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가문의 후계자인 히나타의 여동생 휴가 하나비

휴우가 하나비

모르면 사랑할 수 없다는 유명한 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휴우가 하나비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랜 리더의 둘째 딸 휴가, 휴우가 히아시와 휴우가 히나타의 막내 동생에게는 놓치기 아까운 흥미로운 사실이 많이 있습니다.

하나비는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자주 등장합니다. 보루토. 왜냐하면 그녀는 보루토와 히마와리의 이모이기 때문입니다.하나비도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여러 번 등장했지만 나루토 그리고 나루토 질풍전 역시 그의 아름다움과 성실함으로 인해 이미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럼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그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자,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휴우가 히나타: 고노하가쿠레 마을의 미인 이야기

휴우가 하나비의 배경과 성격

하나비, 보루토, 히마와리
하나비, 보루토, 히마와리. (출처: 나루토 위키 팬덤/구글)

휴우가 히아시에게는 히나타와 하나비라는 두 딸이 있습니다. 둘 다 히아시가 휴가 일족의 후계자로 음모를 꾸몄습니다.

그러나 히나타가 나루토와 결혼한 후 휴가 일족의 권력은 하나비에게 넘겨졌습니다.

휴가 하나비는 어릴 때부터 언니인 휴우가 히나타와 친해지는 것을 꿈꿨다. 그는 또한 상황이 허락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누나와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합니다.

왜냐하면 그 당시에는 히나타가 후계자가 될 준비가 되어 있었기 때문이다. 신체 단련과 인술도 그의 일상 식단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두 형제는 함께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하나비는 차갑게 행동하는 언니로 묘사된다. 이는 하나비가 테스트 시합을 하던 중 히나타를 공격하기로 결정한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하나비를 공격하는 것을 주저하는 히나타와 달리, 큰 격차를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하나비는 반격할 마음이 없는 히나타의 기분을 재빠르게 이용했다.

하나비가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그 순간, 그의 힘은 히나타를 능가하며 더욱 밝게 빛났다.

애니메이션 시리즈 나루토 질풍전의 에피소드가 끝날 무렵 하나비의 태도 변화, 따뜻해지고 웃음이 가득해졌습니다. 나루토와 함께하겠다는 꿈을 이루며 자신보다 더 강해지는 형을 보고 안도감을 느꼈기 때문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애니메이션 하이큐의 히나타 쇼요에 관한 7가지 흥미로운 사실!!

휴가 일족의 후계자 하나비의 힘

히나타와 휴우가
히나타와 휴가. (애니메이션 월드/구글)

애니메이션 시리즈 나루토와 보루토에서 하나비는 언니 휴우가 히나타보다 약간 더 강합니다.

어려서부터 그는 고노하가쿠레(Konohagakure)의 유명한 태술 기술에서 다양한 동작을 익혔습니다.

휴가 일족의 일원으로서 그는 다른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뱌쿠간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시저스 히나타와 하나비의 대결을 통해 하나비가 얼마나 능숙하게 싸우는지, 그리고 그녀의 힘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시 하나비는 주켄, 휴가족의 대표 기술인 포인트 공격 텐케츠 또는 상대방의 몸에 있는 차크라의 흐름.

비록 네지만큼 강하지는 않았지만, 자라서 그것을 마스터할 수 있었다. 천국을 회전하는 8개의 트라이그램 손바닥, 백간 비전을 결합한 jutsu 부드러운 주먹.

하나비와 코노하마루

하나비와 코노하마루
하나비와 코노하마루. (출처: 나루토 위키 팬덤/구글)

애니메이션 시리즈 보루토에서는 이제 죠닌이라는 칭호를 받은 사루토비 코노하마루가 휴가 하나비와 가까운 것으로 묘사됩니다.

두 사람의 친분을 보여주는 장면이 많다. 코노하마루와 하나비의 팬들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 중 하나는 코노하마루와 하나비가 라면집에서 커플처럼 함께 식사하는 장면이다.

왕족이 되는 데에는 나름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휴가 가문의 후계자로서 하나비는 자신의 종족과 결혼할 의무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하나비가 향후 코호나마루와 결혼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다.

또한 읽으십시오: 휴우가 히나타: 고노하가쿠레 마을의 미인 이야기

이상 휴우가 하나비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빠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