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명의 카운터 레오모드 영웅, 켄타우로스 킹을 정복하라!

표범

켄타우로스 왕 레오모드는 2024년에도 여명의 땅에서 여전히 무시무시한 골칫거리입니다. 높은 데미지와 뛰어난 기동력으로 종종 적군을 분열시켜 파멸을 가져오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두려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내부에는 여러 명의 영웅이 존재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안도의 한숨을 쉴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켄타우로스 왕을 길들일 수 있었던 사람.

이 영웅들이 누구인지 궁금하시죠? 자, 이 기사를 읽고 2024년에 레오모드를 정복할 5명의 영웅을 알아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War Exe Mobile Legends로 강력한 영웅 5명

히어로 카운터 레오모드 2024 목록

켄타우로스 왕을 길들일 수 있는 영웅은 여러 명 있습니다. 2024년 레오모드를 정복할 5명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루녹스

루녹스
루녹스. 출처: GGWP.

루녹스 특별한 군중 제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궁극적인 기술은 Leomord를 가두어 그를 무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루녹스는 재생 및 이동 속도 효과를 제공할 수 있는 스킬도 보유하고 있어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군중 제어 능력 외에도 그는 높은 폭발 피해량, 높은 지속력, 높은 적응력 및 스킬 카운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영웅과 쉽게 싸우고 싶다면 루녹스가 올바른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unox 2024 빌드 항목 권장 사항

셀레나

셀레나
셀레나. 출처: 유튜브.

셀레나는 레오모드를 가두어 움직이지 못하게 만드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Selena는 Leomord를 자신에게 끌어들이고 팀원이 쉽게 그녀를 제거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군중 제어, 폭발적인 피해, 높은 이동성, 재생 방지 능력을 조합한 셀레나는 그에게 매우 효과적인 카운터입니다.

클로드

클로드
클로드. 출처: 유튜브.

클로드는 자신의 복제물을 만들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클론은 그를 속이고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켄타우로스 킹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스킬도 갖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그와 싸울 수 있는 완벽한 기술도 갖추고 있습니다.

회피하고,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쉽게 탈출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Claude는 그에게 효과적인 카운터입니다.

구시온

구시온
구션. 출처: 유튜브.

Gusion은 Leomord의 카운터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스킬은 레오모드 뒤로 매우 빠르게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Leomord가 Gusion을 공격하기가 어렵습니다. 그 외에도 구시온은 레오모드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백열' 스킬도 가지고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Jonathan Liandi의 가장 고통스러운 Gusion 빌드 2024, 꼭 시도해보세요!

여자 이름

여자 이름
여자 이름. 출처: 원e스포츠.

여자 이름 날아다니면서 공격을 피할 수 있는 '메카 다리'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멜리사는 앞에 있는 영웅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멜리사는 블레이드 아머(Blade Armor), 자연의 바람(Wind of Nature)과 같은 카운터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Leomord의 피해를 줄이고 Melissa가 그와 싸우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멜리사는 카운터 영웅이 되기에 가장 적합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물론 이것은 높은 폭발 피해량, 강력한 생명력 흡수, 높은 이동성 및 적절한 아이템을 보유하는 능력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elissa Mobile Legends: 강력하고 독특한 사수 영웅

2024년 레오모드를 정복할 영웅 5인입니다. 위의 영웅들과 제공된 팁을 활용하면 손쉽게 켄타우로스 킹을 제압하고 새벽의 땅에서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메타 게임은 항상 변하고 이에 맞서 효과적인 영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따라서 항상 최신 개발 상황을 따르고 최신 영웅에 대응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사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다양한 멋진 스킨을 즐겨보세요. 저렴하고 빠른 MLBB 다이아몬드가 필요하다면 다음에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