를 높이는 방법

조준은 승리의 40%까지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이기 때문입니다.

감도 설정

배그 목표를 높이는 방법
게임 내 센시 설정

PUBG Mobile Lite 플레이어가 조준 및 반동 제어를 개선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팁은 좋은 감도 설정을 갖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설정 메뉴로 이동하여 감도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먼저, 사용 중인 무기에 따라 조준을 조정해야 합니다. 각 무기에는 고유한 특성과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항상 무기 통계, 특히 범위, 발사 모드, 반동, 스프레이 및 총알 속도를 확인하십시오. 무기를 얻은 후 몇 발을 발사하여 테스트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주변에 적이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실제로 훈련장에서 거의 모든 무기를 테스트할 수 있으므로 전투 밖에서 이것을 배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고정 및 이동 대상도 있으므로 일반 경기만큼 효과적입니다.

컨트롤 레이아웃

배그 목표를 높이는 방법
컨트롤 레이아웃의 설정 조정

플레이어가 조준을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pubg 조준을 개선하는 또 다른 방법은 컨트롤 레이아웃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편안함 수준에 따라 컨트롤 레이아웃을 엄지, 세 손가락 또는 네 손가락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반사 신경을 향상시키려는 경우 세 발가락 또는 네 발가락 발톱 배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 설정을 자신의 기본 설정으로 변경하면 게임에서 조준하고 이동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모든 작은 세부 사항, 심지어 커서의 색상도 중요합니다.

장치의 감도를 변경하는 것은 경우에 따라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낮은 감도는 근접 전투에 가장 적합한 설정이고 높은 감도는 장거리에 가장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가까운 거리에서 이동하는 적에게는 안정적인 커서가 필요하고, 먼 거리에서는 적의 움직임을 따라가기 위해 빨라야 하기 때문입니다.

운동

배그 목표를 높이는 방법
PUBG Mobile Lite 게임 플레이 연습

조준 및 반동 제어를 개선하기 위한 세 번째 팁은 연습입니다. PUBG Mobile Lite에는 플레이어가 조준과 정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훈련을 수행할 수 있는 인상적인 연습장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반동 제어 작업을 위해 사용 가능한 무기와 스코프를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일관성에 관한 한 지름길은 없으며 연습이 가장 중요합니다.

자이로스코프

배그 목표를 높이는 방법
자이로 설정은 PUBGM Lite 게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플레이어가 조준 및 후퇴 제어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네 번째 팁은 자이로스코프를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 인 PUBG 모바일 라이트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여 스마트폰의 자이로스코프 센서의 도움으로 장치를 기울여 반동을 조종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KD를 빠르게 올리는 방법

기술 향상

배그 목표를 높이는 방법
게임 실력 향상

조준을 위한 마지막 팁과 반동 제어 좋은 점은 좋은 게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상대방의 위치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되는 좋은 소리 감각이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는 더 나은 플레이어를 보면서 경험과 학습을 통해 게임에 대한 좋은 감각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게임을 하고 PUBG의 경쟁 장면을 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업데이트 2.1, SCAR 데미지 추가!

UC PUBG 충전의 경우 VCGamers만 신뢰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것 외에도 많은 프로모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